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인천 옥련동 맛집: 김밥나라 옥련점 방문 후기 및 솔직 맛 평가!!

남아론 2023. 10. 17. 06:15
728x90
반응형

인천 옥련동 맛집: 김밥나라 옥련점 방문 후기 및 솔직 맛 평가!!


오늘은 인천 옥련동 맛집 김밥나라 옥련점에 관한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럼 오늘의 내용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사실 최근에는 김밥나라보다는 김밥천국을 찾기가 더 수월할 만큼 매장 수는 '김천'이 압도적인 거 같아요. 지난번 김밥천국 인천도화점에서 식사하고 살짝 아쉽다고 언급했던 바 있는데요. 오늘은 정말 맛있는 김밥나라 매장을 알려드릴게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추천해 봅니다. 바로 김밥나라 옥련점이랍니다. 옥련동삼성아파트 정문 근처에 있습니다. 

 

김밥나라 옥련점
김밥나라 간판

 

드디어 도착한 김밥나라 옥련점입니다. 동네 주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로컬 맛집!!! 저도 지인을 통해서 소개받고 방문해 봅니다...

 

김밥나라 주방구함
주방 구함

 

매장 앞에도 메뉴판이 붙어 있는데요. 슬러시 기계로 인해서 다 보이지는 않더라고요... 

 

김밥나라 슬러시
슬러시

 

슬러시 기계가 2대가 있어요. 저희도 식사하는 도중에 슬러시 손님들도 꽤 있더라고요.ㅎㅎ 슬러시 장비 청소하기가 까다롭고 어려운데 청결하게 잘 유지하시는 거 같아요...

 

김밥나라 주방
주방 풍경

 

김밥나라 옥련점 주방의 모습도 보여요. 매장이 안쪽으로 깊게 들어갈 수 있는데 옆으로는 조금 좁아 보이긴 합니다.ㅎㅎ

 

김밥나라 벽면 메뉴판
메뉴판

 

김밥나라 매장 벽면에 메뉴판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와~~ 정말 메뉴가 어마어마하게 다양합니다... 오랜만에 김밥나라에 방문하니 먹고 싶은 메뉴도 많아지네요.ㅎㅎ

 

김밥나라 주먹밥 종류
주먹밥 종류

 

김밥나라 옥련점은 주먹밥 메뉴도 다양합니다. 제가 먹어 보니 주먹밥에서는 '믹스주먹밥' 추천해 드릴만 합니다. 한번 드셔보세요.ㅎㅎ

 

김밥나라 김치볶음밥돈까스
김치볶음밥 돈까스

 

김밥나라 옥련점에는 이것저것 함께 먹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서 세트메뉴가 잘 구성되어 있어요... 스페셜, 나라, 모듬 정식도 있는데요. 저는 김치볶음밥+돈까스를 주문해 봅니다...

 

김밥나라 김밥한줄
참치김밥

 

오랜만에 김밥나라 참치김밥을 한줄 주문해 봅니다. 신랑은 라면과 김밥 조합으로 즐겨 먹는답니다.ㅎㅎ

 

김밥나라 믹스주먹밥
믹스주먹밥

 

드디어 공개되는 믹스주먹밥의 비주얼 좀 보세요. 동그란 모양의 밥을 반으로 가르면 참치와 김치가 들어 있어요.ㅎㅎ

 

김밥나라 신라면
신라면

 

신랑이 주문한 신라면입니다... 꼬들꼬들한 면발이라 더욱 좋네요.

 

김밥나라 김치라면
김치라면

 

아들이 주문한 메뉴는 김치라면이네요.ㅎㅎ 와~~ 기본 신라면과 그릇이 달라지네요... 게다가 김치뿐 아니라 콩나물까지 넉넉히 들어있어서 국물이 훨씬 더 개운해질 듯합니다. 저도 다음엔 김치라면 먹어야겠어요...

