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맥도날드 메뉴소개: 창녕갈릭버거 & 창녕비프버거 추천해요...

남아론 2023. 8. 28. 06:27
728x90
반응형

맥도날드 메뉴소개: 창녕갈릭버거 & 창녕비프버거 추천해요... 


오늘은 맥도날드 신메뉴 창녕갈릭버거 세트를 소개해 드려 볼게요. 아마도 티브이광고에서 창녕갈릭버거 CF 안 보신 분들은 거의 없으실 텐데요. 오늘 바로 그 메뉴 먹어보려고 맥도날드에 방문해 봅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자주 방문하는 맥도날드 매장인 인천청라 DT점에 오늘도 방문해 봅니다... 매장 주차하기도 편하고 맥드라이브를 이용하기에도 좋습니다.

 

맥도날드 매장 건물
매장 건물

 

맥도날드 인천청라 DT점은 주말에만 이용하는 듯해요. 주말 오전 한가하고 여유롭게 방문하는데, 그때마다 맥도날드 매장에는 손님들이 많아요.ㅎㅎ

 

맥도날드 매장 키오스크
매장 키오스크

 

바로 키오스크에서 메뉴를 주문해 보는데요. 혹시 키오스크 왼편에 걸려있는 번호판이 보이시나요? 주문을 하면서 매장식사로 체크하면 카운터 픽업이나 테이블 픽업 중에서 고를 수 있는데요. 테이블 픽업 후 번호판의 숫자를 입력해 주면 직원분이 바로 테이블로 가져다준답니다.ㅎㅎ 다음에 여러분들도 사용해 보세요...

 

창녕갈릭버거 세트 화면
세트 화면

 

오늘은 맥모닝 시간을 넘겨서 방문하기도 했거니와, 확실하게 정한 메뉴가 있어서 고민없이 바로 창녕갈릭버거로 주문해 봅니다... 칼로리가 보이시나요? 엄청나지만 주말에 한 번이니 먹고 또 열심히 운동해야겠죠?ㅎㅎ

 

창녕비프&치킨버거
트레이 맥도널드 메뉴

 

저희는 테이블 픽업 대신 카운터에서 직접 창녕갈릭버거세트를 받아서 2층으로 올라가 보았답니다... 

 

창녕비프버거 포장
비프버거 포장

 

저는 창녕갈릭비프버거를 선택했고요. 신랑은 입이 큰 관계로(?) 치킨버거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과연 창녕마늘의 깊은 맛 어떨까요? 

 

맥도날드 후렌치후라이
후렌치후라이

 

둘다 세트메뉴로 주문했는데요.. 하나는 기본 후렌치프라이, 그리고 나머지에만 맥쉐이커 후라이로 변경했어요... 시즈닝 넣기 전까지는 후렌치프라이와 같아요.ㅎㅎ 

 

감자에 시즈닝 뿌리다
시즈닝 뿌리다

 

그러나 인절미 시즈닝을 골고루 뿌려주고 나니 달라졌어요.ㅎㅎ

 

양념감자 쉐이킷
쉐이킷 쉐이킷

 

이제 열심히 골고루 흔들어 주어야 합니다. 쉐이킷 쉐이킷!!

 

맛있게 섞인 양념감자
양념 감자 비주얼

 

열심히 흔들어 준 만큼 맛있는 인절미 시즈닝 후라이가 만들어집니다... 

 

감자튀김 케찹에 찍다
케찹 찍다

 

후렌치 후라이는 따끈할 때 먹어야 합니다. 햄버거 먹기 전 열심히 먹고 있는 중입니다. 기본 후렌치 후라이를 위한 케첩입니다.ㅎㅎ

 

창녕갈릭치킨버거 포장
치킨버거 포장

 

창녕갈릭치킨버거 포장지를 벗기기 전입니다... 이제 어느 정도 따뜻한 후렌치프라이를 맛보았으니 본 메뉴를 맛봐야겠죠?ㅎㅎ

 

창녕갈릭치킨버거 비주얼
치킨버거 비주얼

 

창녕갈릭치킨버거의 포장지를 벗겨 봅니다... 버거번 옆으로 삐쭉 튀어나온 치킨이 보이시나요?ㅎㅎ

 

창녕비프버거 비주얼
비프버거 비주얼

 

제가 주문한 창녕갈릭비프버거의 비주얼 좀 보세요... 갈릭맛의 양념소스가 한국인의 맛 그대로입니다.ㅎㅎ

 

창녕치킨버거 비주얼
창녕치킨버거 비주얼2

 

신랑이 너무 좋아하는 치킨이 듬뿍 들어간 창녕치킨버거의 모습입니다... 저도 한입 먹어보았는데요. 오호~~ 맥도날드 치킨 맛있어요.ㅎㅎ

 

창녕비프버거 한입먹다
비프버거 한입먹다

 

역시 그래도 제 입맛엔 창녕갈릭비프버거가 더 맛있어요.ㅎㅎ 

 

맥도날드 콜라 매장컵
매장컵 콜라

 

