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정보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수령 및 센탈리안24 기미앰플 리뷰

남아론 2021. 12. 13. 06:30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수령 및 센탈리안 24 기미 앰플 리뷰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수령 커버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복한 주일입니다. 집에서 영상 예배드린 후 바로 구월동으로 곧장 달려가야 해요.

이유는 다들 아시겠죠? ㅎㅎ 

 

지난번 포스팅 못 보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 한 번씩만 봐주세요^^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예약>

 

2021 스타벅스 프리퀀시 미션 완료, 증정품 예약

2021 스타벅스 프리퀀시 미션 완료, 증정품 예약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겨울 시즌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수령을 위한 스텝 바이 스텝을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2trillionlee.tistory.com

 

 

사실 구월동 스타벅스까지 오지 않아도 되는데, 저희 집 근처 스벅 매장들은 모조리 품절 사태...

할 수 없이 잔여 수량 몇 개 남아있던 스타벅스 인천터미널 사거리점으로 수령 장소 선택했으니~~~

 

집에서 25분 정도 걸려서 드디어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수령 장소에 도착했습니다.

 

스타벅스 인천터미널사거리점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받기 우해서 e-쿠폰 바코드 제시하고 기다리던 크리에잇 노트를 수령했습니다. 

스타벅스 앱에선 바로 수령 완료로 넘어가더군요.ㅋㅋ

 

증정품예약 히스토리

다시 집을 향하여 고고~~ 

따끈따끈한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개봉 임박입니다...

그건 그렇고 세이렌 로고 다시 한번 바뀔 때 되지 않았나요?ㅎㅎ

오늘따라 신기하게 거슬리네요.

 

증정품 개봉임박

 

스타벅스 크리에이티브 노트의 앞면이에요.

스벅 로고와 더불어 직관적인 그림들의 조합... 나름 괜찮아 보이죠^^ 

 

크리에이티브 노트 앞면

 

크리에잇 노트 뒷면을 보니 미니 탁상달력이 요렇게 들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두툼하니 유용하게 내년 한 해 동안 사용할 거 같아요.

 

크리에이티브 노트 뒷면

 

첫 페이지 펼쳐보니 분실했을 때를 대비해서 습득하신 분은 제발 본 주인께로 돌려주십사 간곡히 요청하는 내용이네요. 

여기에다 주소를 적어두었다가 분실되면 다시 찾게 되는 건가요?ㅎㅎ

그럴 일은 없어야겠죠^^ 

 

크리에잇노트 첫페이지

 

오... 문구가 매력적입니다. 당신의 꿈을 스케치하라~~

그러게요. 요 크리에이티브 노트에 내년 꿈과 소망들을 빼곡히 적을 생각이랍니다...

 

크리에잇노트 스케치

 

스케줄러도 있어서 중요한 일정들 미리미리 체크해 놓을 수 있어요...

 

크리에잇노트 먼슬리

 

마치 다이어리처럼 적어 갈 수도 있겠고, 노트의 이름대로 내 번뜩이는 창조적인 생각들, 아이디어들 기록해도 좋을 것 같아요...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기록할 수 있는 스퀘어 타입의 Note 플래너랍니다.

 

크리에잇노트 1

 

조금 더 뒤로 넘겨보니, 이 공간도 활용도가 높을 거 같아요...

내게 영감이 떠올랐을 때는 이 부분에 소중한 글들 채워가보죠...

아니면 주식 대가들의 명언? 그것도 좋겠네요^^

 

크리에잇노트2

 

페이지를 넘겨보는데요.. 부드럽게 잘 넘어갑니다.

살짝 조심해서 사용하면 훼손의 염려는 없을 거 같아요.

 

크리에잇노트 넘기는 움짤

 

앗... 이게 뭐죠? 

깜짝 스타벅스 음료 쿠폰 같긴 한데... 내용을 확인해 봐야겠어요...

 

크리에잇노트 보고쿠폰

 

아니나 다를까? 3장의 쿠폰이 들어있어요.

이거 한 장인 것 같지만 각각의 절취선이 있어서 뜯어 사용하면 좋을 듯합니다.

