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우리동네 맛집: 롯데리아 인천도화점... 청주 매운만두 맛후기!!

남아론 2023. 7. 27. 06:14
728x90
반응형

우리 동네 맛집: 롯데리아 인천도화점... 청주 매운만두 맛후기!!


오늘은 우리동네 패스트푸드 맛집인 롯데리아 인천도화점에 관한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신메뉴도 함께 맛보았던 오늘의 포스팅 그럼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롯데리아 인천도화점은 오랜만에 방문인데요. 롯데리아보다는 버거킹이나 맥도널드를 주로 이용하는 관계로 오늘 롯데리아 매장도 간만의 방문이 되었답니다. 청운대학교 정문에서 가까운 곳에 오늘의 포스팅 방문지인 롯데리아 인천도화점이 위치하고 있어요...

 

롯데리아 인천도화점 매장앞
롯데리아 매장앞

 

한낮에 걸어서 이곳까지 오느라 땀은 줄줄, 정말 너무 덥고 힘겨운 하루네요... 롯데리아 인천도화점은 밖에서 보기에도 그렇게 매장이 넓지는 않아요. 너무 더우니 얼른 사진 찍고 들어가 봅니다.

 

롯데리아 도화점 키오스크
롯데리아 키오스크

 

롯데리아 매장에 들어서니 서늘한 공기가 너무 좋았어요. 여기가 천국이다 싶었답니다. ㅎㅎ 

롯데리아 매장안에는 키오스크가 2기 설치되어 있어요. 먼저 자리부터 잡고 난 후, 주문해 보려 합니다...

 

롯데리아 도화점 카운터
롯데리아 카운터

 

롯데리아 인천도화점 카운터가 보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주문을 해봐야겠죠... 결제방법을 선택하고 있는 중입니다.ㅎㅎ

 

롯데리아 도화점 매장풍경
매장 풍경

 

매장 좌측으로는 벽면 쪽에 이런 구조로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요... 

 

롯데리아 카운터2
카운터2

 

직원의 모습이 단 한 명밖에 안 보이지만 저 안쪽으로 계속해서 햄버거를 포장하고, 재료를 손질하는 남자 직원들이 몇 분 계셨어요... 건물 공용 화장실 비밀번호도 카운터에 안내되어 있어요.ㅎㅎ

 

롯데리아 도화점 벽면액자
벽면액자

 

벽면에 달려있는 액자들입니다... 우와 벌써 롯데리아가 44년이 되었다는 게 믿어지지 않더라고요...

 

롯데리아 모니터
모니터

 

카운터 위쪽으로는 이처럼 제품 수령관련한 주문번호를 모니터를 통해서 알려줍니다... 208번이 바로 저희 주문번호랍니다.ㅎㅎ

 

롯데리아 청주만두 홍보
청주만두

 

롯데리아 인천도화점 매장 정 중앙에 이처럼 새로운 신메뉴 관련한 홍보 코너가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드디어 롯데리아에서도 만두를 판매하네요.ㅎㅎ 롯데리아에서 주문 가능한 만두는 2종인데요. 매운만두와 미친만두입니다... 매운맛 마니아라면 미친만두를 드셔보세요...

 

롯데리아 메뉴 항공샷
메뉴 항공샷

 

롯데리아에서 오늘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요. 새우버거와 불고기 버거 세트입니다!!!

 

트레이 안 불고기버거
불고기버거 포장

 

불고기 버거 포장이 깔끔하게 나와서 기대가 됩니다. 다른 매장에서는 포장지 펼쳐보면 온갖 재료들이 다 따로따로 여기저기 흩어져 있었는데요. 과연 롯데리아 인천도화점은 어떨까요?ㅎㅎ

 

롯데리아 치즈스틱
치즈스틱

 

역시 롯데리아에서는 사이드 메뉴로 치즈스틱은 국룰이죠. ㅎㅎ 치즈스틱 2개는 신랑과 사이좋게 나눠 먹으려 해요...

 

롯데리아 오리지널 새우버거
새우버거

 

제가 롯데리아에서 가장 애정하는 오리지널 새우버거의 모습입니다... 다른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점에서도 새우버거를 맛 볼 수 있지만 맥도널의 슈슈버거와 버거킹의 루피잔망버거 보다 오히려 저는 롯데리아 새우버거가 원픽이랍니다.ㅎㅎ

 

롯데리아 매운만두
매운만두

 

드디어 오늘 롯데리아에서 처음으로 맛보는 청주 매운만두의 모습입니다. 비주얼 좀 보세요. 대충 봐도 겉바속촉이 느껴집니다.ㅎㅎ

 

매운만두 속살
만두 속살

 

한입 예쁘게 베어물고 난 뒤 남은 만두의 속을 찍어 봅니다... 매운만두라더니 정말 매콤한 향과 끝맛이 훅 들어옵니다. 그래도 너무 매워서 못 먹을 정도는 아니고, 맛있게 맵습니다.ㅎㅎ 저는 아무래도 미친만두는 못 먹을 듯해요...