맥모닝은 맥카페 커피와 잘 어울렸는데요. 역시 햄버거로 살짝 바뀌니 콜라가 홀짝홀짝 목 안으로 잘도 들어가더라고요.ㅎㅎ

 

맥도날드 1층 매장
매장1층 풍경

 

주말 오전인데, 맥도날드 인천청라 DT점은 거의 대부분 좌석들이 손님들로 가득 차 있어요... 올 때마다 워낙 손님들이 많으니 요즘은 그러려니 합니다.ㅎㅎ

 

매장 키오스크
키오스크

 

창녕갈릭 비프&치킨 버거 세트를 맛있게 먹고 강화로 드라이브 가기 전 키오스크에서 커피 한잔 주문해 봅니다...ㅎㅎ 앞에서도 언급했듯 키오스크마다 좌측에 번호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테이블 픽업을 원하시는 분들은 보이는 번호판의 숫자를 직접 키오스크 화면에 입력해 주신 후 번호판을 챙겨서 원하는 자리에 앉아 계시면 직원분이 직접 테이블까지 서빙을 해준답니다... 직접 한번 해보세요... 

 

M오더 받는 곳
M오더 받는곳 표시

 

지난번 포스팅에서도 다루어 보았던 맥도날드 M오더, 지금은 여전히 고양지역, 부산지역, 제주 일부지역에서만 가능하지만, 조만간 다른 지역에도 오픈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카운터 테이블 번호
테이블 번호

 

테이블 번호는 키오스크 말고도 픽업대에도 준비되어 있어요. 별다른 의미는 없겠지만, 혹시 원하는 번호가 있으시면 이곳에서 가져가시면서 그 번호를 화면에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맥도날드 아이스라떼 포장
아이스라떼 포장

 

좀 전에 키오스크에서 포장주문했던 아이스 카페라떼가 준비되었어요... 맥카페 라떼도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드라이브하면서 아이스 라떼 마시면 아!! 너무 부드럽게 잘 넘어간답니다. 드라이브 하면서 맥카페 정말 잘 어울립니다.ㅎㅎ 티브이보고 꼭 한번 먹어보려 했던 창녕갈릭 비프&치킨 버거 추천해 드립니다. 갈릭양념소스가 은근 중독성이 있어요. 

 

오늘은 "맥도날드 메뉴소개: 창녕갈릭버거 & 창녕비프버거 추천해요..."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맛집 관련한 포스팅 글들도 참고해 주세요.↓↓

 

인천 숭의동 커피맛집 메가커피 인천숭의점 매장도 쾌적하고 맛있어요!!

 

인천 숭의동 커피맛집 메가커피 인천숭의점 매장도 쾌적하고 맛있어요!!

인천 숭의동 커피맛집 메가커피 인천숭의점 매장도 쾌적하고 맛있어요!! 오늘은 인천 숭의동 커피맛집 한 곳을 소개해 드려 볼게요. 바로 '메가커피 인천숭의점' 이랍니다. 그럼 오늘의 내용 지

2trillionlee.tistory.com

 

앨리웨이 인천점 베브릿지 땡모빤 주문해 보았어요...

 

앨리웨이 인천점 베브릿지 땡모빤 주문해 보았어요...

앨리웨이 인천점 베브릿지 땡모빤 주문 해 보았어요... 앨리웨이 인천점 지하1층에 입점해 있는 세계 음료 베브릿지에 오랜만에 방문해 봅니다. 여름이 지나기 전 베브릿지에서 수박주스 한번

2trillionlee.tistory.com

 

주말엔 가볍게 맥모닝 어떠신가요? 맥도날드 인천청라 DT점 아침메뉴 추천!!

 

주말엔 가볍게 맥모닝 어떠신가요? 맥도날드 인천청라DT점 아침메뉴 추천!!

주말엔 가볍게 맥모닝 어떠신가요? 맥도날드 인천청라 DT점 아침메뉴 추천!! 오늘은 맥도날드 인천청라 DT점에서 즐기는 맥모닝 이야기 준비했는데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

2trillionlee.tistory.com

 

용산 아이파크몰 커피 맛집 샌드프레소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용산 아이파크몰 커피 맛집 샌드프레소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용산 아이파크몰 커피 맛집 샌드프레소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오늘은 용산 아이파크몰 푸드코트에 입점해 있는 카페 맛집 한 곳 추천해 드릴게요. 바로 '샌드프레소'라는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

2trillionlee.tistory.com

 

인천도화동 맛집: 싸미랑 본점 점심특선 최고!! 간장불고기&고추장불고기 한상..

 

인천도화동 맛집: 싸미랑 본점 점심특선 최고!! 간장불고기&고추장불고기 한상..

인천도화동 맛집: 싸미랑 점심특선 최고!! 간장불고기&고추장불고기 한상.. 인천 도화동 앨리웨이 부근에 가성비 갑인 식당이 있답니다. 오늘은 인천도화동 맛집 중 하나인 '싸미랑 본점'에 관한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