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앨리웨이 인천점 베브릿지 땡모빤 주문해 보았어요...

남아론 2023. 8. 25. 06:29
728x90
반응형

앨리웨이 인천점 베브릿지 땡모빤 주문 해 보았어요...


앨리웨이 인천점 지하1층에 입점해 있는 세계 음료 베브릿지에 오랜만에 방문해 봅니다. 여름이 지나기 전 베브릿지에서 수박주스 한번 마셔보려고요.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베브릿지 앨리웨이 인천점은 앨리웨이 컬처동 지하 1층에 입점해 있는데요... CGV 들어서기 전 이마트 에브리데이 매장 앞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ㅎㅎ

 

베브릿지 땡모빤 포스터
땡모빤 포스터

 

코피알뿌깟도 한동안 많이 마셔보았는데요. 아무래도 여름인데 수박주스를 안 마셔주면 서운할 듯해요. 오늘은 땡모빤을 주문해 보려 해요. 역시 여름메뉴로 가장 인기메뉴는 땡모빤이 아닌가 싶네요. 매장 현관문에도 땡모빤 포스터가 부착되어 있어요.ㅎㅎ

 

키오스크 땡모반 화면
땡모빤 화면

 

매장에 들어서면 카운터 옆에 키오스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문하려는데 초기 화면에도 어떻게 알고 땡모빤에 관한 내용이 나오더라고요.ㅎㅎ 

 

키오스크 땡모빤 주문가능
땡모빤 주문가능

 

베브릿지에서 주문할 수 있는 수박 메뉴는 두가지인데요. 오늘 제가 주문할 땡모빤과 워터멜론 위스키 펀치가 있어요. 전 처음에 땡모빤이 품절인 줄 알고 깜짝 놀랐는데요. 다행히 워터멜론 위스키 펀치가 솔드아웃으로 나오더라고요.ㅎㅎ

 

베브릿지 키오스크 결제중
키오스크 결제중

 

메뉴를 선택한 뒤 결제까지 진행하고 있어요. 베브릿지는 지역화폐인 인천 e음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베브릿지 카운터 앞 메뉴들
카운터앞 맥주와 과자들

 

베브릿지 매장 카운터 앞에는 이처럼 맥주들과 과자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예전엔 못 봤던 거 같은데 최근에 새로 맥주까지 판매하나 봅니다.ㅎㅎ 세계음료 베브릿지이다 보니 맥주 역시 세계맥주들이 몽땅 진열되어 있는 듯합니다.

 

베브릿지 커피메뉴
커피메뉴

 

베브릿지에서 주문 가능한 커피 음료들입니다. 종류도 굉장히 많답니다. 전에 마셔보았던 콜드브루 꼴라데모노도 저기 메뉴에 보이네요.ㅎㅎ

 

베브릿지 땡모빤 배너
땡모빤 배너

 

베브릿지가 자랑하는 수박주스 땡모빤은 배너로도 준비되어 있어요... 올 여름 수박주스를 참 많이 마셔보았는데요. 어느 것 하나 제 입맛으 만족시켜 주지 못했는데요. 과연 베브릿지 땡모빤은 다를까요?ㅎㅎ

 

땡모빤 음료 인증
음료인증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이게 바로 베브릿지의 인기메뉴 땡모빤이랍니다.ㅎㅎ 테이크아웃 컵에 가득 담긴 음료가 무겁게 느껴져요...

 

베브릿지 땡모빤 비주얼
땡모빤 비주얼

 

카페에서 메뉴를 받아가지고 CGV 쪽 테이블에 앉아 보았습니다. 여기에서 시원한 땡모빤 맛을 봐야겠어요.ㅎㅎ

 

앨리웨이 CGV 땡모빤 인증
땡모빤 인증

 

땡모빤 음료 뒤로 벽면에 CGV라고 적혀 있는 거 보이시나요? 이곳 대형 모니터에는 최근 상영 중인 따끈한 영화 예고편을 볼 수 있는데요. 조만간 '오펜하이머'를 보려고 계획 중이랍니다.ㅎㅎ

 

땡모빤 위 수박덩어리
수박덩어리

 

테이크아웃 뚜껑을 열어 보니 이처럼 땡모빤 위 토핑으로 수박 네 덩어리가 들어가 있어요. 신랑과 사이좋게 두 조각씩 먹어봅니다. 결국 수박주스의 맛을 좌우하는 건 가장 중요한 재료가 수박이잖아요. 수박이 맛있어야 가장 맛있는 수박주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꼬치에 수박 찍다
수박 한덩이

 

수박 덩어리가 꽤 커요. 그래도 한입에 쏙 들어갑니다.ㅎㅎ 달달한 수박 맞습니다...

