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정보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추천 - 이장우 전주식 비빔밥 굿굿!!

남아론 2024. 3. 30. 06:02
728x90
반응형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추천 - 이장우 전주식 비빔밥 굿굿!!


오늘은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을 하나 추천해 드려 볼게요. 요즘은 주말마다 편의점 도시락으로 가볍게 한 끼를 즐기고 있습니다. 한동안 CU에서 백종원 도시락을 즐겨 먹었다면, 얼마 전까지만 해도 GS편의점에서 편스토랑 우승상품 도시락을 구입해서 먹기도 하였는데요. 최근 이에 뒤질세라 세븐일레븐에서 유명 셰프 정호영 씨, 그리고 우불식당으로 유명한 배우 이장우 씨와 함께 콜라보 상품들을 내놓았답니다. 오늘은 이장우 전주식 비빔밥 구입후기 및 솔직 맛 평가를 해볼게요... 

 

세븐일레븐 비빔밥
전주식 비빔밥

 

GS편의점의 정성가득 비빔밥도 나름 만족할만한 맛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는데요. 우불식당 이장우의 비빔밥은 또 어떨까? 굉장히 궁금했어요... 구성은 GS 비빔밥과 비슷한데요. 현재 행사상품이라 비빔밥을 구입하면 세븐일레븐 생수 한 병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세븐일레븐 비빔밥 고추장
고추장 양 조절

 

제품 구성은 GS 비빔밥과 비슷한데요. 밥 위에 재료들이 담겨있고 가운데 자리에는 고추장이 들어 있어요... GS는 비빔밥 재료가 7찬으로 구성도었다면 이장우 비빔밥에는 무려 8찬입니다. 마치 이장우 님의 비빔밥이 더 재료가 많은 거 같죠? 그런데 그게 아닙니다. 정확히 말하면 같습니다. GS 비빔밥은 밥에 계란후라이가 따로 담겨 있는데, 세븐일레븐 비빔밥은 후라이 대신 이처럼 지단 형태로 들어 있을 뿐입니다.ㅎㅎ 

 

고추장은 기호에 맞게 넣는 양을 소개해 놓았답니다.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고추장을 하나도 남김없이 넣어 주었는데 오히려 더 맛이 깊어져 좋았답니다...

 

세븐일레븐 비빔밥 재료들
비빔밥 재료들

 

비빔밥 조리법은 GS 비빔밥과 같은데요. 우선 뚜껑, 반찬칸을 제외한 다음 밥만 레인지에 따뜻하게 데워줍니다. 저는 2분10초 정도 돌려주었어요. 그다음 밥을 꺼내어 그 위에 비빔밥 재료들을 남김없이 부어줍니다...

 

비빔밥 고추장과 참기름
고추장&참기름

 

비빔밥을 더욱 맛있게 완성시켜줄 고추장과 참기름이 들어 있어요... 참기름은 많이 보았다 했더니 GS 비빔밥에 있던 농가 참기름 바로 같은 제품이 들어있더라고요.ㅎㅎ

 

비빔밥 고추장 담다
고추장 담다

 

밥과 비빔밥 재료 위에 고추장 듬뿍 넣어줍니다.

 

비빔밥 참기름 담다
참기름 담다

 

비빔밥을 향긋하게 만들어줄 참기름을 마지막 한 방울까지 꾹 짜냅니다...

 

세븐일레븐 비빔밥 비주얼
비빔밥 한숟가락

 

비빔밥을 정성껏 잘 비벼줍니다. 밥과 고추장, 그리고 갖은 재료들이 잘 혼합되도록 쓱싹 비벼 주었어요... 와~~ 비빔밥 한 숟가락 듬뿍 올려서 한입 먹어봅니다. 세븐일레븐 비빔밥 4,500원에 이 정도 구성과 맛이라면 정말 훌륭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세븐일레븐 비빔밥 비주얼
비빔밥 비주얼

 

엄지 척!! 추켜세워 봅니다. GS편의점 정성 가득 비빔밥도 수준급이었지만 세븐일레븐 비빔밥 역시 가성비 갑의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손색없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GS 계란후라이보다 지단 형태의 세븐일레븐 비빔밥에 한 표를 더 주고 싶어요. 다른 재료들과 잘 어우러지고 씹는 식감도 훨씬 좋았답니다. 뭔가 비빔밥만 드시면 살짝 아쉬울 수 있으니 세븐일레븐에서 함께 판매되고 있는 정호영 셰프의 우동 또는 이장우 님의 우불우동을 곁들이시면 최고의 편의점 식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ㅎㅎ

 

오늘은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추천 - 이장우 전주식 비빔밥 굿굿!!"에 관한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슈, 정보 관련한 포스팅 더 보기↓↓

 

3월 서울 꽃구경 응봉산 개나리축제 기간은?

 

3월 서울 꽃구경 응봉산 개나리축제 기간은?

3월 서울 꽃구경 응봉산 개나리축제 기간은? 3월 하면 전국 각지에서 봄꽃 축제가 열리곤 합니다. 아무래도 온화하고 따스한 남부지역에서부터 봄축제가 시작되어 서울, 경기 지역에서도 다양하

2trillionlee.tistory.com

 

인천 수봉산 수봉공원 둘레길 산책 두번째 [feat. 수봉산 송신탑&현충탑]

 

인천 수봉산 수봉공원 둘레길 산책 두번째 [feat. 수봉산 송신탑&현충탑]

인천 수봉산 수봉공원 둘레길 산책 두 번째 [feat. 수봉산 송신탑&현충탑] 오늘은 인천 수봉산 수봉공원 둘레길 두번째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수봉산 하면 대표적으로 송신탑과 현충탑도

2trillionlee.tistory.com

 

망원시장 우이락 고추튀김 맛있다. [feat. 크림막걸리 증정이벤트]

 

망원시장 우이락 고추튀김 맛있다. [feat. 크림막걸리 증정이벤트]

망원시장 우이락 고추튀김 맛있다. [feat. 크림막걸리 증정이벤트] 서울의 유명한 재래시장이 몇 곳 있습니다. 광장시장, 통인시장, 경동시장, 그리고 영등포 전통시장을 들 수 있겠고요. 그중에

2trillionlee.tistory.com

 

편의점 도시락 추천.. GS25 정성가득 비빔밥 건강한 식단, 맛도 굿굿!!

 

편의점 도시락 추천.. GS25 정성가득 비빔밥 건강한 식단, 맛도 굿굿!!

편의점 도시락 추천.. GS25 정성가득 비빔밥 건강한 식단, 맛도 굿굿!! 오늘은 편의점 도시락 하나를 추천해 드릴까 하는데요. 요즘은 정말 물가가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는 느낌입니다. 밖에 나가

2trillionlee.tistory.com

 

GS25 편의점 신상품 편스토랑 순대국밥 굿굿!!

 

GS25 편의점 신상품 편스토랑 순대국밥 굿굿!!

GS25 편의점 신상품 편스토랑 순대국밥 굿굿!! 오늘은 GS25 편의점 신상품인 편스토랑 이상엽 도시락 구입후기에 관한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럼 오늘의 내용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