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정보

CU 반값우유 폴란드 멸균우유 믈레코비타 구입했어요... [f.멸균&저지방 우유]

남아론 2024. 2. 8. 06:15
728x90
반응형

CU 반값우유 폴란드 멸균우유 믈레코비타 구입했어요... [f. 멸균&저지방 우유]


오늘은 요즘 CU 편의점에서 판매중인 핫한 상품 하나를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폴란드 우유로 유명한 믈레코비타 우유랍니다. 출시되기 전부터 화제의 중심에 있었던 폴란드 우유 그럼 오늘의 포스팅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폴란드 믈레코비타 2종 우유
믈레코비타 2종우유

 

CU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는 멸균우유는 폴란드 믈레코비타사 제품인데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우유업체 '서울우유'를 들 수 있는 것처럼 폴란드에는 믈레코비타사가 있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이 기업은 1928년에 설립되어 9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동유럽 최대 유가공업체입니다...

 

CU에서 멸균우유를 판매한다고 하길래 몇번에 걸쳐서 방문했더니 드디어 득템 했네요.ㅎㅎ 이렇게 2종 우유가 딱 한 개씩 남아있어서 제가 다 구입했어요.

 

믈레코비타 저지방 멸균 우유
저지방 우유

 

믈레코비타 우유를 구입하면서 빨간색과 초록색으로 구분되길래 뭐가 다른건지 CU 직원분에게 차이점을 물어보니 잘 모르시더라고요.ㅎㅎ 집에 와 보니 구분이 정확하게 됩니다. 초록색 우유팩은 유지방 함량 1.5%의 저지방 멸균 우유입니다.

 

폴란드 믈레코비타 멸균우유
믈레코비타 멸균우유

 

빨간색 믈레코비타는 유지방 3.5%의 멸균우유라는 차이점이 있네요. 

 

얼마전 뉴스에서 폴란드 멸균우유는 국내에서 제조된 우유 대비 45% 이상 저렴하다고 들었는데요. 이유가 있더라고요... 폴란드의 경우에는 국토 90% 이상이 평야로 이루어져 있으며 발트해의 영향으로 전형적인 온화한 해양성 기후인데요. 소들이 자연스럽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이라 폴란드는 전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우유 가격을 형성할 정도로 경쟁력이 있는 국가라고 합니다.

 

CU 믈레코비타 우유 영수증
CU 영수증

 

저지방과 멸균 우유 모두 1리터 가격은 2,100원입니다. CU에서 정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남아있던 수량 제가 다 챙겼습니다.ㅎㅎ

 

믈레코비타 우유 개봉하다
우유 개봉

 

멸균 우유 구입하고나서 맛이 가장 궁금할 수밖에 없더라고요... 집에서 바로 뚜껑을 개봉해 보았습니다. 믈레코비타 멸균우유는 유통기한도 굉장히 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비기한은 1년으로 작년 10월 25일에 제조에 올해 10월까지 넉넉합니다.

 

믈레코비타 우유 한잔
우유 한잔

 

먼저 유지방 함량 3.5%의 믈레코비타 멸균 우유를 종이컵에 따라 보았습니다. 벌써 멸균우유 드셔 보신 분들의 후기와 평가를 들어 보니 맹물 같다는 평은 거의 없고, 오히려 고소하다는 평가가 대세였어요. 입에 첫 한 모금을 넘겨보니 전지분유 맛과 비슷했어요. 그런데 계속 마셔보니 인위적인 분유 맛보다는 자연스럽고 고소한 치즈향이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한 컵 온전히 마셔본 뒤 깔끔한 맛도 매력적이었습니다. 우유를 잘못 마시면 뒷맛이 텁텁하고 개운치 않은데 오히려 폴란드 멸균우유는 깔끔한 뒷맛이 제 입맛에 딱이었습니다. 비싼 국내산 우유보다 가격만 저렴한 게 아니라 맛도 절대 뒤지지 않아서 당분간 믈레코비타 우유를 구입해서 마시게 될 듯해요.ㅎㅎ

 

오늘은 "CU 반값우유 폴란드 멸균우유 믈레코비타 구입했어요... [f. 멸균&저지방 우유]"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슈, 정보 관련한 포스팅 더 보기↓↓

 

미국 대선, 공화당 경선 일정 알아보자... 코커스 프라이머리 차이점은?

 

미국 대선, 공화당 경선 일정 알아보자... 코커스 프라이머리 차이점은?

미국 대선, 공화당 경선 일정 알아보자... 코커스 프라이머리 차이점은? 미국 제47대 대통령을 선출하는 미 대선이 1월 15일 공화당 아이오와 코커스(당원대회)를 시작으로 약 10개월에 걸친 대장

2trillionlee.tistory.com

 

무제한 월정액 기후동행카드 판매 시작 신청방법과 혜택은?

 

무제한 월정액 기후동행카드 판매 시작 신청방법과 혜택은?

무제한 월정액 기후동행카드 판매 시작 신청방법과 혜택은? 서울시의 대중교통 무제한 정액권 ‘기후동행카드’가 23일 본격 판매를 개시했습니다. 이는 2024년 1월부터 운영되는 서울시의 새로

2trillionlee.tistory.com

 

[인천 떡볶이 맛집 소개] 인천 3대 떡볶이 알고 계신가요?

 

[인천 떡볶이 맛집 소개] 인천 3대 떡볶이 알고 계신가요?

[인천 떡볶이 맛집 소개] 인천 3대 떡볶이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인천 떡볶이 맛집 그 중에서도 오랫동안 떡볶이 매니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인천 3대 떡볶이'를 알아 보겠습니다. 개인마다 입

2trillionlee.tistory.com

 

쿠팡플레이 무료체험 30일 이용하는 방법 알아보자!! 소년시대 정주행]

 

쿠팡플레이 무료체험 30일 이용하는 방법 알아보자!! 소년시대 정주행]

쿠팡플레이 무료체험 30일 이용하는 방법 알아보자!! [f. 소년시대 정주행] 요즘 쿠팡플레이를 가입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아진 거 같아요. 가장 큰 이유라고 한다면 현재 카타르 도하에서 진행되

2trillionlee.tistory.com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대신 오늘의 커피 추천해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대신 오늘의 커피 추천해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대신 오늘의 커피 추천해요!! 오늘은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커피 추천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최근 스타벅스의 숨겨진 꿀팁이 공유되면서 큰 이슈가 되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