이슈와정보

2022년 새해인사말 신박하고 센스있는 문구로 준비해보자

남아론 2021. 12. 31. 16:39
728x90
반응형

2022년 새해 인사말 신박하고 센스 있는 문구로 준비해보자


2022년 새해인사말 커버

 

2022년 새해 인사말이 고민되는 시기가 찾아왔습니다. 

오늘 하루만 지나면 다사다난했던 2021년을 과거로 보내줘야 되겠네요...

코로나로 인해 몸은 멀어졌어도 소중한 이들에게 내 진심을 담아 전하고 싶은 새해 인사말 어떤 문구가 좋을까요? 다들 고민되시죠. 저 역시 고민스러운 부분인데요. 우리 함께 고민해보면서 내 진심을 담은 문구로 새해 인사를 전해 보면 좋을 듯합니다.

1년에 딱 한번 전할 수 있는 새해인사 이번에는 반드시 전달하고 지나가도록 하자고요...

 

 

매년 새해가 우리 앞에 펼쳐질 때마다 새해 인사말을 준비하는 것도 그리 쉬운 일은 아니지만 진심을 다해 준비하면 새해 인사말을 받게 될 상대방도 감동하게 될 겁니다. 상대방의 친밀도와 공과 사적인 관계를 모두 고려하면 일관된 문구로 새해 인사말을 준비하는 것은 적절해 보이지 않습니다. 상황에 맞는 적절한 새해 인사말을 아래에서 살펴보실게요~~

 

2022년 새해인사 이미지1

 

(1) 새해인사 : 평범한 인사말, 비즈니스 버전

 

◇올 한해 베풀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새해엔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22년 희망찬 새해 뜻한 모든 일들 다 이루어지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또 부자 되세요.

행운가득 행복 가득 2022년 임인년에는 새로운 희망과 행복들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십시오.

한 해 동안 물심양면으로 도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22년도 희망차게 맞이하소서~~

다가오는 임인년 새해에도 하시고자 하는 모든 일 성취하시길 바라며 가정과 직장에 행복과 건강이 항상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밝아오는 새해에도 늘 연락 주시고 새해에도 만사형통하시고 댁내에 화평과 복된 나날이 계속되기를 바랍니다.

새해가 밝았습니다. 소망하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고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해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에 감사 말씀드립니다. 2022년 호랑이해에도 귀사의 건승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항상 행복한 날들로 가득하세요

2021년 베풀어주신 은혜 소중하게 간직하겠습니다. 새해에도 늘 건강하시고 소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만사형통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올해도 좋은 인연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2022년에도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더욱 건승하시어 큰 뜻 품으시고 번창하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2022년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소망하는 일 모두 이루시고, 가족 모두 행복한 한 해 보내세요.

새해엔 미소만 가득하시고 가정의 사랑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2년은 반짝반짝 빛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2년 가정에 사랑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는 소망하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고 늘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2022년 따스하고 행복 가득! 사랑 가득! 기쁨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관심과 사랑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소망합니다.

2022년 뜻하는 바 모두 이루시고 즐거운 일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한 한 해 보내세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이미지

 

(2) 새해인사 : 코로나 버전

 

◇코로나로 힘겨웠던 기억은 모두 잊고, 앞으로 나아갈 길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앞으로의 날들은 마스크 없이 만날 수 있는 세상에서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힘든 시기지만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날들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전 세계가 힘든 시기 2021년이 지나가듯 앞으로의 힘든 날들도 잘 지나갈 거예요. 2022년 항상 행복하고 희망으로 가득 차기를 바랍니다.

작년 한 해 웃을 일이 많지 않았지만 덕분에 행복한 한 해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2022년에는 마스크 없이 편하게 뵐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2년 새해에는 마스크 없이 눈만이 아닌 얼굴을 마주 보며 만날 수 있는 세상에서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검은호랑이해 이미지

 

(3) 새해인사 : 임인년 호랑이 버전

 

 

◇2022년은 호랑이해입니다. 올해는 호랑이처럼 호기롭게 출발하길 바랍니다. 올해도 응원합니다. 어흥!

새해 복 많이 받으랑, 행복한 일들로 가득하랑, 사랑으로 가득하랑, 임인년엔 모두 기필코 부자되랑~~

2022 호랑이 해에는 호호호 웃는 날들만 가득하기를~~

새해는 행복호랑 호랑이 기운 받아 부자 되세요 어흥!

호랑이처럼 호호 웃을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어흥!

호랑이처럼 호기롭게 출발하는 2022년, 당신의 새해를 축복하고 응원합니다. 어흥!

