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정보

코스트코 2022년 10월 셋째주 할인상품... [feat. 송도 코스트코]

남아론 2022. 10. 22. 11:10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2022년 10월 셋째 주 할인상품... [feat. 코스트코 송도점]


집 가까운 곳에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있긴 하지만 저희는 장 보러 송도로 넘어간답니다.ㅋㅋ 애용하는 코스트코 간지가 벌써 7~8년은 된 것 같은데요. 처음에는 광명이나 일산으로 주로 다녔지만 인천에도 드디어 코스트코 송도점이 오픈한 이후 줄곧 그곳을 방문합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상품에 관한 포스팅을 준비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코스트코 송도점을 방문할 때 저희 동선은 해안도로를 타고나서 송도 3교를 통과해서 커넬워크 쪽으로 가는 길이 제일 편하답니다...

 

 

인천 제물포나 도화에서 넘어오시는 분들은 이 경로를 이용해 보세요.ㅎㅎ

 

코스트코 토티야칩스
토티야칩스

 

1. 커클랜드 토티야 칩스는 할인없이 정가 8,890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과자류를 구입해 보신 분들은 아실 텐데요. 살짝 염도가 강하다는 거요... ㅎㅎ 예전에 프레즐 샀다가 너무 짜서 다 먹지도 못하고 버렸던 기억이.. 그래도 이 토치야 칩스는 먹을만합니다... 

 

오레오쿠키
오레오

 

2. 오레오 쿠키는 3,000원 할인된 9,990원에 구입가능합니다...

 

 

우유에 찍어먹고, 돌려서 크림을 입으로 핥아먹고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오레오 쿠키 다들 좋아하실 텐데요. 지금 세일 중이니까 좋아하시는 분들은 바로 구입해 보세요..

 

바솝 비누
바솝

 

3. 커클랜드 바솝 비누는 할인 없이 19,490원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커클랜드 시그너처 비누를 정말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커클랜드 바솝으로 나왔더라고요. 믿고 구입해 봅니다.ㅎㅎ 

 

팬틴샴푸
팬틴

 

4. 팬틴 샴푸는 아쉽게도 할인 없이 17,490원에 판매 중입니다...

 

저희 집은 무조건 팬틴만 사용합니다. 저를 비롯한 가족들에게도 그냥 이 제품이 딱이랍니다.ㅎㅎ 독일의 알페신 샴푸가 코스트코 처음 나왔을 때 바로 구입했었는데 저의 경우에는 비듬이 너무 많아져서 깜짝 놀라 사용 중단했었어요. 팬틴 마니아 많으실 텐데, 이번이 아니더라고 할인할 때 꼭 구입해서 집에 보관하세요...

 

단백질 보충제
단백질제

 

5. 골드 스탠더드의 단백질 보충제는 무려 14,000원 할인된 85,90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워낙 단백질 보충제는 고가이다 보니 할인할 때는 할인폭도 크네요. 운동하면서 근육 키우고 싶으신 분들은 구입 추천드립니다.

 

빼빼로 모음
빼빼로

 

6. 롯데 빼빼로 모둠은 2,700원 할인된 9,990원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1만 원도 안 되는 가격에 이렇게 총 여섯 가지 종류의 빼빼로들이 들어있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화이트 초코 빼빼로를 좋아해요.ㅎㅎ 빼빼로데이도 얼마 남지 않았으니 할인할 때 미리 챙겨두시면 좋을 듯합니다.

 

할로윈 초콜릿
초콜릿

 

7. STEENLAND의 핼러윈 동전 초콜릿은 3,600원 할인된 14,39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동전 모양의 초콜릿, 해마다 나오는 제품이지만 핼러윈 앞두고 부모님들이 어마어마하게 구입하시더라고요.ㅎㅎ

 

남성양말 6족
남성양말

 

8. 캘빈클라인의 남성양말 6족은 4,000원 할인된 14,99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발목 위까지 올라오는 양말이라 겨울로 넘어가는 계절상 딱인 듯해요...

 

호호바오일
오일

 

9. 데저트 에센스의 퓨어 호호바 오일은 가격 할인 없이 29,99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서 건강한 피부 개선이 가능한 제품이니, 특히 저처럼 코스트코 괄사를 구입하셨던 분들에게는 딱 좋은 제품일 듯해요. 미리 얼굴을 비롯한 피부에 오일을 발라주신 후 괄사를 진행하시면 정말 좋더라고요... ㅎㅎ 요즘 대세 제품이니 할인상품은 아니지만 추천상품으로 꼭 구입해 보세요... 

 

크리스마스세트
캐스키드슨

 

10. 캐스 키드슨 크리스마스 세트는 할인 없이 32,990원에 판매 중입니다...

 

세트 구성은 핸드크림, 립밤, 리퀴드 솝, 큐티클 크림, 바디로션, 배스 밤, 핸드워시, 바디 스크럽 등등이 포함되어 있다고 해요.ㅎㅎ

 

코스트코 브라
브라

 

11. 제로 필 브라탑은 7,000원 할인된 28,99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착용해 보신 분들은 아실 텐데요. 어깨라인에서 암홀 라인까지 너무 편하고, 착용감 최고!!! 무조건 강추드립니다...

 

코스트코 여성팬티
팬티

 

12. 푸마 여성 팬티 4매는 5,000원 할인된 17,990원입니다... 

