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한고은 국수 먹방으로 더 유명한 [망향비빔국수 검단점] 다녀왔어요

남아론 2021. 11. 12. 08:43
728x90
반응형

한고은 국수 먹방으로 더 유명한 [망향 비빔국수 검단점] 다녀왔어요


가끔 주말이면 나들이 겸 드라이브하러 강화도에 다녀오곤 하는데 그때마다 들르는 식당이 있는데요.

 

바로 요 집이 한고은씨가 남편과 국수 먹방으로 유명해진 집이랍니다. 저도 예전 그 방송분을 본 기억이 

 

나는데 정말 맛깔스럽게 먹방을 소화해 주니 국수 생각이 간절했던 기억이 ㅋㅋ

 

저희가 자주 방문했던 국수집이 그 집인 줄은 최근에 알게 되었어요.

 

자 이제 뜸은 그만 들이고 소개해 드릴게요. 

 

오늘은 망향비빔국수 검단점 이야기해보렵니다. 

 

저희가 망향비빔국수를 맛보게 된 건 코스트코 광명점 가던 길이 첫 방문이었어요.

 

비빔과 잔치국수 모두 기대 이상의 맛을 보여주었거든요... 

 

그때 맛을 잊지 못해서 근처의 망향비빔국수 집을 알아보던 중, 강화에서 인천 오는 길에 검단점이 

 

위치해 있다 해서 그때부터 단골 국숫집으로 지정(?) 했던 거 같아요.

 

국숫집 갈 때마다 꼭 시키는 메뉴는 정해져 있어요.

 

잔치국수, 비빔국수, 그리고 만두 한 접시 ㅋㅋ

 

이 정도면 사진으로 설명이 다 되죠 ㅋㅋ 

 

정말 깔끔하게 나오는데요. 잔치국수 비빔 모두 각자의 독특한 감칠맛이 입맛을 자극합니다.

 

비빔은 맛있게 매운데 역시 만두와 곁들이면 환상의 꿀 조합을 자랑한다는 거~~

 

전 지금까지 국수 먹을 때 소면만 먹었는데요... 

 

망향 비빔국수에서는 중면을 사용하신다는 거, 그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중면도 먹다 보니 익숙해져서 제법 잘 어울리는 듯해요...

 

저희는 주말에 가다 보니 대부분 그 넓은 좌석이 가득 찰 만큼 이곳을 즐겨 찾는 분들이 많으신 거 같아요.

 

맛집 포스팅하니 또 생각나는 망향 비빔, 잔치국수 한번 드시러 가보셔요^^

 

참 개인적으로 망향 비빔국수 검단점을 추천합니다... 

 

위치 남겨놓을게요. 참고하시고요...

 

그럼 다음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모두들 안녕~~

 

위치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