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정보

유튜브 알람으로 하루를 깨워보자. 튜브 알람 어플 설정방법

남아론 2023. 3. 12. 06:22
728x90
반응형

유튜브 알람으로 하루를 깨워보자. 튜브 알람 어플 설정방법


우리가 살아가는 하루 동안 가장 중요한 시간이라는 게 따로 존재할까요? 저는 무의식에서 의식으로 돌아오는 아침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침을 어떻게 시작하느냐가 결국 하루의 삶을 책임질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여러분들은 아침을 어떻게 깨우시나요? 저 역시 다른 분들처럼 알람을 켜 두고 알람소리 들으며 일어날 때가 많은데요. 핸드폰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알람소리에 식상함을 어느 날 느끼게 되었습니다. 정말 중요한 아침을 깨우는 시간, 내가 원하는 음악이 아닌 소리로 눈을 뜨고 싶지 않았습니다.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한 아주아주 유용한 알람 어플이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튜브알람 설치
튜브알람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튜브알람"를 검색한 후 내 폰에 설치해 줍니다...

 

튜브알람 알람추가
알람추가 클릭

 

튜브알람 실행하면 위 화면과 같이 뜨는데요. 알람과 관련된 기본 설정들도 많이 있지만, 내가 원하는 음악으로 알람을 듣기 위해서 설정이 필요합니다. 여기에서 화면 하단의 "알람추가"를 클릭해 줍니다...

 

튜브알람 영상추가
영상추가

 

나만의 알람을 만드는 창이 뜹니다. 알람이 울리기 원하는 알람시간과 비디오를 선택해 주셔야 하는데요. 튜브알람이 너무 좋은 건 바로 유튜브 영상 중에서 알람 음악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랍니다..

 

튜브알람 헤이즈검색
헤이즈 검색

 

시사와 뉴스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YTN이나 연합뉴스를 들으면서 아침을 깨우실 수도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헤이즈의 음악으로 유튜브 알람을 설정해 볼까 합니다... 

 

유튜브 연동하기
유튜브 연동

 

튜브알람에 유튜브 영상을 불러오기 위해서는 유튜브 연동이 필요합니다. 위 화면과 같이 "튜브알람과 유튜브 연동"을 클릭해 줍니다. 

 

 

헤이즈 노래 목록
눈이 오잖아 선택

 

유튜브 연동이 완료되면 위 화면처럼 유튜브에서 헤이즈와 관련된 영상이 쭉 나타납니다... 이제 꽃피는 봄이지만 저는 "눈이 오잖아"를 선택해 봅니다. 헤이즈와 이무진의 음색과 듀엣 화음이 너무 좋아서 즐겨 듣는 곡이랍니다.ㅎㅎ

 

눈이 오잖아 선택
눈이 오잖아

 

내가 선택한 영상이 정확한지 먼저 재생을 해서 확인해 볼 수 있으며, 맞다면 "선택"을 클릭해 줍니다...

 

튜브알람 영상선택
영상선택

 

알람 시간과 영상이 정확하게 등록이 되었고요... 마지막으로 "추가"를 눌러주시면 알람 설정이 완료됩니다.

 

튜브알람 알람설정
알람설정 완료

 

튜브알람에 나만의 알람이 정확하게 설정이 되었습니다. 저는 매일 이 유튜브 영상을 들으며 아침을 깨울 예정입니다.ㅎㅎ

 

튜브알람 울리다
알람 울리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알람 테스르를 해 보았더니 정확한 알람 시간에 재생이 되더라고요.ㅎㅎ 그리고 첫 알람을 듣고 행복하게 잠에서 깨어날 수 있었답니다. 진작 유튜브 알람 어플로 바꿀걸 하는 마음이 들었는데요.

 

여러분들도 유튜브 알람으로 소중한 하루의 시작을 맛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유튜브 알람으로 하루를 깨워보자. 튜브 알람 어플 설정방법"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정보, 이슈 관련한 포스팅 글들도 참고해 주세요.↓↓

 

2023 WBC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대표팀 일정 및 룰 살펴보자

 

2023 WBC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대표팀 일정 및 룰 살펴보자

2023 WBC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룰 살펴보자 드디어 어제부터 월드베이스볼 클래식이 2주간의 열전에 돌입했습니다. 3월 8일부터 22일까지 벌어지는 이번 월드베이스볼 클래식은 4개 조로 나누어져

2trillionlee.tistory.com

 

카카오뱅크 사업자 체크카드 수령했어요...

 

카카오뱅크 사업자 체크카드 수령했어요...

카카오뱅크 사업자 체크카드 수령했어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가입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것이 있다면 개인 사업자 등록증, 사업자 통장사본, 통신판매업 신고 허가증 등인데요. 지난번 카카

2trillionlee.tistory.com

 

코스트코 파인애플 후숙 및 파인애플 자르기

 

코스트코 파인애플 후숙 및 파인애플 자르기

코스트코 파인애플 후숙 및 파인애플 자르기 지난번 코스트코에서 방문했을 때 필리핀 산 파인애플을 구입했습니다. 그러나 바로 먹기보다는 후숙 과정을 거쳐야 훨씬 단맛이 깊어질 수 있어서

2trillionlee.tistory.com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친환경 인증 필수 카테고리" 뜰 때 어떻게 하나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친환경 인증 필수 카테고리" 뜰 때 어떻게 하나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친환경 인증 필수 카테고리" 뜰 때 어떻게 하나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위탁 판매나 사입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도 상품 등록 시 이 부분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실 겁

2trillionlee.tistory.com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 신청했어요, 독서로 영혼을 깨우다!! [부자 습관 만들기]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 신청했어요, 독서로 영혼을 깨우다!![부자 습관만들기]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 신청했어요, 독서로 영혼을 깨우다!! [부자 습관 만들기] 오늘은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과 pc뷰어로 원하는 도서를 읽어가는 내용을 함께 다루어 보려 해요. 밀리의 서재로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