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동인천 맛집 탐방: 노포식당 신신분식... 추억의 맛을 선사하는 곳!!!

남아론 2022. 10. 14. 06:26
728x90
반응형

동인천 맛집 탐방: 동인천 노포식당 신신분식... 추억의 맛을 선사하는 곳!!! 


저의 지인들이 맛있는 분식집을 추천해 주셨는데요. 그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허기진 배를 채워주는 분식집으로 유명했답니다. 동인천의 오래된 분식집으로 명맥을 이어가고 있는 이곳 '신신분식'이 바로 오늘의 방문 식당인데요. 자 그럼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만약 전철을 이용해서 신신분식을 가시는 분들이라면 동인천역 2번 출구로 나온 뒤 도보로 약 7분이면 분식집에 도착할 수 있답니다.ㅎㅎ

 

 

신신분식의 모든 것...

 

영업시간: 매일 11:00~16:00 (주말 11:00~21:00)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매장번호: 032-762-0992 (번호클릭시 자동 연결됩니다.)

 

동인천 신신분식 전경
신신분식 전경

 

동인천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바로 이곳이 신신분식입니다.

 

 

이곳에서 친구들과 맛있는 분식 먹으며 학창 시절을 보냈던 여고생들이 벌써 40대 중반의 중년이 되었으니 이곳이 얼마나 오래된 노포 식당인지 아시겠죠?ㅎㅎ

 

신신분식 착한가격
착한가격

 

신신분식 현관문으로 들어가기 전에 매장 좌측에 부착되어 있는 착한 가격을 슬쩍 보고 들어가 봅니다... 정말 가격이 저렴하고 착하네요. 

 

신신분식 2층계단
2층계단

 

신신분식에 들어서서 정말 깜짝 놀란 건, 1층에 분식점이 있는 게 아니라 텅 비어 있었다는 겁니다. 신신분식은 한층 계단을 통해서 올라가 주셔야 합니다... 

 

신신분식 카운터
카운터

 

2층 계단을 올라서면 바로 신신분식 카운터가 보인답니다... 식사를 마친 후에는 이곳에서 결제를 마쳐주시면 됩니다.

 

신신분식 우측 좌석
우측 좌석

 

신신분식 건물 밖에서 볼 때는 매장 안이 무척 비좁겠구나 싶었는데 이런 반전이 있었네요.ㅎㅎ 계단을 올라서서 우측으로 보면 이렇게 큰 공간이 있고 테이블과 좌석들도 넉넉하게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신신분식 주방
주방

 

저희는 그 자리 말고 주방 쪽 공간으로 조금 더 올라와 주었습니다... 주방에서 열심히 음식을 만들고 계신 사장님의 모습이 보이시네요.

 

신신분식 주문서
주문서

 

신신분식은 일단 손님이 자리를 잡고 앉으면 직원분께서 위 사진처럼 생긴 주문서를 가져다주신답니다... 주문을 신중하게 골라서 이처럼 표기를 해주면 똑같은 용지에 직원분이 한번 더 체크한 다음, 고객용 계산서는 남겨두고, 매장용 주문서는 절취 후 가져가시더라고요.ㅋㅋ

 

식사를 마치신 후에는 이 계산서를 카운터로 가지고 가셔서 계산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신신분식 떡볶이
세숫대야 떡볶이

 

오늘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요... 떡볶이, 돈까스, 김치볶음밥이 되겠습니다.

 

먼저 준비된 메뉴는 바로 엄청난 양을 자랑하는 일명 세숫대야 떡볶이였습니다... 어마어마한 양이 보이시죠?ㅎㅎ

 

신신분식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

 

그다음으로 김치볶음밥이 나왔는데요. 이 또한 양이 꽤 많더라고요... 역시 맛은 기본이고 푸짐한 양은 덤이라고 소문난 신신분식입니다. 계란후라이도 예쁘게 토핑으로 올려주셨어요.

 

신신분식 계란국
계란국

 

김치볶음밥에 곁들여서 마실 수 있는 계란국도 제공됩니다... 계란을 풀어서 김까지 넣어 주셨는데요. 은근히 이 국물 중독성이 있답니다.ㅎㅎ

 

김치볶음밥 계란후라이 반으로 나누다
계란후라이 반으로 나누다

 

김치볶음밥 맛을 봐야겠죠? 우선 계란후라이를 반으로 나누어주는데 역시 계란은 반숙으로 딱 알맞게 익혀졌네요...

 

신신분식 돈까스
돈까스

 

마지막으로 신신분식의 베스트메뉴인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허걱 돈까스가 2장이나 담겨있어요. 역시 신신분식의 양은 역대급입니다.ㅋㅋ 마카로니와 양배추 샐러드도 맛있어요...

 

신신분식 주문메뉴 항공샷
전체메뉴 항공샷

 

저희가 오늘 주문한 전체 메뉴를 항공 샷으로 담아보았습니다. 먹기도 전에 이미 양에 압도되네요.ㅋㅋ 

 

신신분식 떡볶이 한젓가락
떡볶이 한젓가락

 

신랑과 서로 마주 보며 말을 건네 봅니다... "우리 천천히, 정말 천천히 먹어보자고요."

