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정보

운동어플 히로인스 나의 지원금으로 스타벅스 쿠폰 교환하자!!

남아론 2024. 4. 19. 06:18
728x90
반응형

운동어플 히로인스 나의 지원금으로 스타벅스 쿠폰 교환하자!!


운동과 재테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운동어플 히로인스 많은 분들이 다운로드하여 사용하고 계실 텐데요. 오늘은 운동어플 히로인스 나의 지원금으로 스타벅스 쿠폰을 교환하는 방법에 관한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럼 오늘의 내용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히로인스 나의 지원금 보기
나의 지원금

 

 

히로인스를 사용중이신 분들은 익숙한 화면이실 텐데요. 홈화면 하단 메뉴에서 원화 클릭 후 나의 지원금을 확인할 수 있어요... 현재 제 운동지원금은 958원인데요. 이미 스타벅스 쿠폰을 몇 장 구입해서 그렇답니다.ㅎㅎ

 

히로인스 지원금으로 살 수 있는 것들
지원금으로 살수 있는 상품

 

매일 1만보를 걷고 운동일기와 응원댓글을 열심히 남기다 보면 은근히 나의 지원금이 따박따박 모이게 되는데요. 지원금이 일정 금액 모이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구입할 수도 있어요... 상품 구입할 때는 위 화면처럼 해당 내용을 터치해 주세요...

 

히로인스 상품으로 교환
상품으로 교환

 

제 현재 지원금으로는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이 없기 때문에 비활성화된 상태인데요. 나의 지원금 잔액이 충분하면 상품 교환창이 활성화됩니다...

 

히로인스 스타벅스 쿠폰 구입
쿠폰 구입

 

지원금으로 구입했던 스타벅스 쿠폰은 구입 후 바로 지급되는 게 아니랍니다. 2일 안에 문자로 모바일 상품권을 발송해 주는데요. 다만 주말에 신청하면 하루이틀 더 걸릴 수도 있어요. 전 정확히 2일 만에 발송되었어요...

 

히로인스 적립내역
적립내역

 

나의 지원금 적립 내역을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운동일기와 응원댓글로 받은 소소한 포인트가 모여 모여 어느새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니 신기합니다... 무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를 4개 구입했어요.ㅎㅎ 3만 원까지 지원금 모아서 네이버페이를 구입할까 생각해 보았지만 이번엔 처음이니까 스벅 쿠폰으로 바꾸어 아메리카노 마셔주려 해요...

 

히로인스 스타벅스 쿠폰 도착
쿠폰 도착

 

신청 후 2일 안에 문자로 보내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입니다... 갤러리에 저장 후 스타벅스 매장에 방문할 때 사용해도 되겠지만 깔끔하게 스벅 앱에 등록 완료해 두면 편하답니다.ㅎㅎ

 

스벅 앱 모바일 상품권 등록
상품권 등록

 

스타벅스 공식앱을 실행 후 모바일 상품권 등록을 통해서 총 4장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모두 등록해 주었답니다. 지금 당장 사용할 건 아니지만 이렇게 스벅앱으로 모바일 교환권 등록해 두니 뭔가 든든하네요.ㅎㅎ 언제든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다만 히로인스 스타벅스 쿠폰은 유효기간이 발송된 날로부터 한 달이랍니다. 한달 이내에 꼭 사용하셔야 한다는 거 기억해 주세요...

 

오늘은 "운동어플 히로인스 나의 지원금으로 스타벅스 쿠폰 교환하자!!"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슈, 정보 관련한 포스팅 더 보기↓↓

 

토스 원조커피 브랜드콘 빽다방에서 사용하는 방법!!

 

토스 원조커피 브랜드콘 빽다방에서 사용하는 방법!!

토스 원조커피 브랜드콘 빽다방에서 사용하는 방법!! 오늘은 토스 원조커피 브랜드콘을 빽다방에서 사용하는 방법에 관한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토스 앱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재테

2trillionlee.tistory.com

 

다이소 전등 1구 스위치 교체 초간단 방법 공유해요!!

 

다이소 전등 1구 스위치 교체 초간단 방법 공유해요!!

다이소 전등 1구 스위치 교체 초간단 방법 공유해요!! 오늘은 다이소 전등 1구 스위치 교체 초간단 방법에 관한 내용을 살펴볼게요. 몇 달 전에 전등 스위치를 교체해서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어

2trillionlee.tistory.com

 

편의점 비빔밥 추천 - 세븐일레븐 햇반 아삭한 열무비빔밥 굿굿!!

 

편의점 비빔밥 추천 - 세븐일레븐 햇반 아삭한 열무비빔밥 굿굿!!

편의점 비빔밥 추천 - 세븐일레븐 햇반 아삭한 열무비빔밥 굿굿!! 오늘은 편의점 비빔밥 추천해 보겠습니다. 최근 편의점 조리식품, 그 중에서도 도시락이나 밥 종류가 상당히 좋아졌어요. 그래

2trillionlee.tistory.com

 

2024 석촌호수 벚꽃축제 풍경 및 벚꽃 개화 상황 살펴보자!!

 

2024 석촌호수 벚꽃축제 풍경 및 벚꽃 개화 상황 살펴보자!!

2024 석촌호수 벚꽃축제 풍경 및 벚꽃 개화 상황 살펴보자!! 오늘은 2024 석촌호수 벚꽃축제 풍경에 관해서 살펴볼게요. 올봄이 되자마자 참 많이 바쁜 일정을 소화 중입니다. 봄의 전령사 개나리

2trillionlee.tistory.com

 

2024 여의도 윤중로 벚꽃축제 벚꽃구경 다녀왔어요..

 

2024 여의도 윤중로 벚꽃축제 벚꽃구경 다녀왔어요..

2024 여의도 윤중로 벚꽃축제 벚꽃구경 다녀왔어요.. 오늘은 2024년 여의도 윤중로 벚꽃축제에 관한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예년에 비해서 벚꽃개화가 늦어지면서 각 지역마다 축제 일정에 차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