2022년 호랑이 해에는 호랑이처럼 기운 넘치는 한 해 보내세요 어흥!

2022년 새해 호랑의 힘찬 기운을 가득 보내드립니다. 행복으로 가득한 일만 생기실 거예요. 어흥!

호랑이해 만복이 가정에 깃드시길 바랍니다. 호랑이의 힘찬 포효가 가정과 사업장에도 울려 퍼지시길 바랍니다. 어흥!

 

 

(4) 새해인사 : 종교 버전

 

새해에도 주님의 풍성하신 은혜가 사랑하는 가정 위에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지금은 초라하지만 다가올 임인년 새해 당신께 주님이 주시는 희망과 기쁨이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2년 임인년 새해에도 주님의 크신 은총과 평강이 소중한 가정 위에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샬롬!!!

 

 

 

(5) 새해인사 : 신박하고 센스 넘치는 버전

 

2022년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새해가 되길 바라. 우리 로또 1등 당첨!!!

 

눈물이 쏙 빠질 만큼 정말 많이 춥네요. 따뜻하게 몸 관리 잘하시면서 행복한 맘으로 한 해 마무리 잘하세요. 새해에도 건강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부자 되는 한 해 보내시길 달님 별님께 해님께 기원합니다.

 

새롭게 품은 희망과 열정 모두 펼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가 밝아옵니다. 세월은 흐르는 것이 아니라 쌓이는 것입니다. 올 2021년 한 해 동안 땀 흘리며 쌓아 올린 당신,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새해다. 올해 소원 모두 이뤄라~~ 얏, 새해 널 위해 작은 것 하나 해줄 수 없다 해도 너의 곁을 떠나지 않고 지켜줄 수 있는 그림자가 돼줄게~~

 

돌아오는 임인년에 좋은 일만 웃는 일만 즐거운 일만 쭉 있길...

 

행운의 임인년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셩. 새해에도 모든 일에 사랑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축복

 

당신의 새해를 즐겁게 해 줄 문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미소 가득한 행복한 새해를 보내세요.

 

기쁨과 행복이란 건 수많은 NG 끝에 얻는 한컷입니다. 다가올 새해는 NG 없이 항상 기쁨으로 행복하세요...

 

준비하는 자만이 내일을 기다릴 수 있고 그 사람의 과거도 미래같이 빛나는 거지 새해 복 많이 받아라~~

 

큰 행운을 바라기보단 늘 행복한 당신의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나의 새해 소망은 자기와 나의 사랑이 더욱 깊어지고 자기랑 영원히 함께하는 거야. 사랑해 자갸~~

 

펑펑펑 새해에는 복이 펑펑 터지세요^^

 

 

 

(6) 새해인사 : 가족들을 향한 버전

 

사랑하는 가족들! 2021년은 웃을 일이 많지 않았지만 우리 가족들 덕분에 행복한 한 해를 보낼 수 있었어요. 2022년 호랑이해에 우리 가족들 만큼은 호랑이처럼 담대한 기백과 기운찬 한 해 보내자고요. 모두 부자 됩시다. 어흥!

 

2022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이미지

 

(7) 새해인사 : 친구 버전

 

친구야 2022년 뜻하는 바 모두 이루고 즐거운 일 가득하길 바라~ 새해 복 많이 받고는 뻥이야~~ 나는 호랑이 기운 좀 받으려고 콘푸로스트 먹으련다. 너는 콘푸라이트나 먹어라 ㅎㅎ 복 많이 묵어라...

 

소중한 친구야 새해 더욱 행복하고 행운이 너와 함께 있기를 바란다. 임인년 새해 복 많이 받아 친구가...

 

항상 웃는 친구들아 2022년은 더 많은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 우리 다 같이 잘되는 한 해 보내자~~


위에서 살펴본 것처럼 여러 가지 새해 인사말에 적합한 문구들을 보았습니다. 마음에 드는 글귀를 본인의 상황에 맞게 수정하고 응용하시면 더욱 신박하고 재치 넘치는 인사말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해 2022년도 역시 암울한 전망들이 넘쳐나지만 그래도 마음으로 소중한 이들에게 새해인사를 전하면서 따스한 마음을 전할 수 있다면, 그런 새해 인사말들이 세상을 밝히고, 포근하게 만들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귀찮더라도, 부담되시더라도 꼭꼭!! 소중한 사람들에게 진심을 담아서 새해 인사말 전해 주실 거죠? ㅎㅎ

 

2021년 너무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몇 시간 남지 않은 2022년 임인년 호랑이해에도 저와 여러분들 모두 파이팅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라봅니다. 어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