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가평 맛집 추천: 가평메밀촌 가평점... 물막국수&비빔막국수 맛있어요!!

남아론 2023. 9. 28. 06:15
728x90
반응형

가평 맛집 추천: 가평메밀촌 가평점... 물막국수&비빔막국수 맛있어요!!


오늘은 가평 맛집 한 곳을 추천해 드릴게요. 지난 9월 초 가평여행 때 맛집 몇 곳을 방문해 보았는데요. 그중 자라섬 가는 방면에 위치해 있는 가평메밀촌 가평점 이랍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가평여행 첫날 공지천 부근의 춘천명물 닭갈비 집에서 막국수를 안 먹었던 이유가 따로 있는데요. 아껴두었다가 가평의 막국수 맛집에서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였답니다. 가평여행 마지막날 점심으로 드디어 가평메밀촌 식당에 방문해 봅니다...

 

가평메밀촌 가평점 후문
가평메밀촌 후문

 

역시 시원한 막국수는 여름이 제철이죠. 이날도 살짝 더웠던 터라 막국수가 날씨와 참 잘 어울리는 메뉴였답니다. 드디어 도착한 가평메밀촌입니다. 주차장이 후문 쪽에 있기 때문에 파킹 후 후문을 통해서 식당에 들어가려다가 군자대로행이라는 말이 생각나서 매장 앞으로 돌아가 봅니다.ㅎㅎ

 

가평메밀촌 주차장
식당 주차장

 

바로 이곳이 메밀촌 주차장입니다... 약 3~4대 정도 주차할 공간이 있더라고요. 가운데 신차 레이가 바로 저희 쏘카 차량이랍니다.ㅎㅎ

 

가평메밀촌 매장 앞
매장 앞

 

가평메밀촌 건물 앞입니다... 얼핏 보기에는 오늘이 휴무인가 싶을 정도로 매장 불이 다 꺼진거 같았는데 다행히 휴무 아니고 정상 영업 중이셨어요.ㅎㅎ

 

식당 내부 가평잣두부과자 판매
가평잣과자 판매대

 

매장문을 열고 들어서니 사장님께서 반겨주시더군요.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카운터가 있고, 그 옆으로 이처럼 가평의 지역 과자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앗! 이 가평잣두부과자는 필그림하우스 압바암마카페에서도 판매하던 똑같은 종류의 과자입니다. 아무래도 이 업체가 납품하는 두부과자가 가평 전 지역에 두루 퍼져있는 거 같아요. 확실히 두부과자 맛있습니다. ㅎㅎ 식후에 두부과자 하나 사 볼까요?

 

가평메밀촌 벽면 사진메뉴판
사진메뉴판

 

가평메밀촌 벽면에 이처럼 메뉴사진을 첨부한 메뉴판이 부착되어 있어요. 돈가스와 낙지덮밥도 주문 가능하지만 아무래도 메밀촌 식당 이름처럼 최고의 메뉴는 막국수와 메밀전병이겠죠?ㅎㅎ

 

가평메밀촌 메밀의 효능
메밀의 효능

 

살짝 늦은 점심을 먹게 되는데요. ITX청춘 열차 시간은 아직 넉넉하기 때문에 편하게 여유롭게 식사하면 될 거 같아요. 벽면 액자를 통해서 메밀의 효능에 대해서 자세하게 적어 놓으셨어요.

 

요약해 본다면 메밀의 효능 3가지!!! 콜레스테롤 수치 안정화, 기억력 강화, 성인병 예방 등이라는 거 기억해 주세요. 평소에 메밀 자주 먹어야겠네요.ㅎㅎ

 

가평메밀촌 매장 풍경
매장 풍경

 

가평메밀촌 매장 풍경은 이렇습니다. 깔끔하고 테이블도 넉넉한 매장이랍니다. 

 

가평메밀촌 막국수 항공샷
막국수 항공샷

 

매장 곳곳을 둘러보는 중에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드디어 제공됩니다.

 

춘천에서도 마다했던 막국수를 아껴두었다가 여행 마지막날 집에 가기 전 먹어봅니다.ㅎㅎ 저는 비빔막국수, 신랑은 물막국수를 주문했어요... 와!!! 먹음직스럽습니다...

 

가평메밀촌 육수비빔
육수 비빔

 

비빔막국수에 살짝 넣어서 먹을 수 있게, 비빔용 육수도 제공해 줍니다. 처음엔 적당량 넣어서 잘 비벼서 드셔 보시고, 부족하면 그때 육수 추가해 주세요.ㅎㅎ

 

가평메밀촌 메밀전병
메밀전병 나오다

 

막국수에 곁들여 먹을 별미로 메밀전병도 주문해 보았어요. 노르스름하게 잘 구워진 전병의 모습입니다. 군침이 절로 돌아요.ㅎㅎ

 

가평메밀촌 막국수와 전병
막국수와 전병

 

오늘 저희가 가평메밀촌 가평점에서 주문한 메뉴는요...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메밀전병이랍니다.ㅎㅎ

 

가평메밀촌 메밀전병 비주얼
메밀전병 비주얼

 

