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동인천, 신포동 꽈배기맛집 [콩꼬물꽈배기 동인천점, 수제꽈배기]

남아론 2022. 1. 10. 00:05
728x90
반응형

동인천, 신포동 꽈배기 맛집 [콩고물 꽈배기 동인천점, 수제 꽈배기]


동인천꽈배기 맛집 썸네일

 

꽈배기 맛집, 콩꼬물 꽈배기 동인천점... 오늘의 포스팅 주제입니다. 

오늘은 휴일을 맞아 동인천 투어를 다녀왔어요. 드라이브하면서 동인천, 화수 화평동, 신포동 등을 쭈욱 둘러보면 마음이 편안해진답니다.ㅋㅋ 게다가 개항기의 옛 모습이 아직도 곳곳에 남아있어서 그걸 바라보는 것도 참 좋아합니다... 월미도의 은하 모노레일도 언젠가는 타봐야 하는데 자꾸만 미루게 되네요. 꼭 블로그 포스팅으로 남겨보고 싶긴 한데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동인천역 근처에 가끔 가는 맛있는 꽈배기 집이 있어요. 우연히 한번 매장을 지나치다가 꽈배기를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그 후로 동인천 갈 때면 꼭 방문하는 제 소중한 꽈배기 맛집입니다.

 

 

요즘 정말 꽈배기 집이 많아졌습니다. 예전에는 꽈배기 개인점포들이 많았는데 요즘은 꽈배기도 프랜차이즈 열풍이 불어닥쳤다는 게 느껴집니다. 제가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들만 해도 손에 꼽을 만큼 생각나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알고 계신 꽈배기 체인점 생각해 보세요.

 

성수동 꿀 꽈배기, 경성 꽈배기, 뉴욕 꽈배기, 자미당, 셰프 윤 찹쌀 꽈배기, 꽈배기 브라더스, 송 사부 찹쌀고로케 등등...

적다 보니 정말 많네요... 혹시 꽈배기 체인점!!! 위에 나열한 브랜드 말고 또 뭐가 있을까요? 혹시 아시는 분들은 댓글로 적어주세요 ㅎㅎ

그런데 여기에다가 제 최애 꽈배기 집 콩꼬물 꽈배기 추가요 ㅎㅎ

동인천에 있는 콩꼬물 꽈배기도 알고 보니 체인점이더라고요. 하지만 모든 매장들이 다 맛있는 건 아닌 거 아시죠.

사장님의 경영마인드와 열정, 정성... 게다가 특유의 손 감각이 좌우하잖아요...

 

동인천 꽈배기 맛집이라 해도 부족하지 않을 콩꼬물꽈배기 동인천점 오늘의 포스팅 본격적으로 사진들과 함께 시작해 볼게요... 

 

콩꼬물 꽈배기는 빽다방 동인천역점 근처에 있으니까요... 검색이 안된다면 빽다방을 찾아 오시면 더 수월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콩꼬물 꽈배기의 전면 사진입니다...

 

콩꼬물꽈배기 동인천점 전면

 

그저 평범해 보이는, 여느 꽈배기 집과 비슷해 보였는데요...

콩꼬물 꽈배기의 메뉴판입니다. 

 

 

가격대를 보시면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격인 거 확인하실 수 있어요.

메뉴도 다양해요. 앗!!! 겨울철엔 씨앗호떡인데... 다음번엔 호떡도 도전해 보겠습니다.ㅎㅎ

 

콩꼬물꽈배기 동인천점 전체메뉴

 

콩꼬물꽈배기 동인천점은 세트메뉴도 구성되어 있어요.

골고루 맛보시길 원한다면 A세트, B세트 추천드려 봅니다...

2인이면 A세트, 3인 이상이면 B세트가 좋아 보인답니다.

 

콩꼬물꽈배기 동인천점 세트메뉴

 

콩꼬물꽈배기의 특징 중에 하나가 모든 메뉴마다 고유번호가 지정되어 있다는 거예요.

예를 들어 "17cm 점보 핫도그 하나 주세요." 대신 "7번 한 개요." 얼마나 간단하게요.ㅋㅋ

 

콩꼬물꽈배기 메뉴판

 

1번부터 15번까지 자세하게 적혀 있으니까요...

찬찬히 보시면서 번호를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주문이 한결 수월합니다. 참고하세요^^

 

콩꼬물꽈배기 동인천점 메뉴번호

 

아래 화면은 계산대예요... 이곳에서 주문하실 수도 있고, 주문한 음식들 받으실 수 있답니다.

