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정보

코스트코 송도점 새해 첫 방문후기 [소금빵 출시 및 1월 식물소개]

남아론 2023. 1. 4. 06:27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송도점 새해 첫 방문후기 [소금빵 출시 및 1월 식물소개]


2023년 새해 계묘년이 활짝 밝았습니다. 모두들 새해 소망 잘 세우셨나요? 저 역시 올 한 해 동안 이루기를 원하는 것들이 마음속에 고이 간직되어 있습니다. 성실하고 최선을 다해 올 한 해 살아가야겠죠...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ㅎ 

 

 

신년맞이 첫 코스트코 방문을 해 보았어요. 다음주부터는 설 명절을 앞두고 장 보는 분들이 많을 거 같아서 미리 앞당겨 다녀왔어요. 그럼 신년맞이 첫 코스트코 방문후기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몇 년 전만 해도 코스트코 광명점을 자주 이용했지만 작년부터는 아예 대놓고 코스트코 송도점을 전문적으로 방문하고 있는 중입니다.

 

 

 

워낙 광명점의 구조나 동선에 익숙해져 있기에 초반에는 송도점을 이용하기 조금 어색하고 헷갈렸는데 이제는 다 파악이 끝나서 오히려 더 편해졌네요.ㅎㅎ

 

코스트코 드디어 소금빵
드디어 소금빵

 

나온다 나온다 말만 무성했던 코스트코 소금빵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작년말에 방문해서 직원분에게 문의했더니 출시예정인데 확실한 날짜는 알 수 없다고 했는데... 새해 첫 방문했더니 이렇게 소금빵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더라고요...

 

코스트코 소금빵 진열
소금빵 진열

 

이미 많은 분들이 한 봉지씩 챙겨가신 듯해요. 자리가 조금씩 비어 있더라고요. 얼른 한 봉지 챙겨봅니다...

 

고구마 비트 칩 출시
고구마비트칩

 

고구마 비트칩도 새로 출시된 듯 합니다. 매달 방문해서 구석구석 눈으로 스캔을 하는데요.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고구마 비트칩이 유독 눈에 띕니다. 건강에도 좋은 비트가 들어 있어서 영양간식으로 딱일 듯해요. 

 

고구마비트칩 가격
비트칩 가격표

 

게다가 1월 15일까지 3,000원 할인된 11,39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 역시 자극적인 감자칩들 대신 비트칩 먹는 편이 훨씬 낫겠다 싶어서 카트에 담아 봅니다.ㅎㅎ

 

고구마비트칩 진열
코스트코 비트칩 진열

 

고구마비트칩이 이렇게 잔뜩 진열대에 쌓여 고객들의 선택을 기다리네요. 포스팅을 하고 있는 지금도 아직 고구마비트칩 맛을 못 봤네요. 아마 내일 쯤 먹지 않을까 싶어요... 다음에 맛 평가후기는 올려보겠습니다.ㅎㅎ

 

코스트코 은행목
은행목

 

저희가 코스트코 송도점을 방문하면 꼭 빼놓지 않고 들르는 곳이 식물코너입니다. 매달 새로운 식물들이 출시되는데 이번엔 어떤 식물일까? 궁금했는데요. 이처럼 은행목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은행목 아악무 2개입
은행목 아악무 가격

 

은행목을 다른 말로 '아악무'라고 하나 봐요.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벚꽃나무와 같은 예쁜 수형으로 인기가 높은 식물이라고 해요. 저 역시 집에서 키우면 분위기가 싹 달라질 듯 탐이 나는 식물이더라고요...

 

코스트코 푸드코트 음료
푸드코트 음료

 

꼭 필요한 식료품 위주로 구입한 뒤, 결제를 마치고 푸드코트에서 간단한 점심을 먹습니다...

 

푸드코트 자리가 없어서 눈치를 보고 있다가, 식사를 마치는 일행분들이 계셔서 얼른 가서 여쭈어보았죠. 운좋게 자리를 잡았고 제가 푸드코트에 가서 주문을 하였습니다.

 

탄산음료와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탄산음료대에서 제로콜라를 가득 담아 왔습니다.ㅎㅎ

 

포크베이크 반쪽 커팅
포크베이크 반쪽

 

피자 한조각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늘은 포크베이크로 결정했어요. 나이프로 반씩 커팅해 주었어요.

