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시원한 여름메뉴 추천: 더벤티 인천도화금강점 크림소다 굿굿!!

남아론 2023. 7. 4. 06:18
728x90
반응형

시원한 여름메뉴 추천: 더벤티 인천도화금강점 크림소다 굿굿!!


오늘은 더벤티의 여름 메뉴 하나를 추천해 드려 볼게요. 그럼 지금부터 바로 저와 함께 하시죠...

주말 아침에 산책 겸 밖으로 나와 보았는데요. 오전 10시 쯤이지만 벌써부터 푹푹 찌는 듯한 날씨였어요. 걷기 운동 후 저희가 좋아하는 더벤티 인천도화금강점에서 땀도 식힐 겸 시원한 음료도 마시려고 걷는 와중에, 벌써 땀이 대 폭발합니다...

 

 

 

인천 도화동의 하늘꿈교회 앞 사거리 부근에 위치한 더벤티 인천도화금강점인데요. 처음 오픈할 때만 해도 과연 저 자리에서 가게가 잘 될까 싶었답니다. 인천 도화동 랜드마크인 앨리웨이 부근의 상가 쪽에서부터 꽤 떨어진 자리였고, 상권이 그다지 좋다고 생각도 안 들었답니다. 하지만 그건 저만의 착각이었습니다. ㅎㅎ 

 

 

더벤티 매장 간판
매장 간판

 

땀을 엄청 흘리면서 드디어 더벤티 앞까지 도착했어요. 일단 목적지까지 도착했다는 마음에 한숨이 나오네요.ㅎㅎ 

 

더벤티 전체메뉴 배너
메뉴 배너판

 

매장문을 열고 들어가려는데 이처럼 더벤티에서 판매하는 전체 메뉴 포스터를 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메뉴 많네요.ㅎㅎ

 

더벤티 매장앞 키오스크
매장밖 키오스크

 

더벤티 인천도화금강점 매장의 경우, 키오스크가 2기 설치되어 있어요. 매장에 들어오지 않고도 밖에서 주문이 가능하도록 매장 밖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고, 나머지 하나는 매장 안에 설치되어 있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테이크아웃 하는 경우에는 매장안에 들어가지 않고, 밖에서 다 해결한답니다.ㅎㅎ

 

더벤티 주문음료
주문음료

 

오늘은 매장에서 마시고 갈 거라, 매장 안에 설치된 키오스크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너무 더운 날이라 당연히 아이스 음료로 주문했는데요. 늘 즐겨 마시는 "아이스라떼" 한잔, 그리고 오늘 처음으로 주문해 본 "크림소다"였습니다.

 

더벤티 크림소다 비주얼
크림소다 비주얼

 

크림소다는 색깔이 너무 곱고 예뻤습니다. 마치 이 음료를 쳐다보는 것만 해도 제 눈앞에 제주도의 월정리 해변이 펼쳐지는 듯했어요. 아!!! 제주로 훌쩍 떠나고 싶네요... 크림소다 위에는 체리 하나, 그리고 아이스크림 한 스쿱이 올려져 있어요.ㅎㅎ

 

매장 안쪽 자리
안쪽 자리

 

더벤티 인천도화금강점은 이처럼 안쪽으로도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요. 일명 비밀스러운 장소라 할 수 있네요.ㅎㅎ 주방 쪽이 보이지 않아 직원들도 손님들도 서로 편할 수 있어요...

 

더벤티 로고
로고

 

벽면에는 더벤티의 고유 로고가 부착되어 있어요...

 

더벤티 주방쪽 모습
더벤티 주방

 

저희가 앉은자리에서 현관 쪽을 향해서 사진을 찍어 봅니다... 더벤티 인천도화금강점 매장이 어떤 구조인지 아시겠죠?ㅎㅎ

 

크림소다 맛을 보다
소다 맛을 보다

 

드디어 더벤티에서 처음으로 맛보는 크림소다 그 맛은 어떨까요? 몹시 궁금한데요. 갈증도 나고, 더위도 식힐 겸 얼른 한 모금 마셔봅니다... 오잉!!! 이건 예전에 자주 마셨던 '암바사'가 생각나는 맛입니다...

 

제가 언급했던 암바사 아시는 분들은 연령대가 아마 저와 같으실 듯해요.ㅎㅎ

 

더벤티 매장컵
매장컵

 

매장에 마시고 갈 때는 매장 컵에 담아 주시는데요. 더벤티라는 글자가 인쇄된 매장컵에 담긴 소다 정말 보는 것만 해도 시원해요.ㅎㅎ

 

크림 한입 뜨다
크림 한입

 

암바사 아니, 크림소다 위에 올려진 아이스크림을 빨대로 떼어내어 한입 먹어봅니다... 크림이야 언제 먹어도 맛있죠?ㅎㅎ

 

더벤티 아이스라떼
아이스라떼

 

아이스라떼 역시 주문했는데요. 제가 정말 애정하는 더벤티 아이스라떼입니다. 과연 더벤티 어떤 매장에 가더라도 여기서 마시는 맛이 날까 궁금했답니다... 더벤티 인천도화금강점 아이스 라떼는 정말 굿굿!! 이건 정말 추천해 드립니다... 