 

롯데리아 치즈스틱 비주얼
치즈스틱 비주얼

 

새우버거 먹기 전 가볍게 치즈스틱으로 입안을 정화(?) 해 줍니다...

 

가지런한 새우버거 모습
깨끗한 새우버거

 

저를 정말로 감탄하게 만든 롯데리아 새우버거의 모습입니다. 어떻게 이렇게도 잘 포장할 수 있는 걸까요? 하나도 흐트러짐 없이 완벽하게 포장해 주셨어요... 맛은 둘째치고 사실은 눈으로 보는 즐거움도 무시할 수 없는데 정말 롯데리아 인천도화점 직원분들 최고입니다!!

 

새우버거&불고기버거
새우&불고기

 

저는 새우버거를 들고, 신랑은 불고기 버거를 들고 함께 인증샷을 찍어 봅니다... 얼마 만에 먹어보는 롯데리아 버거인지 몰라요.ㅎㅎ

 

새우버거 마지막 한입
새우버거 한입

 

오랜만에 먹는 롯데리아라 그런지 새우버거와 불고기버거 모두 맛있었어요. 게다가 치즈스틱과 신메뉴인 청주 매운만두까지 굿굿!! 저는 기본 버거가 가장 맛있는 듯 해요. 패스트푸드가 생각나신다면 롯데리아 인천도화점에서 새우버거와 신메뉴 청주 매운만두 드시는 조합도 제법 잘 어울립니다. 강력한 냉방으로 뼛속까지 시원한 롯데리아 매장에서 피서 보내세요.ㅎㅎ

 

오늘은 "우리 동네 맛집: 롯데리아 인천도화점... 청주 매운만두 맛후기!!"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맛집 관련한 포스팅 글들도 참고해 주세요.↓↓

 

인천앨리웨이 랑데자뷰 팥빙수 맛집... 클래식 모나카 빙수 추천!!

 

인천앨리웨이 랑데자뷰 팥빙수 맛집... 클래식 모나카 빙수 추천!!

인천앨리웨이 랑데자뷰 팥빙수 맛집... 클래식 모나카 빙수 추천!! 오늘은 인천앨리웨이 랑데자뷰 팥빙수 관련한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장마가 소강상태에 접어들고 이번주 폭염이 슬슬

2trillionlee.tistory.com

 

양재 시민의 숲 떡볶이 맛집 소개: 빨강다람쥐 즉석떡볶이 맛있어요...

 

양재 시민의숲 떡볶이 맛집 소개: 빨강다람쥐 즉석떡볶이 맛있어요...

양재 시민의숲 떡볶이 맛집 소개: 빨강다람쥐 즉석떡볶이 맛있어요... 지난 주간에 양재동 떡볶이 맛집인 '빨강다람쥐'에 다녀왔어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여기 양재동 맛집이랍니다. 오

2trillionlee.tistory.com

 

양주 옥정신도시 맛집: 뷰 66 마네쿠... 숙성회 맛있어요!!

 

양주 옥정신도시 맛집: 뷰66 마네쿠... 숙성회 맛있어요!!

양주 옥정신도시 맛집: 뷰66 마네쿠... 숙성회 맛있어요!! 오늘은 양주 옥정신도시 맛집 한 곳을 소개해 드려 볼게요. 최근 숙성회 맛집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양주 옥정에 위치한 뷰66

2trillionlee.tistory.com

 

안스베이커리 인천앨리웨이점 여름메뉴 팥빙수 드디어 맛보다!!

 

안스베이커리 인천앨리웨이점 여름메뉴 팥빙수 드디어 맛보다!!

안스베이커리 인천앨리웨이점 여름메뉴 팥빙수 드디어 맛보다!! 오늘은 안스베이커리 여름메뉴 팥빙수 후기에 관한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안스베이커리가 여름을 맞이하여 신메뉴로 출시

2trillionlee.tistory.com

 

인천앨리웨이 롤링파스타 추천해요!!

 

인천앨리웨이 롤링파스타 추천해요!!

인천앨리웨이 롤링파스타 추천해요!! 올해 초에 인천 앨리웨이 푸드코트에 입점한 백종원 파스타집인 '롤링파스타'에 다녀왔어요. 오늘은 앨리웨이에 입점한 롤링파스타에 관한 내용을 준비해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