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정보

코스트코 푸드코트 방문, 코스트코 어린이날 선물 추천해요!!

남아론 2023. 4. 21. 06:21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푸드코트 방문, 코스트코 어린이날 선물 추천해요!!


코스트코 방문하는 날에는 먼저 푸드코트에서 간단하게 요기를 한 다음에 장을 보는데요. 푸드코트 가성비 짱의 핫도그는 빼놓을 수 없고 그때그때 메뉴 하나는 추가해서 먹고 있답니다. 오늘은 4월 코스트코 방문 후기에 관한 내용 잠시 남겨볼게요. 그럼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코스트코 버블티
버블티

 

코스트코 송도점 1층 입구가 아니라 출구로 들어가서 우선 푸드코트를 들러줍니다... 최근 푸드코트에 신메뉴로 나온 버블티 맛이 궁금해서 하나 구입해 보았어요... 가격 저렴하게 버블티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코스트코 핫도그 내용물
핫도그 내용물

 

코스트코 핫도그를 구입하면 핫도그빵과 잔슨빌 소세지, 그리고 다진 양파와 피클을 별도로 제공해 줍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셀프대에서 케첩과 겨자소스를 충분하게 입혀 줍니다...

 

코스트코 포크베이크 커팅
포크베이크 커팅

 

코스트코 푸드코트에서 만날 수 있는 베이크를 정말 좋아했었는데요. 기존 불고기 베이크와 치킨 베이크가 없어졌고 대신 출시된 포크베이크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불고기 베이크가 가장 맛있었던 거 같아요.ㅎㅎ

 

코스트코 핫도그 비주얼
핫도그 비주얼

 

코스트코 핫도그를 잘 만들어 준 다음 나이프로 커팅해 주었어요. 비주얼이 어마어마합니다.ㅎㅎ 그러나 먹기가 조금 불편해서 티슈를 많이 준비해 두셔야 한답니다.

 

코스트코 푸드코트 영수증
푸드코트 영수증

 

푸드코트에서 주문했던 영수증이네요.ㅎㅎ 포크베이크와 핫도그 세트 사실 저희 두 사람이 먹기는 버겁지만 그래도 천천히 먹어준 다음 장 보면 어느 정도 소화가 된답니다...

 

코스트코 포크베이크 내용물
포크베이크 내용물

 

포크베이크도 반으로 커팅해 주었어요. 드시다 보면 육즙이 새어 나올 수 있으니 조심해서 드셔야 해요 고기가 듬뿍 들어 있어서 반씩 먹어도 포만감이 대단해요.ㅎ

 

코스트코 숲속오두막
숲속오두막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코스트코에 아이들 선물이 많이 풀렸어요.ㅎㅎ 그중에서 제 눈에 포착된 백설공주 미미 숲 속 오두막은 어린 아가씨들이 너무 좋아할 선물 같아 보였어요...

 

코스트코 월드카주차블록
월드카 주차블록

 

우리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월드카 주차블록입니다... 이 선물 하나면 아이들이 "우리 엄마, 아빠 최고야!!" 라고 할 만하겠죠?ㅎㅎ

 

코스트코 카카오 방향제
카카오 방향제

 

저는 그보다 이 제품이 마음에 들었답니다.ㅎㅎ 코스트코에서 만날 수 있는 카카오 캐릭터 방향제 세트는 34,990원에 만나보실 수 있어요...

 

아직도 아이들 위한 어린이날 선물 못 고르셨다면 코스트코에서 숲 속 오두막과 월드카 주차블록 하나씩 구입하셔서 선물해 주시면 어떨까 싶어요...

 

 

오늘은 "코스트코 푸드코트 방문, 코스트코 어린이날 선물 추천해요!!"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슈, 정보 관련한 포스팅 글들도 참고해 주세요.↓↓

 

대표적인 봄꽃, 진달래 철쭉 영산홍 구분하는 방법 알아보자!!!

 

대표적인 봄꽃, 진달래 철쭉 영산홍 구분하는 방법 알아보자!!!

대표적인 봄꽃, 진달래 철쭉 영산홍 구분하는 방법 알아보자!!! 요즘 봄꽃들이 너무 아름답게 피어나 분주한 가운데 길을 가다가도 잠시 멈추어 서서 봄꽃들을 바라볼 수밖에 없답니다. 벚꽃이

2trillionlee.tistory.com

 

계절 꽃 종류 알고 계신가요? 봄, 여름, 가을, 겨울에 피는 꽃!!!

 

계절 꽃 종류 알고 계신가요? 봄, 여름, 가을, 겨울에 피는 꽃!!!

계절 꽃 종류 알고 계신가요? 봄, 여름, 가을, 겨울에 피는 꽃!!! 3월부터 시작된 수많은 봄꽃들의 개화와 만개를 지켜보면서 참으로 행복했는데요. 아마 많은 분들이 이번 봄꽃 축제에 다녀오셨

2trillionlee.tistory.com

 

코스트코 건강식품 추천: 독일 로트벡쉔... 비타민 B군 에너지드링크

 

코스트코 건강식품 추천: 독일 로트벡쉔... 비타민 B군 에너지드링크

코스트코 건강식품 추천: 독일 로트벡쉔... 비타민 B군 에너지드링크 4월 2주차 코스트코 행사 세일 품목중에 제게 꼭 필요한 제품이 있어서 코스트코 송도점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그럼 오늘의

2trillionlee.tistory.com

 

강화 가볼 만한 유적지 광성보 봄꽃 풍경 및 만개 상황

 

강화 가볼만한 유적지 광성보 봄꽃 풍경 및 만개 상황

강화 가볼 만한 유적지 광성보 봄꽃 풍경 및 만개 상황 작년 한해동안 강화도의 각종 유적지 탐방을 많이 다녀보았습니다. 진, 보, 돈대로 대표되는 강화의 군사적인 요충지 위주로 다녔는데요.

2trillionlee.tistory.com

 

강화 고려산 진달래 축제 풍경 및 일정 알아보자

 

강화 고려산 진달래 축제 풍경 및 일정 알아보자

강화 고려산 진달래 축제 풍경 및 일정 알아보자 강화에서 현재 진행 중인 고려산 진달래 축제에 관해서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더 구체적으로 진달래 군락지 사진들을 중심으로 소개해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