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정보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 신청했어요, 독서로 영혼을 깨우다!![부자 습관만들기]

남아론 2023. 3. 6. 06:21
728x90
반응형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 신청했어요, 독서로 영혼을 깨우다!! [부자 습관 만들기]


오늘은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과 pc뷰어로 원하는 도서를 읽어가는 내용을 함께 다루어 보려 해요. 밀리의 서재로 몇 번 정기구독하다가 해지하기를 여러 차례, 결국 해지의 이유는 시간이 없다는 관계로 한 달에 책 한 권 읽기도 어려워지니 돈이 너무 아까워졌습니다. 책을 읽어야 한다는 걸 알면서도 이 핑계 저 핑계 대면서 스스로 책 읽을 시간이 없다고 위안 삼고 자신을 합리화했던 것이 바로 제 모습이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신랑과 독서스터디를 가지면서 전에는 깨닫지 못했던 독서의 소중함을 절실히 알게 되면서 이제 하루 한 시간씩 책 읽는 시간은 우리 부부에게 값진 시간이자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시간으로 변모하였답니다.ㅎㅎ

 

그럼 오늘의 내용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https://www.millie.co.kr/

 

밀리의 서재

독서와 무제한 친해지리, 밀리의 서재에서 당신의 일상을 1밀리+ 더 멋지게 만들어 보세요

www.millie.co.kr

 

밀리의 서재는 위 링크 주소를 클릭하면 바로 접속이 됩니다...

 

밀리의서재 앱 클릭
밀리 앱 클릭

 

저는 맥북에서 pc뷰어로 책을 읽어야 했기에 밀리의 서재 앱을 다운로드하여 주었습니다. 밀리의 서재 앱을 클릭해 줍니다...

 

밀리의서재 적립 밀리는?
총 누적 밀리

 

밀리의 서재는 독서량 목표에 따라, 그리고 하이라이트 즉 밑줄긋기 등을 진행하면 밀리가 조금씩 적립된답니다...

 

밀리의서재 좌측메뉴 설명
좌측 메뉴

 

밀리의서재 홈 화면인데요. 좌측 메뉴는 크게 네 가지입니다.

 

① 피드 

 

독자들의 한 줄 감상평이나 독서 서평 포스팅, 그리고 하이라이트 밑줄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② 검색

 

내가 원하는 책이 있을 때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저자별로, 책 제목으로도 검색 가능하고, 한 달 이내 출간된 책들만 보실 수도 있으며, 카테고리 키워드 등으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잘 활용해 보세요.ㅎㅎ

 

③ 내 서재

 

내가 관심을 갖고 등록한 책들은 내 서재로 모이게 되는데요. 서재에 담은 책들을 원하는 시간에 꺼내어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④ 관리

 

기본 설정과 서비스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기본 설정에서는 내 정보를 수정하거나 회원 탈퇴가 가능하며, 서비스 관리에서는 마일리지, 뷰어, 기기 관리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밀리 내 서재 목록
나의 인생책

 

"내 서재"로 이동해 봅니다. 서재에 담긴 책들이 일목요연하게 목록으로 나타납니다. 전 요즘 스티븐 코비 박사의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을 십수 년 만에 다시금 꺼내서 읽고 있는 중이랍니다.ㅎㅎ

 

성공하는사람들의7가지습관 책읽기
책읽기-내면으로부터 시작하라

 

pc뷰어를 통해서 스티븐 코비 박사의 책을 읽어가는 중입니다. 보기 설정을 통해서 본인이 가장 편한 상태를 만들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내면으로부터 시작하라!! 스티븐 코비가 전하는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중 제1 습관입니다.ㅎㅎ

 

밀리의서재 자동결제 관리
자동결제 관리

 

"관리"창으로 한번 이동해 볼까요? 이곳에서 자동 결제 관리를 클릭하시면요...

