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정보

코스트코 건강식품 추천: 독일 로트벡쉔... 비타민 B군 에너지드링크

남아론 2023. 4. 15. 06:15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건강식품 추천: 독일 로트벡쉔... 비타민 B군 에너지드링크


4월 2주차 코스트코 행사 세일 품목중에 제게 꼭 필요한 제품이 있어서 코스트코 송도점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그럼 오늘의 내용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ㅎㅎ

 

 

한달에 한번씩 방문하는 코스트코 송도점인데요. 오늘도 주중 낮 시간대라 사람들이 많지 않을거라 생각했는데 보기좋게 제 예상에 빗나가네요. 생각해보니 주중이라 해도 오늘은 금요일이니 오전 근무만 하신 분들도 많은 듯 했어요...

 

코스트코 로트벡쉔 박스
로트벡쉔 박스

 

제가 꼭 필요했던 건강보조식품이자 에너지 드링크랍니다... 원래 구론산 바몬드나 고려은단 비타민C도 구입을 고려했는데 할인 안하기로 유명한 이 제품이 대폭(?) 할인중이길래 얼른 픽해 봅니다... 

 

독일 제품으로 "로트벡쉔"이라고 하는데요. 저 역시 최근에 알게 된 제품입니다. 210년된 독일 대표 건강 기능식품으로 명성이 자자합니다. 

 

현재 코스트코에서 판매중인 로트벡쉔 제품은 두가지인데요. 하나는 이뮨 즉 면역력 강화 드링크, 그리고 제가 오늘 구입한 로트벡쉔 에너지 드링크가 있어요... 지금 현재 본인의 몸 상태와 건강상 필요한 제품을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로트벡쉔 유리병
로트벡쉔 병

 

좀 더 설명을 드리면 이뮨과 에너지는 다음과 같은 특징과 차이점이 있어요...

 

-이뮨: 면역기능에 필요한 보충제

-에너지: 액상 비타민 B군 보충제

 

로트벡쉔 박스 설명서
로트벡쉔 설명서

 

제가 구입한 로트벡쉔 에너지 드링크는 물 한방울 섞지 않은 착즙 원액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보존료, 감미료, 착색료, 합성향료, 액상과당 등의 5무(무) 제품이라는 게 특징!!!

 

로트벡쉔 유리병 뚜껑
로트벡쉔 뚜껑

 

로트벡쉔 병 뚜껑은 이렇게 이미지가 들어있는 것이 독특했어요... 

 

섭취량 및 섭취방법
섭취방법

 

코스트코 로트벡쉔 1박스에 24병이 들어 있습니다. 24병짜리 박스 단위로 판매중이라는 거죠. 보통 에너지 드링크로 자주 섭취하시는 박카스나 비타500, 구론산 바몬드에 비해서 월등히 비싼 가격대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제품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건강 기능 식품으로는 로트벡쉔이 탁월합니다.

 

로트벡쉔을 드실 때는 1일 1회 125ml 병 음료를 섭취해 주시면 하루 권장량이 충분히 채워지는데요. 다만 드시기 전에 밑에 가라앉아 있는 침전물 때문에 충분히 흔들어서 섭취해 주시면 됩니다...

 

영양 및 기능정보
기능정보

 

제가 구입한 로트벡쉔 에너지 드링크에는 비타민 군 중에서도 비타민 B1, B2, B6, B12 등이 풍부하게 담겨 있어요. 비타민 B군이 에너지와 피로 회복에 좋다는 건 다들 아실 텐데요. 참고로 코스트코에서 판매중인 또다른 로트벡쉔 이뮨 제품에는 특히 비타민 C 군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는 것도 기억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피로 회복과 넘치는 활력 에너지를 위해서 코스트코에서 할인 판매중인 로트벡쉔 구입해 보시면 어떨까요? 

 

오늘은 "코스트코 건강식품 추천: 독일 로트벡쉔... 비타민 B군 에너지드링크"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슈, 정보 관련한 포스팅 글들도 참고해 주세요.↓↓

 

강화 가볼만한 유적지 광성보 봄꽃 풍경 및 만개 상황

 

강화 가볼만한 유적지 광성보 봄꽃 풍경 및 만개 상황

강화 가볼 만한 유적지 광성보 봄꽃 풍경 및 만개 상황 작년 한해동안 강화도의 각종 유적지 탐방을 많이 다녀보았습니다. 진, 보, 돈대로 대표되는 강화의 군사적인 요충지 위주로 다녔는데요.

2trillionlee.tistory.com

 

강화 고려산 진달래 축제 풍경 및 일정 알아보자

 

강화 고려산 진달래 축제 풍경 및 일정 알아보자

강화 고려산 진달래 축제 풍경 및 일정 알아보자 강화에서 현재 진행 중인 고려산 진달래 축제에 관해서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더 구체적으로 진달래 군락지 사진들을 중심으로 소개해

2trillionlee.tistory.com

 

고려산 진달래 축제 오픈했어요. 진달래 군락지 가는 길 알아보자!!

 

고려산 진달래 축제 오픈했어요. 진달래 군락지 가는 길 알아보자!!

고려산 진달래 축제 오픈했어요. 진달래 군락지 가는 길 알아보자!! 오늘은 급하게 내용을 준비했는데요. 고려산 진달래 축제가 올해 4월 15일부터 시작될 예정이었으나 진달래가 만개함에 따라

2trillionlee.tistory.com

 

강화 가볼만한 곳: 용진진과 좌강돈대

 

강화 가볼만한 곳: 용진진과 좌강돈대

강화 가볼 만한 곳: 용진진과 좌강돈대 작년에 강화도 유적지 중심으로 투어를 자주 떠났었는데요. 오늘은 아직 못 가본 또 다른 유적지 한 곳을 소개해 드려 보겠습니다. 제가 질문 하나만 내

2trillionlee.tistory.com

 

석촌호수 벚꽃축제 서호 풍경... 4월3일 실시간 상황

 

석촌호수 벚꽃축제 서호 풍경... 4월3일 실시간 상황

석촌호수 벚꽃축제 서호 풍경... 4월 3일 실시간 상황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석촌호수 벚꽃축제 풍경과 상황에 대해서 말씀드려 볼게요. 아!! 아쉽게 간밤에 비가 내리더니 벚꽃이 더 빨리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