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비오는날 안스베이커리 인천 앨리웨이점 방문하다!! [안스앱 출시]

남아론 2024. 1. 21. 06:29
728x90
반응형

비 오는 날 안스베이커리 인천 앨리웨이점 방문하다!! [안스앱 출시]


 

계묘년이 지나고 갑진년 새해를 맞아 올해 처음으로 안스베이커리 앨리웨이점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비와 눈이 내리는 날 빵 냄새가 코끝을 자극하는 듯합니다. 몸에서 빵을 원하는 거 같아요.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안스 커피 주문
커피 주문

 

앨리웨이 인천점에 빵 맛있는 집이라면 '안스 베이커리'와 '종로 북앤 베이커리 카페'를 들 수 있습니다. 아쉽게 종로 북 앤 베이커리 카페에서 빵 종류들이 모두 철수하고, 이제 커피만 판매하면서 발길을 돌리게 되더군요. 

 

새해맞이 빵투어!! 오늘은 안스 베이커리에 들러 보았는데요. 빵과 함께 곁들일 커피를 주문해 보았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랍니다.ㅎㅎ

 

안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안스베이커리 아메리카노입니다. 아무래도 빵이 주종목(?)이다 보니 커피가 맛있다는 느낌은 없어요. 그저 커피는 거들 뿐입니다.ㅎㅎ

 

안스 명란 사새우
명란 사새우

 

오랜만의 안스 방문이라 그런지 빵 코너를 구석구석 살펴보면서 빵을 너무 많이 골라 보았네요.ㅎㅎ 그중에 하나, 명란 사새우 빵도 트레이에 담아 보았어요...

 

안스 생도넛
생도넛

 

베이커리 중에서 달달한 빵은 필수로 하나 챙겨야죠... 오늘따라 생도넛에 눈독을 들이게 되네요.ㅎㅎ

 

안스 이탈리안 고로케
이탈리안 고로케

 

평소에는 안스베이커리 고로케 종류도 많아 보였는데 오늘은 이탈리안 고로케만 눈에 띄더라고요... ㅎㅎ 고로케도 당연히 구입 후 인증샷 남겨봅니다...

 

안스 명란 사새우 비주얼
명란사새우 비주얼

 

명란사새우는 처음 먹어 보았는데요. 명란과 새우의 만남, 그 조합이 은근 잘 어울립니다... 

 

안스 생도넛 비주얼
생도넛 비주얼

 

당 충전에는 달달한 빵이 제격이죠... 생도넛을 커팅해 보니 하얀 앙금이 가득 담겨 있어요.

 

안스 생도넛 코너
생도넛 코너

 

추억의 맛을 떠올리게 하는 생도넛입니다. 도넛 속에는 앙금, 겉에는 슈가파우더로 촉촉이 옷 입었네요.ㅎㅎ

 

안스베이커리 공모 당선작
공모 당선작

 

안스베이커리가 오픈한 지 벌써 30주년이라고 하네요... 사내 공모 당선작 3종을 만나볼 수 있어요..  저희는 명란 사새우만 픽해 봅니다... 다음엔 인천 짜장 고로케도 먹어 봐야겠어요.

 

안스 소금빵 코너
소금빵 코너

 

앨리웨이 인천점 컬처동 1층의 종로 북앤베이커리 카페에서 먹던 소금빵이 정말 그립습니다. 왜 빵코너가 사라졌는지 아쉬움이 가득한데요. 어쨌든 안스베이커리에서도 소금빵을 맛볼 수 있어서 다행이긴 합니다. 오늘도 하나만 구입해서 먹어보려 해요.ㅎㅎ

 

안스 소금빵 소개
소금빵 소개

 

안스베이커리의 시그니처인 소금빵에 대한 홍보 액자가 세워져 있어요... 혹시 선물용으로 가져가실 분들은 4개 이상 구매하시면 소금빵 전용 패키지에 담아주신다고 해요.

 

안스 이탈리안 고로케
이탈리안 고로케 코너

 

이탈리안 고로케도 먹음직스럽게 진열되어 있어요... 

 

안스앱 출시 혜택
안스앱 혜택

 

안스앱이 새롭게 출시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자주 안스베이커리를 이용하실 분들은 앱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해 보세요... 결제금액의 2%는 포인트로 적립해 주며, 생일에는 케이크 10% 할인쿠폰도 지급해 준답니다... 저 역시 앱 다운로드 후 설치까지 해 주었답니다.ㅎㅎ 기념일 등록도 동반 3인까지 모두 마쳤고요. 안스앱으로 간편하게 결제금액 포인트도 챙겨보시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비 오는 날 안스베이커리 인천 앨리웨이점 방문하다!! [안스앱 출시]"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맛집 관련한 포스팅 글들도 참고해 주세요.↓↓

 

청라 푸르지오시티 카페 맛집: 카페게이트 카페라떼 맛있어요...

 

청라 푸르지오시티 카페 맛집: 카페게이트 카페라떼 맛있어요...

청라 푸르지오시티 카페 맛집: 카페게이트 카페라떼 맛있어요... 오늘은 인천 청라 카페맛집 한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청라 푸르지오시티에 입점해 있는 카페게이트 라는 체인 매

2trillionlee.tistory.com

 

앨리웨이인천 푸드코트 신규오픈 소개: 중화가정 앨리웨이점 솔직 리뷰!!

 

앨리웨이인천 푸드코트 신규오픈 소개: 중화가정 앨리웨이점 솔직 리뷰!!

앨리웨이인천 푸드코트 신규오픈 소개: 중화가정 앨리웨이점 솔직 리뷰!! 오늘은 앨리웨이 인천점 푸드코트 신규오픈 매장 한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아마 앨리웨이 인천에 방문하신 분들 중에

2trillionlee.tistory.com

 

잠실 석촌호수길 맛집 - 이장우 배우의 두 번째 식당 호석촌 순대국 굿굿!!

 

잠실 석촌호수길 맛집 - 이장우 배우의 두번째 식당 호석촌 순대국 굿굿!!

잠실 석촌호수길 맛집 - 이장우 배우의 두 번째 식당 호석촌 순대국 굿굿!! 오늘은 이장우 배우의 두번째 오픈 식당인 호석촌 순대국에 관한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전날 저녁때 먹방 유튜

2trillionlee.tistory.com

 

신대방삼거리역 맛집 - 서민준 밀밭 상도동 들깨수제비 따끈하고 담백해요!!

 

신대방삼거리역 맛집 - 서민준 밀밭 상도동 들깨수제비 따끈하고 담백해요!!

신대방삼거리역 맛집 - 서민준 밀밭 상도동 들깨수제비 따끈하고 담백해요!! 오늘은 신대방삼거리역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엄마가 한 달 전부터 무릎이 아프다고 하셔서 동네 의원도 다녀보고

2trillionlee.tistory.com

 

청년다방 인천청라점 포장주문 및 솔직 맛 후기!!

 

청년다방 인천청라점 포장주문 및 솔직 맛 후기!!

청년다방 인천청라점 포장주문 및 솔직 맛 후기!! 오늘은 청년다방 인천청라점에 관한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전화로 포장주문하고 픽업방문해 보았는데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지금부터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