 

근데 3장 다 결국은 BOGO 쿠폰이네요. 음료 한잔 구매 시 동일한 음료 한잔 제공이래요^^

 

왼쪽부터 오후 2시 이후 사용 가능한 BOGO 쿠폰

가운데는 퍼스널 옵션을 제공한 음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BOGO 쿠폰

오른쪽에는 오전 11시 이전에 사용 가능한 BOGO 쿠폰

 

근데요. 주의 사항이 있어요. 사이렌 오더 적용 및 스타벅스 앱 등록은 불가하답니다..

꼭 매장에서 제시하고 혜택 받으셔야 한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BOGO쿠폰 3장

 

커버 소재는 패브릭이에요 감촉이 좋아요^^

하지만 소재 특성상 물이 빠지거나 이염이 될 수 있으니 연한 색상의 의류, 가방 등과 함께 사용 시 주의가 필요하답니다...

 

크리에잇노트 패브릭소재

 

스케치 등이 용이하도록 조이풀, 모던 권종과 달리 스케치에 적합한 내지를 적용한 크리에잇 노트...

내년 한 해 동안 유용하게 잘 사용하겠습니다...

이번 겨울 시즌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은 만족합니다^^

 

크리에잇노트 수령영수증

 

크리에이티브 노트의 상세 규격은 190*190mm / 176pages

먼슬리 24p 노트 1 98p 노트2 48p

로 구성되었다는 것도 기억해 주세요.

 

크리에잇노트 구성

 

2022년 탁상 달력이 함께 제공된답니다.

단 플래너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어요... 

 

2022탁상달력

 

미니 탁상 달력을 사용하는 방법이 나와 있어서

이대로만 따라 해 주시면 미니 탁상달력 완성!!!

 

탁상달력 사용법

 

짜잔~~ 요렇게 완성되었어요.

 

역시 스타벅스의 초록 색상은 아주아주 강하네요..ㅋㅋ

가만있어보자, 연말의 크리스마스도 토요일, 내년 신정도 토요일이네요^^

 

탁상달력 신년1월달

 

뒤이어 지난번 코스트코 추천 제품 못 다했던 리뷰입니다.

 

지난번 송도 코스트코 방문했을 때 아 맞다~~ 아래 제품도 구입해 왔었거든요...

 

동국제약에서 나온 기능성 화장품 센텔리안 24랍니다. 일명 기미 앰플 ㅋㅋ

 

기미앰플 앞면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입니다.

 

아침저녁으로 앰플 단계에서 스포이드로 적당량을 취해 얼굴 전체에 도포해줍니다.

피부결대로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롤링하여 흡수시켜 줍니다.

 

제품 상세 정보에서 확인한 사용방법이래요...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인데, 입소문을 타고 제품이 좋다는 평가가 많아서 저 역시 벼르고 벼르다가 이번엔 구입했어요...

가장 제 눈에 뜨였던 건 기미와 잡티를 집중 케어한다잖아요. ㅋㅋ 

 

기미앰플 뒷면

 

앰플 소량을 손등에 떨어뜨려서 롤링해 보니 한눈에 봐도 연유 같은 고농축이라는 걸 알 수 있어요...

정말 극소량 7밀리라 손등에 테스트도 아깝긴 한데 어쨌든 펴 발라주면 끈적임도 금세 사라진답니다.

 

기미 앰플로 이름난 센텔리안 24 저는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기미, 잡티로 고민 중이시라면 강력 추천해 드려요^^

 

기미앰플 테스트 움짤
앰플테스트

 

휴우... 스타벅스 증정품 받고, 앰플도 추천드렸겠다...

오늘의 포스팅은 끝!!!

 

스타벅스 프리퀀시 스티커 다 모으신 분들은 얼른 증정품 예약하고 챙겨 오시길 바랍니다.

거의 대부분 가까운 매장들은 품절 상태라, 저처럼 멀리 가서 수령해 오셔야 될지도 몰라요.ㅋㅋ

 

기미 집중 앰플도 소량이지만 잘 집중 케어 받으면 피부 개선에 정말 도움 될 거 같으니까요... 꼭 한번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자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