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동대문엽기떡볶이 인천제물포점... 포장주문 했어요!! [feat. 엽떡2인]

남아론 2023. 11. 2. 06:29
728x90
반응형

동대문엽기떡볶이 인천제물포점... 포장주문 했어요!! [feat. 엽떡 2인]


오늘은 동대문엽기떡볶이 인천제물포점 포장 주문 관련한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엽기떡볶이 매장에서 먹는 게 가장 맛있지만, 주말 점심 대신 카페 매장에서 먹어보려고 포장주문을 선택했어요. 그럼 오늘의 내용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동대문엽기떡볶이 제물포점은 1호선 제물포역 북부역으로 나오시면 바로 만나볼 수 있어요. 메가커피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ㅎㅎ

 

동대문엽기떡볶이 2층 건물
엽떡 2층건물

 

빨간 벽돌로 만들어진 건물 2층에 동대문엽기떡볶이 인천제물포점이 입점해 있는데요. 제가 기억하는 한 벌써 7년 이상은 된 오래된 맛집이랍니다... 배달의민족에서 찾아보면 리뷰나 주문수가 어마어마합니다.ㅎㅎ

 

동대문엽떡 현관문
엽떡 현관문

 

미리 전화주문을 하고 찾으러 온 길이랍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주문이 많아서 40분 정도 소요된다고 말씀해 주셔서 딱 시간에 맞춰 방문해 봅니다.ㅎㅎ

 

엽떡 제물포점 풍경
제물포점 풍경

 

2층 엽떡 매장에 방문했더니 와~~ 식사하시는 분들도 많고, 배달기사님들도 여러 명이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이곳 맛집 맞네요.ㅎㅎ

 

동대문엽기떡볶이 로고
엽떡 로고

 

원래 동대문엽기떡볶이의 정식 명칭은 더 길어요... '불닭발땡초 동대문엽기떡볶이'라는 거 알고 계셨나요?ㅎㅎ 동대문엽떡의 원형 로고도 오랜만에 보네요...

 

동대문엽떡 셀프대
엽떡 셀프대

 

매장에서 식사하시는 분들을 위한 셀프대도 준비되어 있어요. 컵과 단무지접시, 그리고 앞접시도 따로 준비되어 있답니다.ㅎㅎ

 

동대문엽떡 포장 인증
포장 인증

 

동대문엽떡 여 사장님께 포장주문 찾으러 왔다고 말씀드리고 약 5분 정도 기다리니 바로 엽떡 포장 봉지를 건네주시더라고요. 제물포 북광장 부근에서 엽떡 포장을 인증해 봅니다.ㅎㅎ

 

동대문 엽떡 내용물 꺼내다
내용물 꺼내다

 

신랑과 제가 일하는 매장에 엽떡 포장을 가지고 와서 하나씩 꺼내 봅니다... 오늘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요.

 

엽떡2인분+계란찜+주먹김밥 이랍니다 단무지와 수저도 챙겨주셨고, 감사하게도 쿨피스도 서비스로 넣어주셨어요.ㅎㅎ

 

동대문엽떡 서비스
쿨피스 서비스

 

매콤한 떡볶이의 찰떡궁합인 쿨피스 복숭아 감사하게 잘 먹을게요.ㅎㅎ

 

오늘도 엽떡해 주먹밥
주먹밥 박스

 

오늘도 엽떡해 종이박스 안에는 무엇이 들어 있을까요? 바로바로 주먹김밥이 들어 있어요.ㅎㅎ

 

주먹밥 박스 개봉하다
주먹밥 개봉

 

짜잔~~ 박스를 공개해 보니 밥 위에 김가루를 푸짐하게 뿌려 주셨더라고요.ㅎㅎ

 

동대문엽기떡볶이 2인분
엽기 2인분

 

오늘의 메인 음식인 엽기떡볶이 2인분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엽기떡볶이라 기대가 됩니다. 저희는 엽떡 2인 순한 맛에 모짜치즈와 납작 당면을 추가해 주었답니다.ㅎㅎ

 

엽떡 주먹밥 만들다
주먹밥 만들다

 

동대문 엽떡 포장비닐 안에 넣어주신 위생장갑을 이용해서 먹음직스럽게 동그란 주먹밥을 만들어 보았어요... 떡볶이와 함께 곁들이면 최고!!!