 

수박먹고난 후 땡모빤
수박 없는 땡모빤

 

수박 네 덩어리를 먹고 보니, 간 수박 얼음으로 가득 찬 땡모빤을 만날 수 있었어요... 땡모빤을 마시다 보면 시원하다 못해 머리에 쥐가 날 정도로 엄청나게 차갑습니다.ㅎㅎ 언제 더웠냐는 듯 무더위가 사라지는 맛!!! 올 여름에 마셔준 수박주스를 손으로 꼽아 보니 이디야 수박주스, 코스트코 수박주스, 투썸플레이스 수박주스 등 다양했는데요. 오늘 베브릿지에서 땡모빤을 마셔보니 제 원탑은 바로 '땡모빤'이었네요.ㅎㅎ 

아직 베브릿지에서 수박주스 안 드셔 보신 분들은 가까운 베브릿지 방문해 보세요. 그리고 땡모빤 한잔으로 막바지 무더위를 잘 이겨내시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앨리웨이 인천점 베브릿지 땡모빤 주문 해 보았어요..."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맛집 관련한 포스팅 글들도 참고해 주세요.↓↓

 

주말엔 가볍게 맥모닝 어떠신가요? 맥도날드 인천청라DT점 아침메뉴 추천!!

 

주말엔 가볍게 맥모닝 어떠신가요? 맥도날드 인천청라DT점 아침메뉴 추천!!

주말엔 가볍게 맥모닝 어떠신가요? 맥도날드 인천청라 DT점 아침메뉴 추천!! 오늘은 맥도날드 인천청라 DT점에서 즐기는 맥모닝 이야기 준비했는데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

2trillionlee.tistory.com

 

용산 아이파크몰 커피 맛집 샌드프레소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용산 아이파크몰 커피 맛집 샌드프레소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용산 아이파크몰 커피 맛집 샌드프레소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오늘은 용산 아이파크몰 푸드코트에 입점해 있는 카페 맛집 한 곳 추천해 드릴게요. 바로 '샌드프레소'라는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

2trillionlee.tistory.com

 

인천도화동 맛집: 싸미랑 본점 점심특선 최고!! 간장불고기&고추장불고기 한상..

 

인천도화동 맛집: 싸미랑 본점 점심특선 최고!! 간장불고기&고추장불고기 한상..

인천도화동 맛집: 싸미랑 점심특선 최고!! 간장불고기&고추장불고기 한상.. 인천 도화동 앨리웨이 부근에 가성비 갑인 식당이 있답니다. 오늘은 인천도화동 맛집 중 하나인 '싸미랑 본점'에 관한

2trillionlee.tistory.com

 

[미아사거리역 맛집] 쯔양님 최애맛집 제일분식 추천해요!!

 

[미아사거리역 맛집] 쯔양님 최애맛집 제일분식 추천해요!!

[미아사거리역 맛집] 쯔양님 최애맛집 제일분식 추천해요!! 오늘은 미아사거리역 맛집 중 한 곳인 '제일분식'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저 역시 전혀 모르고 있던 맛집인데, 먹방 유튜버 쯔양님의

2trillionlee.tistory.com

 

더벤티 인천 도화금강점 여름 메뉴 추천 피카피카 망고피카츄 굿굿!!

 

더벤티 인천 도화금강점 여름 메뉴 추천 피카피카 망고피카츄 굿굿!!

더벤티 인천 도화금강점 여름 메뉴 추천 피카피카 망고피카츄 굿굿!! 오늘은 더벤티 여름 신메뉴 하나를 소개해 드려 볼게요. 무더운 여름 다들 어떻게 지내시나요? 시원한 콩국수나 여름 수박,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