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정보

카카오뱅크 사업자 체크카드 수령했어요...

남아론 2023. 3. 9. 06:15
728x90
반응형

카카오뱅크 사업자 체크카드 수령했어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가입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것이 있다면 개인 사업자 등록증, 사업자 통장사본, 통신판매업 신고 허가증 등인데요. 지난번 카카오뱅크 앱에서 사업자에 사용할 계좌를 개설했답니다.

 

 

나중에 세금 관련해서도 지출증빙을 위해서도 사업자 통장을 활용할 필요성이 있기에, 통장 개설 후 바로 사업자 체크카드까지 신청했어요.

 

카카오 체크카드 도착
체크카드 도착

 

신청한 지 일주일 이상 지나도 감감무소식이길래 카카오뱅크 앱에서 확인해 보니 계속 배송 중이라고만 뜨더라고요. 조금 더 지체되면 고객센터에 문의해 볼 생각이었는데 다행히 오늘 중으로 배송 예정 문자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약 1시간 후 이처럼 (주)국제 배송원을 통해서 카카오뱅크 카드가 도착했네요...

 

체크카드 성공기원
성공기원 카드

 

짜잔~~ 카드 디자인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카카오의 대표적인 캐릭터인 라이언이 새겨진 블랙카드네요... 뭔가 묵직하면서 고급스러워 보여요.ㅎㅎ 당신의 성공을 위한 카드라는 인쇄 글자도 마음에 들어요...

 

카카오뱅크 사장님카드
카뱅 카드 소개

 

카카오뱅크에서 카드를 신청할때마다 우편물에 함께 보내주는 카카오뱅크 카드 소개 팸플릿입니다...

 

카카오뱅크 계좌관리

 

카드를 수령한 뒤 제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셔야 하는데요.

카카오뱅크 앱에서 위 화면처럼 계좌관리 화면에서 체크카드 항목을 클릭해 주시면 확인 가능 합니다...

 

체크카드 관리화면
카드 관리

 

카드 배송원을 통해서 직접 본인이 수령을 하게 되면 별도의 등록 없이 자동으로 사용등록됩니다. 바로 카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죠. 그래도 혹시나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서 이처럼 제대로 카드가 등록되었는지 확인해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카드 사용 후 이처럼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서 수시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 사업자 체크카드 수령했어요..."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정보, 이슈 관련한 포스팅 글들도 참고해 주세요.↓↓

 

코스트코 파인애플 후숙 및 파인애플 자르기

 

코스트코 파인애플 후숙 및 파인애플 자르기

코스트코 파인애플 후숙 및 파인애플 자르기 지난번 코스트코에서 방문했을 때 필리핀 산 파인애플을 구입했습니다. 그러나 바로 먹기보다는 후숙 과정을 거쳐야 훨씬 단맛이 깊어질 수 있어서

2trillionlee.tistory.com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친환경 인증 필수 카테고리" 뜰 때 어떻게 하나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친환경 인증 필수 카테고리" 뜰 때 어떻게 하나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친환경 인증 필수 카테고리" 뜰 때 어떻게 하나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위탁 판매나 사입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도 상품 등록 시 이 부분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실 겁

2trillionlee.tistory.com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 신청했어요, 독서로 영혼을 깨우다!! [부자 습관 만들기]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 신청했어요, 독서로 영혼을 깨우다!![부자 습관만들기]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 신청했어요, 독서로 영혼을 깨우다!! [부자 습관 만들기] 오늘은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과 pc뷰어로 원하는 도서를 읽어가는 내용을 함께 다루어 보려 해요. 밀리의 서재로

2trillionlee.tistory.com

 

종로 광장시장 맛집 소개... [feat. 서울매운탕&찹쌀꽈배기]

 

종로 광장시장 맛집 소개... [feat. 서울매운탕&찹쌀꽈배기]

서울 종로 광장시장: 반드시 가봐야 할 맛집 소개합니다... 주말이면 많은 분들이 서울 종로 재래시장인 광장시장에 방문하실 텐데요. 사실 주중이든 주말이든 가리지 않고 언제나 사람들로 북

2trillionlee.tistory.com

 

백종원 고기짬뽕 컵라면 괜찮네요... [CU 편의점 신상품]

 

백종원 고기짬뽕 컵라면 괜찮네요... [CU 편의점 신상품]

백종원 고기짬뽕 컵라면 괜찮네요... [CU 편의점 신상품] 계묘년 1월에 야심 차게 출시된 백종원의 고기짬뽕에 관한 여러 기사와 블로그 글들을 보았습니다. 믿고 먹는 백종원 음식들인데요. 저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