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정보

해피포인트 사용방법 알아보자!!! [해피포인트 제휴처 사용가능]

남아론 2023. 4. 25. 06:28
728x90
반응형

해피포인트 사용방법 알아보자!!! [해피포인트 제휴처 사용가능]


던킨도너츠와 배스킨라빈스 31, 그리고 파리바게뜨 매장 등에서 제품을 구입할 때마다 해피포인트 적립을 의무적(?)으로 해주는데요. 얼마 전 던킨 매장에서 도넛을 구입하는 중 매장 사장님께서 이번달 소멸되는 포인트가 있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그래서 그동안 모으고 있던 포인트가 몇 점인지 확인도 할 겸, 이달이 지나기 전 포인트 결제를 해보려 하였습니다. 오늘은 해피포인트 사용방법에 관한 내용 준비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해피포인트 어플 클릭
해피포인트 어플

 

해피포인트 적립은 제휴 매장에서 물건 구입 후 결제시 본인의 핸드폰 번호로 간단히 적립할 수 있는데요. 다만 포인트를 사용하실 때는 그렇게 간단히 진행되지 않습니다. 남아 있는 잔여 포인트를 사용하시려면 반드시 해피포인트 어플을 설치해 주셔야 해요. 

 

저는 오늘 제물포역사 던킨 매장에서 포인트 결제를 시도해 보려 하는데요. 이처럼 스마트폰에 설치된 해피포인트 어플을 실행해 줍니다...

 

해피포인트 상단 포인트 클릭
상단 포인트 클릭

 

그럼 이처럼 해피포인트 어플 홈 화면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화면 좌측 상단에 바코드 옆 포인트를 보실 수 있는데요 이 부분을 터치해 줍니다...

 

해피포인트 잔여 포인트
사용가능 포인트

 

그럼 이처럼 바코드가 확대된 채, 그동안 소중하게 쌓여왔던 내 해피포인트가 보입니다... 저는 오늘 정말 오랜만에 도넛과 아메리카노, 병음료를 구입하고 결제 시 포인트 결제를 시도해 보았어요.

 

포인트 결제는 어렵지 않습니다. 위 화면을 점원에게 제시하면 점원이 바코드 스캔을 통해서 포인트 차감 및 결제가 이루어지게 된답니다.ㅎㅎ 정말 쉽죠? 원래 모르면 한없이 어려운 법이랍니다...

 

해피포인트 기능 설명
기능 설명

 

해피포인트 어플을 최초 실행하게 되면 이처럼 해피포인트 화면에 관한 설명이 나타납니다. 차근차근 하나씩 보시면서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아참! 저도 아직 사용해 보지 않은 "해피오더"를 이용하면 집에서 편리하게 해피포인트 가맹점의 제품들을 선택 후 포인트 결제 등으로 빠르게 배달받아보실 수도 있어요... 이에 관해서는 다음 시간에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ㅎㅎ

 

해피포인트 사용 가능매장 확인
제물포역 던킨

 

해피포인트를 사용하고자 하실때에는 나의 위치기반으로 가까운 해피포인트 사용처 등을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저는 참고로 던킨도너츠 제물포 역사 매장을 이용해 보려 해요. 제가 있는 위치에서 약 300미터 정도 떨어져 있다고 나오네요.

 

잔여 포인트 클릭
포인트 클릭

 

해피포인트 결제를 통해서 도너츠와 아메리카노를 매장에서 먹는 중, 다시금 해피포인트 어플을 실행해 보면 위 화면처럼 포인트 차감이 이루어졌다는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다시 한번 남은 잔여 포인트를 클릭해 주면 최근 1개월 동안의 적립과 사용 내역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포인트 사용 조회하기
해피포인트 적립 사용 현황

 

이처럼 해피포인트 적립과 사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네요... 오늘 제물포역사에서 사용한 포인트가 9,700p 라고 나오더라고요. 종이 영수증을 못 받으셨더라도 걱정 할거 없답니다. 스타벅스 어플처럼 스마트 영수증을 받아볼 수 있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가 궁금했는데요. 오늘 제가 해피포인트 결제를 통해서 구입했던 메뉴는 페이머스글레이즈드와 서울우유듀얼필드 제품이었더라고요.ㅎㅎ 맛있게 도넛을 먹었는데 메뉴도 모르고 지나갈 뻔했네요...

 

 

오늘은 "해피포인트 사용방법 알아보자!!!"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슈, 정보 관련한 포스팅 글들도 참고해 주세요.↓↓

 

홈플러스 과자 코너 다양해요. 포테토칩 엽떡맛 솔직 맛 후기

 

홈플러스 과자 코너 다양해요. 포테토칩 엽떡맛 솔직 맛 후기

홈플러스 과자 코너 다양해요. 포테토칩 엽떡맛 솔직 맛 후기 오늘은 홈플러스의 다양한 과자에 관해서 짧게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바로 저와 함께 하시죠... 인천 숭의동

2trillionlee.tistory.com

 

코스트코 푸드코트 방문, 코스트코 어린이날 선물 추천해요!!

 

코스트코 푸드코트 방문, 코스트코 어린이날 선물 추천해요!!

코스트코 푸드코트 방문, 코스트코 어린이날 선물 추천해요!! 코스트코 방문하는 날에는 먼저 푸드코트에서 간단하게 요기를 한 다음에 장을 보는데요. 푸드코트 가성비 짱의 핫도그는 빼놓을

2trillionlee.tistory.com

 

대표적인 봄꽃, 진달래 철쭉 영산홍 구분하는 방법 알아보자!!!

 

대표적인 봄꽃, 진달래 철쭉 영산홍 구분하는 방법 알아보자!!!

대표적인 봄꽃, 진달래 철쭉 영산홍 구분하는 방법 알아보자!!! 요즘 봄꽃들이 너무 아름답게 피어나 분주한 가운데 길을 가다가도 잠시 멈추어 서서 봄꽃들을 바라볼 수밖에 없답니다. 벚꽃이

2trillionlee.tistory.com

 

계절 꽃 종류 알고 계신가요? 봄, 여름, 가을, 겨울에 피는 꽃!!!

 

계절 꽃 종류 알고 계신가요? 봄, 여름, 가을, 겨울에 피는 꽃!!!

계절 꽃 종류 알고 계신가요? 봄, 여름, 가을, 겨울에 피는 꽃!!! 3월부터 시작된 수많은 봄꽃들의 개화와 만개를 지켜보면서 참으로 행복했는데요. 아마 많은 분들이 이번 봄꽃 축제에 다녀오셨

2trillionlee.tistory.com

 

강화 가볼 만한 유적지 광성보 봄꽃 풍경 및 만개 상황

 

강화 가볼만한 유적지 광성보 봄꽃 풍경 및 만개 상황

강화 가볼 만한 유적지 광성보 봄꽃 풍경 및 만개 상황 작년 한해동안 강화도의 각종 유적지 탐방을 많이 다녀보았습니다. 진, 보, 돈대로 대표되는 강화의 군사적인 요충지 위주로 다녔는데요.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