와... 속에 김칫소가 풍성하게 들어 있어요. 전병 자체가 기름으로 튀기듯 굽는 거라 느끼할 수 있는데 김치가 들어 있어서 개운하더라고요.ㅎㅎ

 

가평메밀촌 물막국수
물막국수

 

가평메밀촌 물막국수의 비주얼 좀 보세요... 일단 완숙 계란 반 개부터 먹고 본격적으로 먹방 들어갑니다.ㅎㅎ

 

가평메밀촌 음식 비주얼
음식 비주얼

 

메밀면 국수에 김가루, 고소한 깨, 다진 양념 등이 들어 있어 더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가평메밀촌 맛있는 전병
맛있는 전병

 

국수 한 젓가락 먹으면서 바로 메밀전병도 입으로 가져가 봅니다...

 

가평메밀촌 비빔막국수 한젓가락
비빔막국수 한젓가락

 

메밀촌에서 기본 제공되는 비빔막국수 그대로 드셔도 맛있지만 조금 더 촉촉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은 육수를 적당히 넣어서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ㅎㅎ 입에 착 감기는 맛 좋습니다...

 

비빔육수 붓다
육수 붓다

 

조금 촉촉하게 먹고자 육수를 살짝 부어줍니다... 한 번에 왕창 부으시면 안돼요. 그렇게 되면 결국 물막국수와 같아지니까요.ㅎㅎ 

 

가평메밀촌 비빔막국수 비주얼
비빔막국수 비주얼

 

비빔막국수가 조금 더 촉촉해진 거 보이시나요? 저는 육수 살짝 넣고 잘 비벼 먹는 게 더 맛있더라고요.ㅎㅎ

 

비빔막국수 마지막 한숟가락
마지막 한숟갈

 

이건 물막국수일까요? 비빔막국수일까요? 정답은 비빔입니다.ㅎㅎ 

 

물 막국수는 이렇게까지 국물이 진하고 빨갛지 않답니다... 마지막 분량까지 남김없이 숟가락에 삭삭 긁어모아봅니다.

 

가평메밀촌 메뉴 올 클리어
음식 클리어

 

가평메밀촌에서 여행 마지막날 점심 식사를 마치고 나서 든 생각이 있어요. 춘천에서 참아내고 가평에서 막국수 먹기를 정말 잘했다였습니다.ㅎㅎ 정말 제 입맛에 맞게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그리고 마지막 메밀전병까지 그 어느 것 하나 손색없었답니다. 깔끔하고 제 입에 착 감기고, 감칠맛까지 굿굿!! 가평 여행 오시는 분들이라면 자라섬 가는 방면에 위치하고 있는 가평메밀촌 한 번씩 들러서 별미 드시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가평 맛집 추천: 가평메밀촌 가평점... 물막국수&비빔막국수 맛있어요!!"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맛집 관련한 포스팅 글들도 참고해 주세요.↓↓

 

가평 카페맛집 추천: 스윗카고&카고닭강정 맛있어요!!

 

가평 카페맛집 추천: 스윗카고&카고닭강정 맛있어요!!

가평 카페맛집 추천: 스위트카고&카고닭강정 맛있어요!! 오늘은 가평 카페맛집인 스윗카고에 관한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가평여행 첫째 날은 춘천을 다녀온 뒤 숙소로 향했

2trillionlee.tistory.com

 

용산 아이파크몰 6층 옥희분식 솔직 방문 후기...

 

용산 아이파크몰 6층 옥희분식 솔직 방문 후기...

용산 아이파크몰 6층 옥희분식 솔직 방문 후기... 오늘은 용산 아이파크몰 옥희분식에 관한 솔직 방문 후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지난번 용산아이파크몰 6층

2trillionlee.tistory.com

 

가평 필그림하우스 압바암마카페 방문후기!!

 

가평 필그림하우스 압바암마카페 방문후기!!

가평 필그림하우스 압바암마카페 방문후기!! 오늘은 가평 필그림하우스 압바암마카페 방문후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필그림하우스는 그 자

2trillionlee.tistory.com

 

강화도 금문도 추천맛집: 마니산 짜장 가성비 최고!!

 

강화도 금문도 추천맛집: 마니산 짜장 가성비 최고!!

강화도 금문도 추천맛집: 마니산 짜장 가성비 최고!! 오늘은 강화도 금문도 추천맛집 한 곳을 소개해 드려 보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강화도 터미널건물 2층에 위치한 짜장

2trillionlee.tistory.com

 

[춘천 공지천 맛집] 명불허전 닭갈비는 최고... 볶음우동&볶음밥 무조건 드세요!!

 

[춘천 공지천 맛집] 명불허전 닭갈비는 최고... 볶음우동&볶음밥 무조건 드세요!!

[춘천 공지천 맛집] 명불허전 닭갈비는 최고... 볶음우동&볶음밥 무조건 드세요!! 가평여행 일정 중 필수적으로 방문하려고 했던 식당이 있는데요. 바로 공지천 닭갈비 맛집인 '춘천명물닭갈비'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