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가평 필그림하우스 압바암마카페 방문후기!!

남아론 2023. 9. 19. 06:15
728x90
반응형

가평 필그림하우스 압바암마카페 방문후기!!


오늘은 가평 필그림하우스 압바암마카페 방문후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필그림하우스는 그 자체로도 평온하게 쉼을 가질 수 있는 힐링장소인데요. 이외에도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어요. 대표적으로 필그림하우스 예루살렘동 압바암마 카페를 들 수 있어요...

 

필그림 압바암마카페 카운터
압바암마카페 카운터

 

아침 식사를 마치고 산책을 하면서 소화를 시켜 봅니다. 그리고 다시금 필그림하우스 안으로 들어와 보았어요... 드디어 압바암마카페 매장이 오픈되었습니다.ㅎㅎ 저 멀리 [주문]이라는 글자 보이시죠? 저 장소에서 메뉴 선택 후 주문과 결제를 마쳐주시면 됩니다. 

 

압바암마카페 과자
카페 과자

 

위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받는곳] 즉 주문음료를 받는 곳은 여기에서 받아주시면 된답니다... 그 옆에는 이처럼 진열대에 쿠키와 과자를 만나볼 수 있어요. 

 

압바암마 카페 두부과자
카페 두부과자

 

필그림하우스 압바암마카페를 방문할 때면 저희는 꼭 두부과자를 사 먹습니다.ㅎㅎ 뭔가 입이 심심하고 주전부리가 생각나신다면 가평 잣 과자 추천해 드려요...

 

압바암마카페 테이블에 앉다
카페앞 테이블

 

필그림하우스 내에 위치하고 있는 압바암마 카페는 정식 영업시작은 오전 10시입니다... 그러나 오전 8시부터 카페 앞 테이블 공간은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ㅎㅎ

 

저희가 자리잡은 테이블에서 유리창 너머 바깥 풍경을 보면 와~~ 정말 너무나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안 해 보셨다면 꼭 한번 압바암마카페 방문하셔서 힐링해 보세요...

 

압바암마 카페 주문메뉴
카페 주문메뉴

 

압바암마카페에서 주문한 메뉴들입니다. 기본으로 아이스라떼,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가평잣 두부과자, 바질씨드 망고맛 병음료입니다.ㅎㅎ

 

필그림 가평잣두부과자
가평 잣두부과자

 

워낙 유명한 자극적인 과자들 말고, 심심풀이를 위해서라면 두부과자 정말 추천해 드립니다. 맛과 영양 두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어요.ㅎㅎ

 

압바암마 카페 아이스라떼
카페 아이스라떼

 

제가 처음 필그림을 방문했을때 압바암마카페에서 커피를 주문하면서도 별 기대하지 않고 마셔보았던 기억이 나요.ㅎㅎ 저가형 값싼 원두겠거니라고 생각했다가 놀랐답니다... 압바암마카페 아이스라떼 너무 맛있어요. 고소하고 부드러운 라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압바암마 카페 밖 조형물
카페 바깥 조형물

 

카페 옆 외부 테라스 너머 보이는 가평군 북면 도대리 시골풍경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하늘과 산, 논밭의 모습이 전형적인 농촌 모습 그대로 보여줍니다. 잠시 생각의 정리가 필요할 때면 이렇게 외부 테라스에서 멍하니 먼산을 바라보곤 합니다.ㅎㅎ

 

가평잣과자 내용물
과자 내용물

 

두부과자를 구입하고 난 다음, 아예 한자리에서 다 먹을 생각으로 과자봉지 중간부분까지 잘라내주었습니다. 맛있는 과자향이 스멀스멀 올라옵니다.ㅎㅎ

 

압바암마카페 가평잣과자 한개
두부과자 한개

 

가평잣 두부과자는 이처럼 한입에 쏙 들어갈 정도의 사이즈랍니다. 하나씩 맛을 음미하면서 드셔보세요.ㅎㅎ 너무 고소한 잣의 풍미도 전해진답니다... 압바암마카페에서 독서를 하거나, 중요한 문서를 작성하거나, 잠시 자연을 바라보면서 힐링하고 싶을 때 언제든 잘 어울리는 가평 잣 두부과자랍니다. 가평 필그림하우스의 카페 두 곳 중 저 역시 천로역정 순례길에 위치하고 있는 미궁카페보다는 이곳 압바암마카페를 더 애정하게 되더라고요... 꼭 방문해 보세요!!

 

오늘은 "가평 필그림하우스 압바암마카페 방문후기!!"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카페, 맛집 관련한 포스팅 글들도 참고해 주세요.↓↓

 

인천 서구 커피맛집 소개: 하이오커피 포레나루원시티점 방문했어요...

 

인천 서구 커피맛집 소개: 하이오커피 포레나루원시티점 방문했어요...

인천 서구 커피맛집 소개: 하이오커피 포레나루원시티점 방문했어요... 오늘은 제가 꼭 방문해 보고 싶었던 부산 브랜드 하이오커피(HIO COFFEE)에 관한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2trillionlee.tistory.com

 

강화도커피맛집: 스타벅스 인천강화DT점 더블샷 굿굿!!

 

강화도커피맛집: 스타벅스 인천강화DT점 더블샷 굿굿!!

강화도커피맛집: 스타벅스 인천강화 DT점 더블샷 굿굿!! 지난주에 오랜만에 강화 중식당 맛집인 금문도에 방문하였습니다. 식사 후에는 반드시 들르는 카페, 스타벅스 인천강화 DT점인데요. 오늘

2trillionlee.tistory.com

 

인천 숭의동 커피맛집 메가커피 인천숭의점 매장도 쾌적하고 맛있어요!!

 

인천 숭의동 커피맛집 메가커피 인천숭의점 매장도 쾌적하고 맛있어요!!

인천 숭의동 커피맛집 메가커피 인천숭의점 매장도 쾌적하고 맛있어요!! 오늘은 인천 숭의동 커피맛집 한 곳을 소개해 드려 볼게요. 바로 '메가커피 인천숭의점' 이랍니다. 그럼 오늘의 내용 지

2trillionlee.tistory.com

 

앨리웨이 인천점 베브릿지 땡모빤 주문 해 보았어요...

 

앨리웨이 인천점 베브릿지 땡모빤 주문해 보았어요...

앨리웨이 인천점 베브릿지 땡모빤 주문 해 보았어요... 앨리웨이 인천점 지하1층에 입점해 있는 세계 음료 베브릿지에 오랜만에 방문해 봅니다. 여름이 지나기 전 베브릿지에서 수박주스 한번

2trillionlee.tistory.com

 

용산 아이파크몰 커피 맛집 샌드프레소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용산 아이파크몰 커피 맛집 샌드프레소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용산 아이파크몰 커피 맛집 샌드프레소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오늘은 용산 아이파크몰 푸드코트에 입점해 있는 카페 맛집 한 곳 추천해 드릴게요. 바로 '샌드프레소'라는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