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인천도화동 언니네호떡 드디어 오픈, 리얼맛 후기!!

남아론 2023. 1. 18. 06:28
728x90
반응형

인천도화동 언니네호떡 드디어 오픈, 리얼맛 후기!!


지난 포스팅에서 앨리웨이 근처에 호떡집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는 내용을 작성한 바 있습니다. 드디어 1월 17일에 가스점검 마치고 신규오픈을 하였습니다. 오픈 당일날 바로 언니네호떡을 방문해 보았네요.ㅎㅎ 과연 언니네의 꿀 호떡 맛은 어떨지 지금부터 저와 함께 확인해 보시죠... 

 

 

 

 

다음지도에서 '언니네호떡'으로 검색이 안되었는데 오픈하면서 다음에도 매장 등록을 하셨나 봅니다.

 

 

오늘 확인해 보니 바로 '언니네호떡'이 노출됩니다.ㅎㅎ

 

언니네호떡 드디어 오픈
드디어 오픈

 

신규 오픈 첫날 언니네호떡집 매장 앞에 사람들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모두들 주문할 순서를 기다리고 있네요.

 

언니네호떡 메뉴판
언니네 메뉴판

 

언니네호떡에서 주문가능한 메뉴들입니다... 호떡에서부터 잉어빵, 계란빵까지 없는 게 없어요...

 

 

그런데 오픈 첫날이라 그런지 씨앗호떡은 주문이 안되더라고요.

 

언니네호떡 기다리는 사람들
기다리는 사람들

 

주문을 기다리는 분들이 모두 여성들입니다.ㅎㅎ 호떡은 여성과 잘 어울리는 음식인 걸까요? 첫날이라 동네분들이 관심이 많으신 듯해요...

 

언니네호떡 매장 안
매장안

 

줄을 서서 기다리는 중에 매장이 오픈되어 있어서 사진으로 남겨봅니다. 원래 이 자리가 '커피랑 베어랑'이라는 카페였답니다... 집기들을 보니 분식과 관련된 것들이 많이 보이네요. 다음엔 떡볶이나 튀김을 하셔도 되겠네요.ㅎㅎ

 

테이블 위 계란빵
테이블 계란빵

 

테이블처럼 생긴 것 위에 이처럼 계란빵들이 빵 틀에 담겨 있네요. 김이 모락모락 나는 걸 보니 이 테이블이 보온해 주는 역할을 하는 거 같아요. 확인을 할 수 없으니 그냥 제 추측입니다.ㅎㅎ 

 

언니네호떡 계란빵 비주얼
계란빵 비주얼

 

말 그대로 계란이 통으로 들어가 있는 계란빵입니다. 비주얼도 괜찮아 보이죠? 이걸 보니 계란빵도 몇 개 사야겠어요.ㅎㅎ

 

언네니호떡철판
호떡철판

 

가장 중요한 호떡 굽는 철판은 손님들이 주문하면서 기다리다가 볼 수 있네요... 주문하는 손님들이 많아서 한분은 호떡 반죽을 준비하고, 다른 직원분은 호떡을 납작하게 눌러주는 일로 분담을 하고 있더라고요.

 

꿀호떡 남은 모습
남은 호떡

 

오늘 저희가 언니네호떡에서 주문한 메뉴는요... 꿀호떡 3개와 계란빵 3개였습니다.

 

집에 포장해 온 후 정신없이 먹다가 생각이 나서 남은 호떡이라도 찍어봅니다. 꿀이 살짝 흘러나온 거 보이시죠? 호떡이 굉장히 커요. 하나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입니다.