 

코스트코 의류매장 꼭 들러보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이너웨어 때문이기도 해요.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코스트코 속옷도 잘 둘러보세요.ㅎㅎ

 

남성카고조거
카고조거

 

13. 남성 카고 조거는 5,000원 할인된 19,490원에 판매 중입니다...

 

추운 겨울 입어도 끄떡없는 카고 조거 이번 기회에 구입해 보시면 어떨까요? 저도 위 카키 색깔로 구입해 왔답니다.ㅎㅎ

 

얼티메이트 담요
담요

 

14. 얼티메이트 담요는 3,000원 할인된 17,99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겨울 월동준비 다들 하셨나요? 거실에서 TV 보면서 살짝 썰렁한 느낌이 들 때 이 담요를 두르면 얼마나 따뜻할까요?ㅎㅎ 모두들 월동준비 잘하세요...

 

듀라셀 건전지
듀라셀

 

15. 듀라셀의 AA 건전지는 3,000원 할인된 9,490원에 판매 중입니다.

 

동종 AAA 건전지 역시 세일 중이니 코스트코에서 대량으로 구매해 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디즈니기차
기차

 

16. 디즈니 기차는 2만 원이 할인된 122,900원에 구입할 수 있어요...

 

크리스마스 장식으로도 딱인 이 제품, 세일 중일 때 구입한다면 아이들이 정말 뛸 듯 기뻐할 겁니다.ㅋㅋ

 

크리스마스 회전목마
회전목마

 

17. 회전목마는 아쉽게 할인 없이 정가 249,900원에 판매 중입니다...

 

전 기차보다 회전목마가 더 눈길이 갔는데 할인이 없어서 패스...ㅋㅋ

 

캐릭터여행세트
여행세트

 

18. 디즈니/피너츠 캐릭터 여행세트는 할인 없이 39,990원에 구입하실 수 있어요...

 

여행 크로스백과 세계지도, 아트지 스티커, 실내용 슬리퍼, 조리개 파우치, 여권 노트, 퀵 드라이 젤 펜 등 다양한 제품들이 구성품들로 담겨있어요.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안겨주셔도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ㅎㅎ

 

디즈니기차 움짤
기차 움짤

 

디즈니 기차는 아쉽게 움직이지 않고, 크리스마스 츄리만 빙글빙글 돌아가네요. 멜로디는 나와요.ㅋㅋ

 

코스트코 크리스마스장식
크리스마스 장식

 

미리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는 공간, 코스트코에서 추천상품, 할인상품, 그리고 크리스마스 소품들도 구입하신다면 좋을 듯합니다. 아참!!! 오늘 포스팅에서 다루어 본 제품들은 이번 주말까지니까 구매에 참고하세요. 다음 주에는 10월 4주 차 할인 품목으로 변경될 것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2022년 10월 셋째 주 할인상품... [feat. 송도 코스트코]"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슈, 정보 관련한 포스팅 글들도 참고해 주세요.↓↓

 

앨리 웨이 인천점 야경 예쁘네요... [앨리웨이 10월 이벤트 일정]

 

앨리웨이 인천점 야경 예쁘네요... [앨리웨이 10월 이벤트 일정]

앨리웨이 인천점 야경 예쁘네요... [앨리웨이 10월 이벤트 일정] 지난 주말 판교에 있는 SK C&C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해 먹통으로 변해버린 카카오의 모든 것, 특히 티스토리 오류로 인해 포스

2trillionlee.tistory.com

 

강화도 가을풍경, 황금물결 [논이 점차 사라진다...논의 중요성과 유익함]

 

강화도 가을풍경, 황금물결 [논이 점차 사라진다...논의 중요성과 유익함]

강화도 가을 풍경, 황금물결!!! [논이 점차 사라진다... 논에 사는 생물과 논의 중요성] 봄과 여름에도 자주 방문했던 강화도이지만 계절상 한로를 지난 후 가을에 가본 강화는 역시 느낌이 많이

2trillionlee.tistory.com

 

강화 가볼만한곳: 황산도 해안산책로 드디어 찾았다... 황산도 해안데크길 강추! [황산도 해안산책로 가는길]

 

강화 가볼만한곳: 황산도 해안산책로 드디어 찾았다... 황산도 해안데크길 강추! [황산도 해안산

강화 가볼만한곳: 황산도 해안산책로 드디어 찾았다... 황산도 해안데크길 강추! [황산도 해안산책로 가는 길] 지난번 포스팅에서 황산도 둘레길에 관한 내용을 다루어 보았는데요. 지난 포스팅

2trillionlee.tistory.com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만들기 및 프로필 변경 [feat. 카톡 오픈채팅방 삭제까지]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만들기 및 프로필 변경 [feat. 카톡 오픈채팅방 삭제까지]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만들기 및 프로필 변경 [feat. 카톡 오픈채팅방 삭제까지] 국내 증시에 상장되어 있는 카카오 3형제를 아시나요? 카카오, 카카오페이, 카카오뱅크까지 나란히 연일 신

2trillionlee.tistory.com

 

이천의 핫플레이스 : 이천 에덴낙원 [드라마 금수저, 육성재 생일파티 촬영장소]

 

이천의 핫플레이스 : 이천 에덴낙원 [드라마 금수저, 육성재 생일파티 촬영장소]

이천의 핫플레이스 :이천 에덴낙원 [드라마 금수저, 육성재 생일파티 촬영장소] 경기 이천, 여주, 장호원은 도자기 엑스포로도 유명하고 프리미엄 아울렛들이 곳곳에 있어서 많은 이들이 주말이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