 

엽떡 계란찜
계란찜 한숟갈

 

동대문엽기떡볶이 제물포점 매장에서 직접 식사할 때는 계란찜을 서비스로 주신다는 말이 있는데요. 아쉽게 포장이라 따로 계란찜도 추가 주문해 보았답니다.ㅎㅎ 와~~ 부드러운 계란찜 마치 푸딩 같아요...

 

동대문엽기떡볶이 떡 들다
떡 들다

 

원래 엽떡은 떡과 어묵도 취향에 맞게 변경이 가능한데요. 다만 엽기떡볶이 2인분은 떡과 어묵 선택은 불가랍니다. 기본으로 밖에 주문이 안된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ㅎㅎ

 

엽기떡볶이 항공샷
엽떡 항공샷

 

동대문엽기떡볶이 엽떡 2인과 계란찜, 주먹김밥 메뉴 등을 항공샷으로 찍어 봅니다...

 

동대문 엽떡2인분+계란찜
엽떡2인분+계란찜

 

엽기떡볶이와 계란찜도 찍어봅니다. 엽떡 순한 맛인데도 역시 엽기 떡볶이 맞아요. 맛을 1단계로 했으면 큰일 날 뻔했습니다... 떡을 계속 먹다 보니 매운맛이 계속 누적되어 매울 때 계란찜이면 입가심으로 최고였어요. 게다가 너무 자극적이거나 짜지 않고 간도 적당해서 굿굿!! 동대문엽떡 직접 매장에서 드셔도 좋지만 저희처럼 포장주문하셔도 그 맛은 변함없답니다... 떡볶이 생각나신다면 제물포 떡볶이 맛집인 동대문엽떡 드셔 보세요.ㅎㅎ

 

오늘은 "동대문엽기떡볶이 인천제물포점... 포장주문 했어요!! [feat. 엽떡 2인]"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맛집 관련 포스팅 글들도 참고해 주세요.↓↓

 

강화 평화전망대 그리울 카페 방문후기... 한라봉에이드 굿굿!!

 

강화 평화전망대 그리울 카페 방문후기... 한라봉에이드 굿굿!!

강화 평화전망대 그리울 카페 방문후기... 한라봉에이드 굿굿!! 오늘은 강화 평화전망대 그리울 카페 방문후기에 관한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럼 오늘의 내용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

2trillionlee.tistory.com

 

앨리웨이 카페 맛집 빈브라더스 원두 선택도 가능해요... [feat.아이스라떼&아아]

 

앨리웨이 카페 맛집 빈브라더스 원두 선택도 가능해요... [feat.아이스라떼&아아]

앨리웨이 카페 맛집 빈브라더스 원두 선택도 가능해요... [feat.아이스라떼&아아] 오늘은 앨리웨이 카페 맛집 빈브라더스에 관한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지금부터 저와 함

2trillionlee.tistory.com

 

용산아이파크몰 맛집 쉐이크쉑 용산점 드디어 방문하다... 쉑쉑버거 맛 후기!!

 

용산아이파크몰 맛집 쉐이크쉑 용산점 드디어 방문하다... 쉑쉑버거 맛 후기!!

용산아이파크몰 맛집 쉐이크쉑 용산점 드디어 방문하다... 쉑쉑버거 맛 후기!! 오늘은 용산아이파크몰 맛집 쉐이크쉑 용산점 방문후기에 관해서 살펴볼게요. 그럼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2trillionlee.tistory.com

 

인천 옥련동 맛집: 김밥나라 옥련점 방문 후기 및 솔직 맛 평가!!

 

인천 옥련동 맛집: 김밥나라 옥련점 방문 후기 및 솔직 맛 평가!!

인천 옥련동 맛집: 김밥나라 옥련점 방문 후기 및 솔직 맛 평가!! 오늘은 인천 옥련동 맛집 김밥나라 옥련점에 관한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럼 오늘의 내용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2trillionlee.tistory.com

 

광명 카페 맛집 폴바셋 AK플라자 광명점 스패니쉬 크림콜드브루 나타 오리지널 굿굿!!

 

광명 카페 맛집 폴바셋 AK플라자 광명점 스패니쉬 크림콜드브루 나타 오리지널 굿굿!!

광명 카페 맛집 폴바셋 AK플라자 광명점 스패니쉬 크림콜드브루 나타 오리지널 굿굿!! 오늘은 광명 카페 맛집인 폴바셋 광명역점에 관한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지금부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