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정보

2024 여의도 윤중로 벚꽃축제 벚꽃구경 다녀왔어요..

남아론 2024. 4. 8. 06:26
728x90
반응형

2024 여의도 윤중로 벚꽃축제 벚꽃구경 다녀왔어요.. 


오늘은 2024년 여의도 윤중로 벚꽃축제에 관한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예년에 비해서 벚꽃개화가 늦어지면서 각 지역마다 축제 일정에 차질이 빚어지기도 했어요. 그러나 어쨌든 꽃피는 4월이 되니 신기하게 벚꽃개화가 이루어지길래 축제일 마지막날 벚꽃구경을 다녀왔어요. 그럼 오늘의 내용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여의도순복음교회 보이다
순복음교회

 

윤중로를 가는 가장 빠른 길은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9호선 국회의사당역에서 하차 후 여의도순복음교회 방향으로 걸어오면 됩니다. 오랜만에 보는 여의도 순복음교회가 정확하게 정면으로 보이네요... 교회 건너편 지금 제가 있는 이곳에서부터 윤중로 벚꽃길이 시작됩니다.ㅎㅎ

 

여의도 윤중로 초입
윤중로 초입

 

짜잔~~ 바로 이곳입니다. 여의도 벚꽃축제가 시작되는 초입이랍니다. 확실히 벚꽃이 개화되면서 평일인데도 상춘객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었어요. 여기저기서 인생사진, 작품사진 남기려는 분들이 보여요.ㅎㅎ 벚꽃축제 행사장에 도착하니 왠지 저도 모르게 마음이 설렙니다...

 

벚꽃축제 잘 꾸며놓다
축제 시작

 

평소에는 자동차가 다니는 도로가 여의도 벚꽃축제 기간 동안 차량 통제로 인해서 마음껏 봄꽃, 벚꽃들을 감상하고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탈바꿈했어요...

 

윤중로 벚꽃길 따라 걷다
벚꽃길 따라 걷다

 

인도를 따라서 걷다 보면 머리 위로 만개한 벚꽃들이 다소 신비로운 느낌을 안겨준답니다...

 

윤중로 B코스
B코스

 

윤중로 벚꽃길을 따라 걷다 보면 A와 B 등의 코스가 나타납니다. 이정표를 따라서 원하는 방향으로 가시면 된답니다...

 

윤중로 행사장 가는길
행사장 가는길

 

윤중로 길을 걷다가 바로 이 계단을 통해서 내려가시면 봄꽃축제장 쪽으로 가실 수 있어요... 

 

축제 행사장 모습
행사장 모습

 

그럼 이처럼 봄꽃행사장이 한강공원쪽에 펼쳐져 있어요... 행사장은 크게 봄꽃스테이지, 아트큐브, 이벤트 체험존, 피크닉존 그리고 푸드존으로 나누어져 있더라고요.ㅎㅎ

 

축제 콘서트장
콘서트장

 

이고은 바로 봄꽃 스테이지입니다. 지난 3월 30일부터 행사 기간 내내 시간별로 다양한 콘서트와 연주회가 열렸어요.ㅎㅎ 저희가 방문했던 4월 2일은 루집시까페, 딕 훼밀리 등의 공연이 있었는데 시간 텀이 너무 길어서 리허설만 살짝 맛보기로 보고 왔답니다...

 

콘서트장 누워있는 이들
편안한 자세로 눕다

 

봄꽃스테이지에는 간이 의자 대신 이처럼 캠핑장에서 사용하는 쿠션이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편하게 누워서 공연을 감상해야 좋습니다.

 

해태 이벤트 부스
해태 이벤트

 

이번엔 이벤트 체험존을 방문해 봅니다. 다양한 업체들의 부스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아무래도 발길이 길게 줄 서 있는 곳을 저도 찾게 되더라고요.ㅎㅎ 우선 해태 부스에 줄을 섰어요...

 

해태 가위바위보 이벤트
가위바위보

 

가위바위보 또는 묵찌빠 이벤트를 참여하기만 해도 증정품을 받을 수 있어요. 저는 묵찌빠 대신 가위바위보에 자신있어서(?) 붙어보았고 당연히 이겼답니다.ㅎㅎ

 

미니 자유시간 받다
자유시간 득

 

해태 자유시간 크리스피 딸기맛을 4개 받았어요... 색다른 미니 자유시간 맛은 어떨까요? 제 입맛에는 사실 별로였어요. 자유시간은 역시 초콜릿맛이 굿!!

 

알록달록 강아지 조형물
강아지 포토존

 

축제장 곳곳에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는데요. 알록달록 강아지 앞 포토존에서 사진을 남겨 봅니다.ㅎㅎ 강아지 꼬리가 살랑살랑 움직여서 신기했어요...

 

아트큐브 전시실 작품
전시실 작품

 

드디어 아트큐브 전시실에 들어가 보았어요... 전시실에 들어서면 바로 이 작품들이 보이는데요. 키덜트들은 잘 알고 계시죠? 시계방향으로 마징가제트, 태권브이, 그리고 건담입니다.ㅎㅎ

 

봄꽃축제장 꽃사슴
알록달록 꽃사슴

 

알록달록 꽃사슴 조형물도 한켠에 세워져 있었어요... 이곳을 지나면 피크닉존이 보인답니다.

