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배우기

무료 어피치 이모티콘 받기 [카카오뷰 이벤트, 카카오 뷰 콘텐츠를 공유하면 어피치 준대요]

남아론 2021. 12. 17. 00:04
728x90
반응형

무료 어피치 이모티콘 받기 [카카오 뷰 이벤트, 카카오 뷰 콘텐츠를 공유하면 어피치 준대요]


무료 어피치 이모티콘 받기 커버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 무료 이모티콘 이벤트 관련해서 소중한 정보를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은 자주 해 왔던 연례 이벤트라 특별한 감흥이 없긴 한데 이번엔 색다릅니다...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어피치 이모티콘이거든요. 우아아 앙~~~

 

저도 이모티콘 받고 너무 예쁘고 귀여워서 구독자분들과 함께 나누려고 부지런히 포스팅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무료 어피치 이모티콘 이벤트 참여하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입니다.

 

첫째, 카카오 뷰에서 [이모티콘 받기]를 눌러줍니다.

둘째, 혹시 카카오에서 보낸 카톡을 받으셨나요? 저는 아래 화면과 같은 메시지를 받았답니다.

확인해 보고 깜짝 놀랐던 게 너무 예쁜 어피치 이모티콘인데 어떻게 안 받을 수가 있겠어요. ㅋㅋ

 

하단의 [이모티콘 받기]를 꾸욱 눌러주세요...

 

어피치 이모티콘 카톡메시지

 

바로 이모티콘 받기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그럼 아래 화면 하단에서 확인하시는 것처럼 [콘텐츠 공유하고 이모티콘 받기] 버튼을 꾸욱 눌러줍니다.

무슨 콘텐츠인지 모르겠지만 일단 진행해 주세요^^

 

이모티콘 받기

 

카카오 뷰는 다양한 콘텐츠를 일목요연하게 보여주는 콘텐츠 콜렉팅이라는 것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일상 이야기부터 심도 있는 시사나 전문적인 분야까지 카카오 뷰에서 발견하고 검색할 수 있어요...
카카오 뷰 개설 후 많은 이용자들을 기대하며 만들어진 이벤트 같더라고요...

 

친절하게 이모티콘 받는 법에 대해 설명해 주네요...

 

뷰탭에서 콘텐츠 공유하기 버튼 클릭- 친구에게 공유하면 끝!!!

아시겠죠? 콘텐츠 공유와 친구에게 공유 잊지 마세요?ㅎㅎ

 

이모티콘 받는 법

 

아래 화면에서 보시는 것처럼 순서를 따라 발견 -> 공유하기를 클릭해 주시면 되는데요.

 

아무리 이벤트라지만 그래도 여러분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담은 콘텐츠를 공유해 주시면 될 거 같아요.

 

전 뉴스에서도 보았는데 "피자 없는 피자 뷔페"라는 뉴스 콘텐츠를 공유하기 눌러줄 겁니다...

 

콘텐츠 공유하기

 

콘텐츠를 공유할 친구 목록에서 해당 친구에게 전달하시면 끝...

 

친구에게 전달하기

이벤트 미션을 완료했더니 바로 카카오 뷰에서 선물이 전달되었어요. 얼른 내용을 확인해 봐야겠죠?ㅎㅎ

 

카카오뷰 선물

 

짜잔~~~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우리의 어피치 이모티콘이에요... 

우앙 정말 너무너무 예쁘고 깜찍하네요. 얼른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이모티콘 다운로드

 

이번 어피치 이모티콘은 당도 200% 피치파이브래요 ㅋㅋ

기간제라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이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게 어디예요. 

마구마구 아끼지 말고 이모티콘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이모티콘 기간제다운로드

 

다운로드하자마자 바로 친구에게 어피치 무차별 살포 중입니다.ㅋㅋ

아무리 한밤중이라도 이런 앙증맞은 어피치라면 용서가 되겠죠?ㅎㅎ

 

어피치 이모티콘 사용

 

참... 어피치 이모티콘 받는 두 번째 방법...

혹시 카톡 내용 확인을 못하셨거나 카톡을 아예 못 받으신 분이 계시다면

 

바로 카카오 뷰로 이동한 후 아래 화면에서 [이모티콘 받기]를 직접 찾아서 받아주셔도 된답니다...

아래 화면에서는 이모티콘 받는 방법은 위의 방법과 동일합니다. 그대로 진행해 주세요^^

 

이모티콘 받기 두번째방법

 

오늘 개설한 제 카카오 뷰  보드랍니다...

카카오 뷰 주제는 남아론의 라테아트로 정했고요...

이번에도 주식과 커피이야기로 꽉꽉 채워갈 예정입니다.

 

아직 많이 허접하지만 채널 추가 많이 많이 해 주시기를 부탁드려요^^

 

카카오뷰 창작센터로 만든 제 채널입니다.

http://pf.kakao.com/_QRsKb 

 

남아론의라떼아트

주식과 커피이야기로 채워갈 공간입니다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어요

pf.kakao.com

 

남아론의 라떼아트 보드

 

여러분들께서도 카카오 뷰 채널 링크 남겨주시면 저도 맞 채널 추가하도록 할게요...

오늘은 카카오에서 야심 차게 출시한 카카오 뷰 이벤트에 대해서 내용을 함께 나누어 보았습니다.

카카오 뷰 콘텐츠 공유하고 예쁜 어피치 이모티콘 받으시고, 카카오 뷰 채널도 개설하여 저와 함께 맞 채널 추가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ㅎㅎ

카카오 뷰 채널 링크 남겨주시면 채널 추가하러 냉큼 달려갈게요^^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