 

계란빵 나머지
노릇한 계란빵

 

꿀호떡과 함께 사온 계란빵이 노릇노릇 잘 구워졌어요. 이것만으로도 든든하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언니네 계란빵2개
봉지안 계란빵

 

언니네호떡에서 판매 중인 계란빵의 비주얼 좀 보세요... 노르스름하게 잘 구워져 있어요. 호떡만 먹기 심심하다면 저처럼 계란빵도 함께 구입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음... 오늘이 오픈하고 첫날이니 아마 손이 빨라지시려면 시간이 좀 필요하겠죠? 그래도 도화동에 호떡집이 생겨서 좋네요. 가끔 호떡 생각날 땐 언니네호떡 찾아가야겠습니다. 

 

다만 리얼 맛 후기이니만큼 아쉬움을 살짝 적어볼까 해요. 호떡은 정말 커서 좋아요. 하나만으로도 배부를 정도니까요. 그런데 기름을 너무 많이 머금고 있어서 느끼함이 과했어요. 그리고 계란빵의 경우에는 특정 부분에 소금이 과하게 들어갔는지 심히 짜더라고요.ㅋㅋ 

참!! 도화동에 이미 붕어빵, 잉어빵 판매하는 분이 계셔서 그런지, 상도덕으로 언니네호떡에서는 잉어빵 판매는 당분간 안 하신다더군요. 지금 현재 주문 가능한 메뉴는 꿀호떡과 계란빵이랍니다. 아직 씨앗호떡도 안되니 참고해 주세요...

 

오늘은 "인천도화동 언니네호떡 드디어 오픈, 리얼맛 후기!!"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맛집 관련한 포스팅 글들도 참고해 주세요.↓↓

 

앨리웨이 근처맛집: 언니네호떡 오픈일, 메뉴가격 [도화동 신규오픈매장]

 

앨리웨이 근처맛집: 언니네호떡 오픈일, 메뉴가격 [도화동 신규오픈매장]

앨리웨이 근처맛집: 언니네호떡 오픈일, 메뉴가격 [도화동 신규오픈매장] 인천 도화동에 거주하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앨리웨이 인천점이 생기기 전부터 청운대학교 앞으로 상가들이 굉장히 많

2trillionlee.tistory.com

 

광장시장 강가네 떡볶이 추천!!! 튀김이 예술입니다...

 

광장시장 강가네 떡볶이 추천!!! 튀김이 예술입니다...

광장시장 강가네 떡볶이 추천!!! 튀김이 예술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도 광장시장 이야기를 나누어 보겠습니다. 광장시장 먹거리가 참 다양합니다. 그래서 평일인데도 이곳을 찾는

2trillionlee.tistory.com

 

에이셉피자 구월점 추천!! 깔끔하고 담백해요... [첫 주문 솔직리뷰]

 

에이셉피자 구월점 추천!! 깔끔하고 담백해요...[첫 주문 솔직리뷰]

에이셉피자 구월점 추천!! 깔끔하고 담백해요...[첫 주문 솔직리뷰] 오늘은 인천 피자집 한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푸드트럭으로부터 시작되어 입소문을 타고 급기야 프랜차이즈로

2trillionlee.tistory.com

 

카페 베브릿지 앨리웨이 인천도화점, 세계음료 추천!!!

 

카페 베브릿지 앨리웨이 인천도화점, 세계음료 추천!!!

카페 베브릿지 인천 앨리웨이 앨리웨이점, 세계음료 추천!!! 앨리웨이 인천점 오픈 후 컬처동 1층의 빈브라더스, 2층에 위치한 랑데자뷰 위주로 카페를 이용했었는데요. 어느 날 지하 1층 CGV 앞에

2trillionlee.tistory.com

 

앨리웨이 인천 버거킹 킹오더 주문 후 매장식사... 블랙어니언 치킨버거 굿굿!!

 

앨리웨이 인천 버거킹 킹오더 주문 후 매장식사... 블랙어니언 치킨버거 굿굿!!

앨리웨이 인천 버거킹 킹오더 주문 후 매장식사... 블랙어니언 치킨버거 굿굿!! 오래간만에 앨리웨이 인천점 컬처동 1층에 위치한 버거킹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그동안 신메뉴도 새롭게 출시되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