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관련

4일만에 애드센스 승인 성공 후기

남아론 2021. 11. 28. 11:08
728x90
반응형

4일 만에 애드센스 승인 성공 후기


애드센스 승인성공 커버

안녕하세요~~

 

와... 정말 믿기지 않는 소식이 구글 애드센스로부터 도착했습니다.

 

오늘 아침에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들어가서 제 포스팅 작성 글들을 읽으려고 하는데 화면이 평소와 다르게 좀 이상하게 보이더라고요.

광고들이 여기저기서 나오는 거 같아서 "어~~ 이거 뭐지... 혹시?" 에이 설마 하는 마음으로 Gmail 열어서 바로 확인해 봤더니 "세상에나"... 구글로부터 메일이 한통 와 있었습니다.

 

그것도 어제 11월 27일 오후 3시 31분에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메일

 

이제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이 메시지를 얼마나 기다렸나요? 애드센스 승인받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죠? ㅎㅎ

 

워낙 애드센스 신청하신 분들도 많은 데다가, 요즘은 애드 고시라고 부를 만큼 악명 높은 애드센스 승인... 

저 역시 다른 분들처럼 한 달 정도 기약 없이 기다려야겠다고 마음을 비우고 있었는데 세상에,,, 

제가 지난 11월 23일경 애드센스 신청했으니까요...

 

정확히 4일 만에 애드센스 승인 성공을 한 셈이 됩니다.

 

생각해보면 아무래도 구글 애드센스 신청 전 충분하게 체크리스트대로 준수사항을 지키려고 노력했다는 것 뿐입니다.

 

제가 지난번에 올렸던 포스팅을 참고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https://2trillionlee.tistory.com/34

 

구글 애드센스 신청 전 체크포인트 알아보자 [애드센스 A to Z]

구글 애드센스 신청 전 체크포인트 알아보자 [애드센스 A to Z]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고 운영을 하게 된 이유는 크게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내 삶의 흔적이나 소중한 것들을 내 독립적

2trillionlee.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도 들어가 보았습니다.

 

구글애드센스 준비됨

좌측 메뉴바에서 [사이트를]를 클릭하면 애드센스 승인 성공한 경우에는 위 화면처럼 [준비됨]이라고 나오실 겁니다. 

저 애드센스 승인된 거 맞는 거죠? 야호!!!

 

하지만 아직 신청하고 승인 대기인 분들에게는 [검토 중]이라고 보이실 겁니다.

빠른 시일 내에 승인 성공하시기를 저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구글애드센스 예상수입 0

 

구글 애드센스 홈 화면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화면이 바로 위 화면이 되었습니다.

빠른 애드센스 승인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ㅋㅋ 

이제 수익이 창출될 수 있도록 저 또한 열심히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과 포스팅에 집중해야겠죠?

우리 구독자님들께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려 봅니다.

 

아직도 믿어지지 않고, 아직 갈길도 멀지만, 지금 이 순간만큼은 벅찬 기쁨을 만끽하려고 합니다.

 

구독자님들도 함께 기뻐해 주실 거죠?ㅎㅎ

 

하나의 작은 동산 넘었을 뿐, 이제 정말 큰 정상을 향해서 도전하는 묘한 느낌입니다.

 

티스토리 광고설정
티스토리 수익팁

티스토리 블로그 설정> 수익> 애드센스 관리로 들어가 보니 위 화면처럼 나오는데요.

처음 광고 배치라 뭐가 뭔지 통 모르겠습니다. 수익을 위한 팁들을 꼼꼼하게 읽어봐야겠습니다.

 

광고는 어떻게 배치해야 하는지, 제가 노출되기 원치 않는 광고는 어떻게 걸러내는지, 다른 분들은 블로그에 어떻게 광고들을 배치하신 건지? 등등 궁금한 게 너무 많네요...

전 애드센스 승인만 되면 뭐든 다 되는 줄 알았더니만, 또 다른 장벽이 앞에 있는 듯 한 이 느낌 뭐죠? ㅋㅋ

 

진작에 애드센스 성공하셨던 선배님들께서 광고 관련해서 조언해 주신다면 감사하겠어요...

 

저도 차근차근 이 부분에 대해서 공부하고 알아보며, 이제 막 애드센스 신청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또 다른 포스팅을 준비해 봐야겠습니다.

 

함께 제 애드센스 승인 성공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더욱 열심히 양질의 포스팅 작성하도록 노력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