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청라 푸르지오시티 카페 맛집: 카페게이트 카페라떼 맛있어요...

남아론 2024. 1. 13. 06:24
728x90
반응형

청라 푸르지오시티 카페 맛집: 카페게이트 카페라떼 맛있어요...


 

오늘은 인천 청라 카페맛집 한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청라 푸르지오시티에 입점해 있는 카페게이트 라는 체인 매장입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카페게이트 매장 앞
매장 앞

 

인천 청라 신도시는 지금도 점점 확장되고 있답니다. 그런데 인천 해넘이, 낙조 명소로 유명한 정서진 부근에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시티가 최근 입주를 시작했어요. 이곳은 행정구역상은 청라도가 맞지만 상당히 외진 곳이라 달랑 청라푸르지오시티만 세워졌을까 궁금했어요. 궁금한 건 못 참는 저는 청라 푸르지오시티에 직접 차를 몰고 가보기도 했어요. 

 

아~ 이곳에 지금은 청라 푸르지오시티만 달랑 세워져 있고, 길 건너편에 오피스텔 2개가 전부이지만 내년 후반기에 완공되는 청라국제도시 아이파크, 그리고 주변에 스타필드 청라점과 SSG의 돔구장 건립 계획까지 확정되어 있어요... 지금은 변두리 같지만 몇 년 후에는 인천 청라에서도 중심 상권이 될 장소라고 할 수 있어요. 

 

청라푸르지오시티 1층에 입점한 카페 게이트는 저 역시 개인 매장인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작은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이더라고요.ㅎㅎ 얼마 전 이곳에서 카페라떼를 먹어보고 단골매장으로 추가!!!

 

카페게이트 유리창 메뉴
유리창 메뉴판

 

매장 앞 유리창에는 다양한 메뉴들이 부착되어 있어요...

 

카페게이트 키오스크
키오스크 주문

 

매장문을 열고 들어서면 바로 키오스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 선택과 결제를 마쳐주세요...ㅎㅎ

 

카페게이트 카운터 쿠키
사이드메뉴 쿠키

 

카운터 앞 쪽에는 이처럼 커피와 잘 어울리는 쿠키들도 판매중입니다...

 

카페게이트 매장 풍경
매장 풍경

 

카페게이트 청라푸르지오시티점의 매장 풍경입니다. 테이블은 4개 정도 놓여 있는 소규모 매장입니다. 그러나 아기자기하게 예쁜 감성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더라고요...ㅎㅎ

 

카페게이트 주방쪽
매장 주방쪽

 

주중에 계신 남자분이 사장님 같더라고요. 주말에는 여성분이 영업 중이셨어요... 아직 제 마음속으로만 단골이라, 용기 내어 여쭈어보지 못했네요.ㅎㅎ 

 

카페게이트 윈터라떼 추천
윈터라떼 추천

 

겨울에 즐기면 더욱 좋고, 잘 어울리는 윈터라떼 메뉴들도 아크릴 메뉴판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양송이 스프라떼 한잔 마시면 몸이 따뜻해질 거 같아요.ㅎㅎ

 

카페게이트 바깥 풍경
바깥 풍경

 

매장 밖 도로 건너편에 있는 건물이 바로 오피스텔인데요. 건물 이름이 '현대썬앤빌에코스타'이라고 합니다... 길 건너편 오피스텔 상가에도 공실률이 높아요. 이곳 거주자들이 많아지면 그에 맞게 공실도 점점 채워지겠죠?

 

카페게이트 디저트
디저트 종류들

 

카페게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사이드메뉴들입니다. 역시 겨울철 별미인 미니붕어빵도 판매하네요.ㅎㅎ 저는 오랜만에 허니브레드도 생각나더라고요...

 

카페게이트 카페라떼 인증
카페라떼 인증

 

카페게이트에서 오늘도 따뜻한 카페라떼 한잔 주문해서 매장 밖에서 인증샷 남겨봅니다. 인천 서해바다 부근이라 그런지 바람이 어마어마하게 불어댑니다.ㅎㅎ 다음에는 카페게이트의 시그니처 메뉴라는 연남, 동교, 신촌 커피에도 도전해 봐야겠어요.ㅎㅎ 특히 신촌 커피는 쏠티라떼라는데 하이오의 바다소금라떼 맛을 떠올리면 되는건지 기대가 무척 큽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다루어 볼게요.

 

인천청라푸르지오시티 부근 커피맛집인 카페게이트에서 따뜻한 라떼 한잔 어떠실까요?

 

오늘은 "청라 푸르지오시티 카페 맛집: 카페게이트 카페라떼 맛있어요..."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맛집 관련한 포스팅 글들도 참고해 주세요.↓↓

 

잠실 석촌호수길 맛집 - 이장우 배우의 두 번째 식당 호석촌 순대국 굿굿!!

 

잠실 석촌호수길 맛집 - 이장우 배우의 두번째 식당 호석촌 순대국 굿굿!!

잠실 석촌호수길 맛집 - 이장우 배우의 두 번째 식당 호석촌 순대국 굿굿!! 오늘은 이장우 배우의 두번째 오픈 식당인 호석촌 순대국에 관한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전날 저녁때 먹방 유튜

2trillionlee.tistory.com

 

신대방삼거리역 맛집 - 서민준 밀밭 상도동 들깨수제비 따끈하고 담백해요!!

 

신대방삼거리역 맛집 - 서민준 밀밭 상도동 들깨수제비 따끈하고 담백해요!!

신대방삼거리역 맛집 - 서민준 밀밭 상도동 들깨수제비 따끈하고 담백해요!! 오늘은 신대방삼거리역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엄마가 한 달 전부터 무릎이 아프다고 하셔서 동네 의원도 다녀보고

2trillionlee.tistory.com

 

청년다방 인천청라점 포장주문 및 솔직 맛 후기!!

 

청년다방 인천청라점 포장주문 및 솔직 맛 후기!!

청년다방 인천청라점 포장주문 및 솔직 맛 후기!! 오늘은 청년다방 인천청라점에 관한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전화로 포장주문하고 픽업방문해 보았는데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지금부터

2trillionlee.tistory.com

 

버거킹 인천도화점 킹오더 주문하다... [feat.큐브스테이크 와퍼]

 

버거킹 인천도화점 킹오더 주문하다... [feat.큐브스테이크 와퍼]

버거킹 인천도화점 킹오더 주문하다... [feat.큐브스테이크 와퍼] 오늘은 버거킹 인천도화점 신메뉴에 관한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오랜

2trillionlee.tistory.com

 

비 오는 날 국수가 댕긴다면 망향 비빔국수 청라점 추천해요!!

 

비오는날 국수가 댕긴다면 망향 비빔국수 청라점 추천해요!!

비 오는 날 국수가 댕긴다면 망향 비빔국수 청라점 추천해요!! 오늘은 망향비빔국수 청라점에 관한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오랜만에 망향비빔국수를 방문해 보았는데요. 겨울날씨가 너무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