 

밀리의서재 해지신청
해지신청

 

언제 어디서든 더 이상 밀리의 서재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겠다면 "해지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밀리의서재 오디오북
오디오북 플레이리스트

 

마지막으로 위 화면처럼 좌측 상단의 밀리 로고를 누르면 홈 화면으로 진입할 수 있고요... 추천 오디오북 플레이리스트가 쭈욱 뜨더라고요.ㅎㅎ

 

밀리의서재 왓칭 검색
왓칭 검색

 

전 최근 "왓칭"이라는 도서를 읽고 싶었으나 아쉽게 밀리의 서재에는 없네요... 대신 같은 저자의 새로운 책... "직장인을 위한 왓칭 수업"은 찾아낼 수 있었습니다...

 

밀리의 서재에는 대략 10만 권이 넘는 수많은 책들을 보유 중이지만, 때로는 제가 찾는 책들이 없어 아쉬울 때도 있는데요. 그래도 웬만한 책들은 다 보유 중이니 독서를 통해 부자 습관 만들기에 도전하고 싶으시다면, 영혼의 양식을 꾸준히 섭취하고 내 인생을 업그레이드하고 싶으시다면 밀리의 서재 같은 도서 서비스를 신청해 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한 달 1만 원의 금액으로 그 백배, 또는 천배가 되는 수익을 독서를 통해 창출할 수 있다고 저는 굳게 믿습니다. 여러분들도 자기 계발, 인생 역전에 함께 동참해 보시면 어떨까요? 

 

오늘은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 신청했어요, 독서로 영혼을 깨우다!! [부자 습관 만들기]"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정보, 이슈 관련한 포스팅 글들도 참고해 주세요...↓↓

 

종로 광장시장 맛집 소개... [feat. 서울매운탕&찹쌀꽈배기]

 

종로 광장시장 맛집 소개... [feat. 서울매운탕&찹쌀꽈배기]

서울 종로 광장시장: 반드시 가봐야 할 맛집 소개합니다... 주말이면 많은 분들이 서울 종로 재래시장인 광장시장에 방문하실 텐데요. 사실 주중이든 주말이든 가리지 않고 언제나 사람들로 북

2trillionlee.tistory.com

 

서대문 랜드마크: 디타워(DL사옥), 지하층 경기감영 전시관 방문후기

 

서대문 랜드마크: 디타워(DL사옥), 지하층 경기감영 전시관 방문후기

서대문 랜드마크: 디타워(DL사옥), 지하층 경기감영 전시관 방문후기 서대문 한옥집을 방문 후 자그마한 대학 캠퍼스도 산책을 해 보았고요. 서대문역 3번 출구 부근에 우뚝 솟은 건물이 눈에 보

2trillionlee.tistory.com

 

감리교신학대학교 교정을 산책하다... [서대문 인근 대학교 탐방]

 

감리교신학대학교 교정을 산책하다... [서대문 인근 대학교 탐방]

감리교신학대학교 교정을 산책하다... [서대문 인근 대학교 탐방] 서대문 한옥집에서 인생 김치찜을 먹었다는 내용을 지난 포스팅에서 다루어 보았는데요. 너무 과식을 했기 때문에 칼로리 소모

2trillionlee.tistory.com

 

백종원 고기짬뽕 컵라면 괜찮네요... [CU 편의점 신상품]

 

백종원 고기짬뽕 컵라면 괜찮네요... [CU 편의점 신상품]

백종원 고기짬뽕 컵라면 괜찮네요... [CU 편의점 신상품] 계묘년 1월에 야심 차게 출시된 백종원의 고기짬뽕에 관한 여러 기사와 블로그 글들을 보았습니다. 믿고 먹는 백종원 음식들인데요. 저

2trillionlee.tistory.com

 

코스트코 전매장 맥북에어 할인 중!!! [일 년 딱 한번 할인 M1, M2제품]

 

코스트코 전매장 맥북에어 할인중!!! [일년 딱 한번 할인 M1, M2제품]

코스트코 전매장 맥북에어 할인중!!! [일년 딱 한번 할인 M1, M2제품] 애플 노트북인 맥북에어를 구입할 계획을 세운지 조금 되었는데요. 기다리던 코스트코 할인이 계속 없었답니다. 작년 블랙프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