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독도버스 2차 사전가입 완료 및 마감, 핑거 독도버스 사전가입 이벤트, 독도버스 재화 열매

남아론 2022. 1. 12. 00:05
728x90
반응형

독도버스 2차 사전가입 완료 및 마감, 핑거 독도버스 사전가입 이벤트, 독도버스 재화 열매


독도버스 2차사전가입 완료 썸네일

 

독도버스 2차 사전가입 완료 및 마감, 독도버스 사전 이벤트 내용과 혜택 오늘의 포스팅 주제입니다.

오늘 2022년 1월 11일 독도버스 2차 사전 가입이 진행되었는데 모두들 참여하셨나요? 

지난번 1차 때에는 사전 가입자 3만 6500명을 선착순 모집하는데 19시간 만에 마감되었고 그때에는 아쉽게도 사전가입을 진행하지 못해서 2차를 내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며칠 전 카카오톡으로 독도버스 2차 사전가입 안내 메시지가 왔어요...

1월 11일(화) 11시에 시작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이번에는 꼭 사전가입을 완료하려고 마음먹고 내내 해당 날짜만 손꼽아 기다렸습니다.ㅋㅋ 

 

독도버스 사전가입 안내

 

그리고 드디어 11일인 오늘... 평소에는 잘 보지도 않았던 시계를 주시하면서 11시 정각에 [독도버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려고 준비했어요...

 

지난번 1차 3만 6천 명 모집에 만 하루도 안되어서 마감된 케이스가 있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가 없었습니다.

접속 대란으로 가입 진행도 못하는 건 아닌지 별 걱정이 다 되었어요.ㅋㅋ

 

 

실제로 오전 11시에 독도버스 홈페이지에 접속했는데, 아~~ 홈페이지 접속이 안됩니다. 장애가 생긴 듯했어요.

이런 접속장애가 15분 정도 지속된 듯합니다.

그러다가 서버 점검을 했는지 다행히 홈페이지 접속이 정상화되어서 신속하게 들어갔는데...

이런 벌써 8천 명 가까운 분들이 사전가입을 완료하셨더라고요.

제 마음도 급해집니다... 과연 제대로 가입을 마칠 수 있을까요? 

 

독도버스 2차사전가입

 

독도버스 1차와 2차 사전가입 완료자에 한해서 풍성한 사전가입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그래서 저 역시 사전가입을 완료하고 싶었답니다^^

 

아래 이벤트 내용 중 Event 2,4는 추첨을 통해서 지급되는 것이니까 안될 확률이 더 높다고 봐야겠죠. 저도 별 기대는 하지 않는답니다. 하지만 Event 1,3 은 사전 가입자 누구나 지급되는 내용입니다. 독도버스 도민권(NFT)과 스페셜 캐릭터 및 아이템 100% 지급

조건입니다.

 

독도버스 사전가입 이벤트

 

독도버스 2차 사전가입을 재빨리 진행해 봅니다.

개인정보 체크 후 이름과 연락처, 인증번호 완료하면 사전가입이 완료되는데...

아~~ 이 짧고 별거 아닌 과정을 오류로 인해서 몇 번이나 재 진행했는지 모릅니다.ㅋㅋ 

참... 사람 마음 쫄깃하게 만들더라고요...

 

독도버스 사전가입

 

아슬아슬한 진행과정을 거쳐서 사전가입 완료까지 마칠 수 있었어요...

내가 몇 번째로 가입한 사전 가입자 인지도 알려주더라고요...

 

참고로 우리 가족 중 저 포함 3명이나 사전가입에 성공했다는 거 ㅋㅋ

 

독도버스 사전가입 완료

 

혹시나 해서 다시 한번 독도버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가입 확인을 조회해 보았어요...

제 회원 코드와 몇 번째 가입자인지 상세하게 나타납니다. 이제야 안심이네요ㅋㅋ

 

독도버스 나의 가입 확인

 

앞으로 독도버스 본 서비스가 3월 1일 삼일절 즈음에 오픈한다던데 지켜봐야겠죠...

하지만 그때까지 약 두 달 정도 남았는데 이대로 손 놓고 있어도 되는 걸까요?