 

코스트코 핫도그 만들기
핫도그 만들기

 

빵에 덜렁 소세지만 담겨 있고, 양파와 오이피클은 별도로 제공되는데요. 이처럼 골고루 빵 속에 넣어주시고, 셀프대에서 케첩과 머스터드소스도 적당히 펌핑해 주세요...

 

코스트코 핫도그 반쪽
핫도그 반쪽

 

이처럼 맛있는 핫도그가 만들어졌습니다. 이 역시 반으로 잘 커팅해 준 다음 드시면 됩니다. 코스트코 핫도그는 꼭 드셔보셔야 한다는 거 알고 계시죠? 한 번도 안 드신 분은 있겠지만 한 번만 드신 분은 없다는 그 유명한 핫도그의 비주얼입니다.ㅎㅎ 

 

2023년 새해 계묘년에 코스트코 송도점에 첫 방문해 주었는데요. 코스트코에 새로 등장한 소금빵은 핫템이 될 듯 해요. 집에 와서 먹어 보았는데요. 제가 익히 알던 소금빵과는 솔직히 조금 달랐습니다. 저희는 앨리웨이 인천점에 입점해 있는 종로서적 북 앤 베이커리 카페 소금빵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정말 바삭한 소금빵이라 다른 곳도 다 그런 맛인 줄 알았는데요.

 

코스트코 소금빵은 속에 버터가 있어서 촉촉합니다. 속이 뻥~ 뚫려 있어서 이 소금빵을 응용해서 잔슨빌 소세지를 넣어서 드시는 분들도 있다고 해요.ㅎㅎ 코스트코 소금빵을 구입하신 후 집에서 드실 때는 전자레인지에 약 10초쯤 데워주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오늘은 "코스트코 송도점 새해 첫 방문후기 [소금빵 출시 및 1월 식물소개]"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슈, 정보 관련한 포스팅 글들도 참고해 주세요.↓↓

 

24절기 스물세 번째인 소한(小寒), 날짜와 세시풍속, 속담을 알아보자

 

24절기 스물세 번째인 소한(小寒), 날짜와 세시풍속, 속담을 알아보자

24 절기 스물세 번째인 소한(小寒), 날짜와 세시풍속, 속담을 알아보자 2022년 임인년(壬寅年)이 과거로 아스라이 사라졌고, 이제 2023년 계묘년(癸卯年)이 시작되었습니다. 희망찬 새해, 여러분들

2trillionlee.tistory.com

 

2023년 무슨해? 무슨띠? 10 천간 색깔과 12 지신 동물

 

2023년 무슨해? 무슨띠? 10천간 색깔과 12지신 동물

2023년 무슨 해? 무슨띠? 12지신과 10천간 안녕하세요. 올해 2022년 임인년이 역사와 과거의 뒤안길로 사라져 가고 있습니다. 이제 이틀이면 임인년 흑호랑이 해가 지나가게 되는데요. 그럼 다가오

2trillionlee.tistory.com

 

서해안 해돋이 명소: 영종도 거잠포 선착장, 출사 사진 핫플이네요

 

서해안 해돋이 명소: 영종도 거잠포 선착장, 출사 사진 핫플이네요

서해안 해돋이 명소: 영종도 거잠포 선착장, 출사 사진 핫플이네요 올해 제가 서해안 해넘이로 올렸던 포스팅만 해도 여러 편이 되는데요. 저 역시 지금 생각해 보면 무의도 하나개 해변 해넘이

2trillionlee.tistory.com

 

운전면허증 갱신 절차 및 비용 [feat.인천운전면허시험장]

 

운전면허증 갱신 절차 및 비용 [feat.인천운전면허시험장]

운전면허증 갱신 절차 및 비용 [feat.인천운전면허시험장] 오늘 드디어 묵은 체증이 내려가듯 큰 일을 처리했네요. 미루고 버티다가 결국 연말 열흘정도 남기고 이젠 더이상 버틸 수 없었는데요.

2trillionlee.tistory.com

 

생활 속 꿀팁 - 페인트 얼룩 제거하는 방법, 다이소 윤활제만 필요해요!!

 

생활속 꿀팁 - 페인트 얼룩 제거하는 방법, 다이소 윤활제만 필요해요!!

생활속 꿀팁 - 페인트 얼룩 제거하는 방법, 다이소 윤활제만 필요해요!! 지난주에 제 부주의로 그만 겨울철 패딩점퍼에 페인트 자국이 한 군데도 아닌 세네 군데 묻게 되었어요. 얼룩이 생긴 순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