 

김밥나라 주문메뉴 항공샷
메뉴 항공샷

 

오늘 저희가 주문한 총 메뉴를 항공샷으로 찍어 봅니다. 한번 주문했던 메뉴를 나열해 볼까요?ㅎㅎ

 

신라면, 참치김밥, 김치볶음밥돈까스, 김치라면, 믹스주먹밥입니다...

 

김밥나라 돈까스
돈까스

 

김밥나라 돈까스 역시 바삭하고 너무 맛있네요. 돈까스 전문점에서 먹는 것과 다르지 않아요.ㅎㅎ

 

계란반숙과 볶음밥 함께먹다
계란반숙 볶음밥

 

김치볶음밥도 맛있어요. 거기에다가 밥 위에 올려진 계란반숙이 정말 환상입니다.ㅎㅎ

 

김밥나라 메뉴클리어
메뉴 클리어

 

와~~ 정말 열심히도 맛있게 먹어준 덕분에(?) 남은 음식이 거의 없어요. 라면 국물 조금 남았고, 믹스주먹밥 한입 거리밖에 안 남았어요...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김밥나라였는데요. 그중에서도 정말 맛있는, 사장님의 손맛이 기막힌 매장에 방문해서 대만족이었습니다. 혹시 김밥나라 등의 분식이 생각나신다면 아무 데나 가지 마시고 '김밥나라 옥련점'을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저희도 재방문 의사가 200%랍니다.ㅎㅎ

 

오늘은 "인천 옥련동 맛집: 김밥나라 옥련점 방문 후기 및 솔직 맛 평가!!"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맛집 관련한 포스팅 글들도 참고해 주세요.↓↓

 

이케아 광명점 비스트로 베지핫도그 & 초코 와플콘 맛 후기...

 

이케아 광명점 비스트로 베지핫도그 & 초코 와플콘 맛 후기...

이케아 광명점 비스트로 베지핫도그 & 초코 와플콘 맛 후기... 오늘은 이케아 광명점 비스트로 이용 후기에 관한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이

2trillionlee.tistory.com

 

KTX 광명역 부대시설 탐방하기: 면앤면 추억의 가락국수 솔직 후기!!

 

KTX 광명역 부대시설 탐방하기: 면앤면 추억의 가락국수 솔직후기!!

KTX 광명역 부대시설 탐방하기: 면앤면 추억의 가락국수 솔직 후기!! 오늘은 KTX광명역 부대시설 중에서 간단한 요기를 할 수 있는 면앤면 추억의 가락국수집에 관한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2trillionlee.tistory.com

 

광명 카페 맛집 폴바셋 AK플라자 광명점 스패니쉬 크림콜드브루 나타 오리지널 굿굿!!

 

광명 카페 맛집 폴바셋 AK플라자 광명점 스패니쉬 크림콜드브루 나타 오리지널 굿굿!!

광명 카페 맛집 폴바셋 AK플라자 광명점 스패니쉬 크림콜드브루 나타 오리지널 굿굿!! 오늘은 광명 카페 맛집인 폴바셋 광명역점에 관한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지금부

2trillionlee.tistory.com

 

금화 왕돈까스 본점 옛날돈까스,비빔만두쫄면, 국물떡볶이

 

금화 왕돈까스 본점 옛날돈까스,비빔만두쫄면, 국물떡볶이

금화 왕돈까스 본점 옛날돈까스,비빔만두쫄면, 국물떡볶이 오늘은 금화왕돈까스 가좌본점 내돈내산 후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금화왕돈까스

2trillionlee.tistory.com

 

가평 맛집 추천: 가평메밀촌 가평점... 물막국수&비빔막국수 맛있어요!!

 

가평 맛집 추천: 가평메밀촌 가평점... 물막국수&비빔막국수 맛있어요!!

가평 맛집 추천: 가평메밀촌 가평점... 물막국수&비빔막국수 맛있어요!! 오늘은 가평 맛집 한 곳을 추천해 드릴게요. 지난 9월 초 가평여행 때 맛집 몇 곳을 방문해 보았는데요. 그중 자라섬 가는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