 

축제장 피크닉존
피크닉존

 

피크닉존에는 이처럼 캠핑할 수 있는 텐트가 세워져 있는데요. 이곳은 무상으로 약 30분 정도 체류하면서 캠핑의 느낌을 체험할 수 있어요... 아쉽게 남는 자리가 없어서 발길을 돌려야 했답니다.ㅎㅎ

 

윤중로 봄꽃축제장 풍경
축제장 풍경

 

봄꽃축제장의 풍경도 담아 보았어요... 한강공원에 마련된 축제장 너머 저 멀리 국회의사당도 정확히 보이네요...

 

축제장 푸드존
푸드존 업체들

 

마지막으로 푸드존입니다. 각 지자체가 개최하는 축제장마다 바가지요금 때문에 몸살을 앓고 있는데요. 여의도 벚꽃축제장도 예외가 아니었어요. 뉴스마다 부실한 제육덮밥이 1만 원이라고 해서 시끄러웠답니다. 청춘핫도그 하나 먹을까 했지만 이미 점심을 든든히 먹고 참여한 봄꽃축제라 별로 생각이 없었어요. 

 

붕어싸만코 퀴즈 이벤트
퀴즈이벤트

 

붕어싸만코로 유명한 빙그레 부스에도 사람들이 긴줄을 이루고 있었어요... 행사장마다 붕어싸만코를 들고 먹는 이들이 많길래 뭐지? 싶었는데 이벤트에 참여하고 받은 건가 봐요. 저희도 이벤트에 참여해 봅니다.

 

축제장 붕어싸만코 웨이팅
붕어싸만코 웨이팅

 

이벤트 체험존 여러 업체 부스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곳이 바로 붕어싸만코였어요.ㅎㅎ 

 

붕어싸만코 2개 득하다
붕어싸만코 2개

 

짜잔!! 붕어싸만코 2개, 그리고 붕어싸만코 떡메모지를 받았답니다...

 

붕어싸만코 한입 먹다
싸만코 한입

 

날이 살짝 더웠는데 붕어싸만코 한입 먹으니 온 몸 깊숙이 시원함이 느껴집니다.ㅎㅎ 붕어싸만코 최고!!

 

축제장에서 올라가는 길
올라가는 길

 

행사장에서 다시금 윤중로 쪽으로 올라가는 길입니다... 샛노란 개나리와 푸른 하늘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한 폭의 그림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ㅎㅎ

 

여의도 아름다운 벚꽃
아름다운 벚꽃

 

봄의 주인공 벚꽃이 너무나 예쁘게 피어있어서 사진으로 담지 않을 수 없었답니다... 올해 벚꽃 이 한장이면 족하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다채로운 꽃들 속을 걷다
다채로운 꽃길 걷다

 

윤중로가 아닌 사잇길로 들어서니 다채로운 꽃들의 향연을 마주할 수 있었어요... 개나리와 매화 그리고 벚꽃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요. 일 년 중 딱 한번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봄꽃들, 아직 늦지 않았으니 이번주말에 꼭 여의도 벚꽃축제, 윤중로 벚꽃길을 거닐어 보시면 좋겠습니다. 공식적인 여의도 벚꽃축제는 4월 2일로 마무리되었지만 사실상의 축제는 다음 주 월요일인 4월 8일 오후 2시까지 이어진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오늘은 "2024 여의도 윤중로 벚꽃축제 벚꽃구경 다녀왔어요.."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슈, 정보 관련한 포스팅 더 보기↓↓

 

서울 봄꽃명소 응봉산 2탄... 개나리가 활짝 피다!!

 

서울 봄꽃명소 응봉산 2탄... 개나리가 활짝 피다!!

서울 봄꽃명소 응봉산 2탄... 개나리가 활짝 피다!! 오늘은 서울 봄꽃명소인 응봉산에 관한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해마다 열리는 응봉산 개나리 축제가 열리기 전 방문했더니 개나리가 활

2trillionlee.tistory.com

 

[토스앱 재테크 추천] 해외 주식 모으는 꿀팁 및 주식 판매하는 방법

 

[토스앱 재테크 추천] 해외 주식 모으는 꿀팁 및 주식 판매하는 방법

[토스앱 재테크 추천] 해외 주식 모으는 꿀팁 및 주식 판매하는 방법 오늘은 토스앱으로 해외 주식 모으는 꿀팁을 공유해 보겠습니다. 아울러 이렇게 모인 해외 주식을 토스앱에서 판매하는 방

2trillionlee.tistory.com

 

GS 편의점 도시락 소개 이찬원 된장술밥 굿굿!! 한끼 식사로 제대로다...

 

GS 편의점 도시락 소개 이찬원 된장술밥 굿굿!! 한끼 식사로 제대로다...

GS 편의점 도시락 소개 이찬원 된장술밥 굿굿!! 한끼 식사로 제대로다... 오늘은 GS 편의점 도시락을 소개해 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럼 오늘의 내용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2trillionlee.tistory.com

 

3월 서울 꽃구경 응봉산 개나리축제 기간은?

 

3월 서울 꽃구경 응봉산 개나리축제 기간은?

3월 서울 꽃구경 응봉산 개나리축제 기간은? 3월 하면 전국 각지에서 봄꽃 축제가 열리곤 합니다. 아무래도 온화하고 따스한 남부지역에서부터 봄축제가 시작되어 서울, 경기 지역에서도 다양하

2trillionlee.tistory.com

 

인천 제물포 수봉공원 둘레길 산책하기 좋아요!!

 

인천 제물포 수봉공원 둘레길 산책하기 좋아요!!

인천 제물포 수봉공원 둘레길 산책하기 좋아요!! 오늘은 인천 제물포의 수봉공원 둘레길을 한번 소개해 드려 볼게요. 그럼 오늘의 내용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인천에는 유명한 산이 별로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