 

오늘도 역시 아이스 라떼 주문은 당연하죠. 다만 원래 크림소다처럼 매장컵에 담겨야 하는데, 사실 제가 살짝 직원분에게 부탁을 드렸답니다. "크림소다만 금세 매장 안에서 마시고 갈 거니, 아이스라떼는 테이크아웃 컵에 담아주시면 안 될까요?" 안돼도 할 수 없는 부탁이었지만 흔쾌히 제가 원하는 대로 메뉴를 준비해 주셨어요.ㅎㅎ

 

크림소다 예쁜 색깔
소다 예쁜 색깔

 

더벤티 인천도화금강점은 방문할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사장님부터 직원분들의 고객 응대 태도면에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친절함은 기본이고, 맛도 너무 좋습니다. 그래서 저희 집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더벤티를 자주 찾게 되는 거 같아요...

 

혹시나 하는 기대감에 주문해 보았던 더벤티 크림소다는 신의 한 수였어요. 오랜만에 암바사 맛의 소다를 마시며 행복감에 빠져 보았습니다. 다음엔 또 다른 여름 메뉴인 멜론소다를 마셔보려 해요. 더벤티에 오는 동안 흘러내렸던 땀이 어느새 식었는지 몰라요. 게다가 소다의 청량감은 더위에는 최고였어요. 여러분들에게도 적극 추천드려 봅니다...

 

오늘은 "시원한 여름메뉴 추천: 더벤티 인천도화금강점 크림소다 굿굿!!"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맛집 관련한 포스팅 글들도 참고해 주세요.↓↓

 

인천도화동 빵집 소개: 안스베이커리 인천앨리웨이점 추천해요!!

 

인천도화동 빵집 소개: 안스베이커리 인천앨리웨이점 추천해요!!

인천도화동 빵집 소개: 안스베이커리 인천앨리웨이점 추천해요!! 오늘은 인천 도화동의 빵집을 소개해 드려 볼게요. 인천앨리웨이에 입점해 있는 '안스베이커리'입니다. 저희도 빵이 먹고 싶을

2trillionlee.tistory.com

 

인천앨리웨이 롤링파스타 추천해요!!

 

인천앨리웨이 롤링파스타 추천해요!!

인천앨리웨이 롤링파스타 추천해요!! 올해 초에 인천 앨리웨이 푸드코트에 입점한 백종원 파스타집인 '롤링파스타'에 다녀왔어요. 오늘은 앨리웨이에 입점한 롤링파스타에 관한 내용을 준비해

2trillionlee.tistory.com

 

이수역 돈가스 맛집: 원조 쯔왕돈까스 추천해요... 맛과 양 둘 다 최고!!

 

이수역 돈까스 맛집: 원조 쯔왕돈까스 추천해요... 맛과 양 둘다 최고!!

이수역 돈까스 맛집: 원조 쯔왕돈까스 추천해요... 맛과 양 둘 다 최고!! 오늘은 이수역 돈까스 맛집 한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쯔양맛집으로 유명한 원조 쯔양돈까스 되겠습니다. 지난달 신

2trillionlee.tistory.com

 

가벼운 아침식사 추천: 맥도날드 청라DT점, 맥그리들 & BLT 에그머핀 굿굿!!

 

가벼운 아침식사 추천: 맥도날드 청라DT점, 맥그리들 & BLT 에그머핀 굿굿!!

가벼운 아침식사 추천: 맥도날드 청라 DT점, 맥그리들 & BLT 에그머핀 굿굿!! 오늘은 최근 신규오픈한 맥도날드 매장 한 곳을 소개해 드려 볼게요. 최근 맥도날드 인천청라 DT점이 오픈했습니다. 공

2trillionlee.tistory.com

 

돈까스 맛집 추천: 금화 왕돈까스 본점.. 가성비 굿굿!!

 

돈까스 맛집 추천: 금화 왕돈까스 본점.. 가성비 굿굿!!

돈까스 맛집 추천: 금화 왕돈까스 본점.. 가성비 굿굿!! 오늘은 인천의 돈까스 맛집 한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가성비가 좋은 금화 왕돈까스가 오늘 포스팅 주제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저와 함께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