 

이번에 지난번 독도버스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대로 메타버스 기반의 독도버스는 NH농협은행, 핀테크 기업 핑거, 그리고 블록체인기업인 마이크레딧체인 이렇게 3대 기업이 협업을 통해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독도버스에 대한 개념이나 1차이벤트와 관련해서는 아래 링크로 확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독도버스가 뭐길래? 핑거 NH농협 금융 메타버스, 독도버스 2차사전가입 알림신청

 

독도버스가 뭐길래? 핑거 NH농협 금융 메타버스, 독도버스 2차사전가입 알림신청

독도버스가 뭐길래? 핑거 NH농협 금융 메타버스, 독도버스 2차사전가입 알림신청 여러분 안녕하세요... 혹시 독도버스라고 들어보셨나요? 독도버스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오늘의 주제는 요즘

2trillionlee.tistory.com

 

독도버스에서 사용될 도민권도 NFT기반이며, 재화로 사용될 도스 역시 블록체인 기반의 대체 불가능한 토큰이라는 말이 흘러나옵니다.

그 마이크레딧이라는 블록체인 기업이 만든 어플이 하나 있는데요. [굿모닝 어플] 입니다. 

저 역시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해 보았는데요. 아래 화면이 바로 굿모닝 MCC라는 어플입니다.

 

굿모닝 어플 화면

 

요즘 채굴들 많이 하고 계시죠? 저도 파이 코인으로 모바일 채굴을 하긴 하는데요... 이번에 알게 된 굿모닝 MCC는 씨앗과 열매라는 개념으로 채굴을 하는 것이랍니다.

저 역시 오늘 가입했기에 뭐가 뭔지 잘 모르지만 인스타그램에 좋아요 눌러주듯 회원들이 투데이라고 하는 일상 사진들에 씨앗이나 열매를 기부할 수 있는 시스템이에요. 매일 우리에게는 씨앗 5개씩을 내가 좋아하는 투데이에 줄 수 있고요, 5개를 모두 주고 나면 내게는 열매 1개가 생겨납니다.. 

 

[마이월렛]에서는 이처럼 총 보유 열매와 열매의 입출금 내역도 볼 수 있는데요.

제가 기부한 열매, 그리고 기부받은 열매도 모두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네요^^

 

아래 화살표에 있는 코드가 제 마이 코드랍니다... 혹시 굿모닝 가입하시는 분들은 추천 코드 입력해 주시면 감사하겠어요^^

 

굿모닝어플 마이월렛

 

일단 굿모닝 어플에 가입하면 기본으로 100개의 열매가 제공됩니다. 그리고 꾸준히 모아갈 수도 있고요... 

우리는 씨앗이나 열매를 다른 투데이에 기부만 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올린 투데이에 또 다른 회원들이 씨앗이나 열매를 기부해 우리의 열매가 점차 늘어나게 됩니다. 

 

열매를 차곡차곡 모으면 그것으로 할 수 있는 일들이 조금씩 생겨나고요... 그 외에 독도버스 본 서비스가 열리고 나면 굿모닝 어플에서 모은 열매들로 뭔가 의미 있는 일들을 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도 슬쩍해 봅니다...

독도버스의 블록체인 협력사 마이크레딧체인이 만든 굿모닝 어플, 그리고 그곳에서 모을 수 있는 열매...

뭔가 연결고리가 잡히지 않나요? ㅎㅎ 제 개인적인 추측만은 아니랍니다.

아래 화면을 보시죠...

 

오늘 가입한 독도버스 네이버 공식 카페입니다...

좌측 메뉴에 보시면 화살표가 가리키는 곳에 [굿모닝 APP 다운]이라고 되어 있는 거 확인하실 수 있죠?

 

이래도 제 개인적인 추측일까요?ㅎㅎ 

독도버스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고, 또 1차, 2차 사전 가입하셨던 분들이라면 독도버스에서 사용할 재화로 예상되는 '열매'를 매일매일 조금씩 모아 보시면 어떨까요? 

 

독도버스 네이버카페 굿모닝APP

 

오늘 진행되었던 독도버스 2차 사전가입은 2시간 만에 마감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올해 상반기에 클로즈 베타에 저를 포함한 총 66,500명은 클로즈 베타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하네요... 

 

독도버스 2차사전가입 마감글

 

앞으로 진행될 독도버스 본 서비스가 너무 기대되네요... 오늘 2차 사전가입 완료하신 분들...

독도버스 본 서비스에서 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독도버스 2차 사전가입 완료 및 마감, 핑거 독도버스 사전가입 이벤트, 독도버스 재화 열매"에 관한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댓글, 공감 꾸욱 눌러주실 거죠?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