 

떡볶이를 한입 먹어보았는데 역시!! 추억을 부르는 맛이네요.ㅎㅎ

 

신신분식 돈까스 한조각
돈까스 한조각

 

돈까스도 우리가 알던 그 맛입니다... 부먹인데도 눅눅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신신분식 셀프포장 안내
셀프포장 안내문

 

세 가지 메뉴를 골고루 천천히 먹다 보니 양이 어느 정도 차더라고요... 도저히 다 못 먹을 때는 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주방 쪽에 적혀 있는 문구가 있는데요. "남은 음식은 셀프 포장입니다. 정수기 앞쪽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신신분식 포장용 비닐봉투
포장용 비닐봉투

 

정수기 쪽으로 가보니 이렇게 비닐봉지가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위생백으로 남은 음식물을 담은 후 겉 비닐봉지 안에 넣어주시면 된답니다... 많은 손님들이 당연하다는 듯 포장을 하시더군요.ㅋㅋ

 

신신분식 음식들 올클리어
메뉴 올클

 

신신분식에서 정말 배부르게 추억을 소환하면서 한 끼를 먹었네요. 보시는 것처럼 전 메뉴 올 클리어입니다...

 

신신분식 떡볶이 포장
떡볶이 포장

 

다만 떡볶이는 2/3 정도 남겼네요. 돈까스와 김치볶음밥에 집중하느라, 두 메뉴는 모두 깨끗하게 비워냈는데 떡볶이는 이렇게 셀프 포장을 해 주었습니다...

 

신신분식 앞 도로
앞 도로

 

식사를 마치고 밖으로 나왔는데요. 이처럼 신신분식 앞에는 작은 도로가 펼쳐져 있습니다. 왼쪽갓길에는 차량들이 주차되어 있어서 정말 딱 한대만 지나갈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고요.. 혹시 신신분식 자동차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운이 좋으면 갓길 주차공간을 기대할 수도 있겠지만 타이밍이 맞지 않으면 무리하게 주차하지 마시고 가까운 공영주차장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먹방 유튜버 쯔양이나 아미아미, 그리고 떵개와 같은 양으로 승부하는 대식가들이라면 필수코스... 신신분식에서 양과 추억 두 마리 토끼 잡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신신분식에 관해 알아두면 좋을 팁!!!

 

음식들마다 양은 걱정 안 하셔도 될 만큼 어마어마합니다... 대식가가 아니시라면 돈까스 주문하실 때 "밥은 빼주세요." , "소스는 따로 주세요." 이렇게 요청하실 수 있답니다... 부먹 좋아하시는 분들은 괜찮지만 찍먹 좋아하신다면 꼭 소스 따로!! 요청사항을 알려주시면 된답니다...

 

오늘은 "동인천 맛집 탐방: 노포식당 신신분식... 추억의 맛을 선사하는 곳!!!"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동인천 맛집 관련한 포스팅 글들도 참고해 주세요.↓↓

 

잉글랜드 왕돈까스 추천메뉴 및 주차, 옛날 레트로 감성 경양식집 [동인천 왕돈가스 맛집]

 

잉글랜드 왕돈까스 추천메뉴 및 주차, 옛날 레트로 감성 경양식집 [동인천 왕돈가스 맛집]

잉글랜드 왕돈까스 추천 메뉴 및 주차, 옛날 레트로 감성 경양식집 [동인천 왕돈가스 맛집] "잉글랜드 왕돈까스 추천 메뉴 및 주차, 옛날 레트로 감성 경양식집, 동인천 왕돈가스 맛집" 오늘의 포

2trillionlee.tistory.com

 

인천 가볼만한 곳: 차이나타운 신승반점 [유니짜장맛집]

 

인천 가볼만한 곳: 차이나타운 신승반점 [유니짜장맛집]

오늘은 월미도여행의 최종 포스팅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월미바다열차를 최대 3번 탑승하고 멋진 월미도의 배경과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고 나서 다시금 출발역이었던 월미바다역으로 돌아

2trillionlee.tistory.com

 

인천 노포식당 / 신포동 맛집 일미정, 쯔양도 방문했어요... [동인천 소불고기 맛집]

 

인천 노포식당 / 신포동 맛집 일미정, 쯔양도 방문했어요... [동인천 소불고기 맛집]

인천 노포식당 / 신포동 맛집 일미정, 쯔양도 방문했어요... [동인천 소불고기 맛집] 요즘 즐겨보는 먹방 유튜버는 단연 쯔양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예전엔 미처 몰랐는데 쯔양의 먹방 영상을 보

2trillionlee.tistory.com

 

동인천 신포동 온센 [온센텐동], 백종원의 골목식당 출연 유명한 맛집

 

동인천 신포동 온센 [온센텐동], 백종원의 골목식당 출연 유명한 맛집

동인천 신포동 온센 [온센텐동], 백종원의 골목식당 출연 유명한 맛집 동인천에 자주 방문하는 편인데 온센은 벼르고 벼르던 맛집입니다. 맘먹고 갈 때마다 웨이팅이 너무 길은 관계로 몇 번이

2trillionlee.tistory.com

 

이집트 경양식 옛날감성이 묻어나요 [돈까스전문점, 동인천 맛집]

 

이집트 경양식 옛날감성이 묻어나요 [돈까스전문점, 동인천 맛집]

이집트 경양식 옛날 감성이 묻어나요 [돈까스 전문점, 동인천 맛집]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인천 맛집 이집트 경양식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여러분의 출출한 배를 더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