게다가 저기 보이는 튀김 트레이에 소떡소떡을 놓고 소스 뿌리는 공간으로 활용합니다...

 

콩꼬물꽈배기 동인천점 계산대

 

매장 앞에 동절기 영업시간이 안내되어 있어요.

정기 휴일은 매주 월요일이니까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꼭 숙지해 주세요...

평일과 주말은 밤 8시까지 영업하지만 재료 소진 때문에 조기 마감될 수도 있다는 거~~~

 

콩꼬물꽈배기 동인천점 영업안내

 

오늘의 주문 메뉴는 소떡소떡 2개, 콩꼬물꽈배기 3개랍니다...

메뉴 고유번호로 다시 한번 말해 본다면 "1번 1개, 11번 2개"입니다.ㅋㅋ

 

잘 튀겨진 소떡소떡을 위에서 보셨던 튀김 트레이 위에 사장님께서 올려놓으시면, 손님들께서 원하는 소스를 잘 발라주시면 된답니다.

 

갑자기 소떡소떡 보니까, 얼마 전에 보았던 1박 2일에서 문세윤과 딘딘이 멤버들 골려먹던 게 생각나네요. ㅋㅋ

 

소떡소떡 나옴

 

전 소스를 2개 골라주었어요... 

소떡소떡 기본 소스는 당연하고요. 허니머스터드소스 드리즐까지 해주었어요.

맛있어 보이쥬? ㅎㅎ

 

소떡소떡 소스 뿌리다

 

콩꼬물꽈배기 동인천점에는 기본적으로 5종의 소스가 제공됩니다...

소떡소떡 소스, 머스터드소스, 토마토케첩, 매콤 칠리소스, 그리고 저기 잘 안 보이는 소스는 데리야끼 소스랍니다...

 

콩꼬물꽈배기 소스 5종

 

콩꼬물꽈배기 종이봉투도 귀엽죠... ㅎㅎ

 

콩꼬물꽈배기 종이봉투

 

포장해서 가져온 소떡소떡을 그 자리에서 개봉해 보았습니다.

여전히 먹음직스럽죠? 맛은 더욱 기가 막혔습니다.

떡도 얼마나 쫀득 바삭한 지... 와~~~ 소떡소떡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자주 먹어봤는데 가격만 비싸서 사실 불만스러웠는데요.. 

콩꼬물꽈배기 동인천점은 소떡소떡 1개에 2,000원입니다. 정말 가성비 갑이었어요^^

 

이곳에 방문하신다면 소떡소떡도 무조건 강추드려요...

떡이 너무 맛있어서 든 생각이 여기 떡꼬치 하셔도 정말 잘 되겠다 싶었습니다...

다음번엔 사장님께 건의 한번 드려볼까 봐요.ㅎㅎ

 

소떡소떡 개봉기

 

소떡소떡 꽂아주셨던 나무막대에 보니... 

이처럼 소떡소떡이라고 적혀 있었네요... 너무 늦게 발견했네요...

 

근데요.. 소떡소떡 딱 1개 먹은 것 밖에 없는데 세상에나~~ 너무 배부른 거 있죠... ㅎㅎ

 

소떡소떡 막대 글씨...

 

또 다른 주문 메뉴이자, 이곳의 대표 메뉴인 '콩꼬물꽈배기' 입니다...

사장님이 얼마나 손이 크시고 인심이 후한지 콩꼬물 엄청 묻혀 줍니다.ㅋㅋ

그래서 더욱 꽈배기가 고소하고 맛있어요...

 

꽈배기 타래 좀 보세요... 두 번 배배 꽈놓은 콩꼬물꽈배기의 자태!!!

 

콩꼬물꽈배기 하나

 

이 녀석은 '깨 찰 도너츠'입니다... 사장님께서 감사하게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ㅎㅎ

메뉴 주문하고 음식 준비해 주시는 동안, 잘 쉬면서 장사하셔야 오래오래 건강 잃지 않고 잘하실 수 있다는 덕담 해 드린 것 밖에 없는데... 이런 걸 바란 건 아니었어요...ㅜㅜ

 

깨 찰 도너츠 맛이 오호~~~ 너무 맛있어요. 쫀득하고 고소하고, 깨 씹을 때 풍미도 최고!!!

어쩜 이리 다 맛있죠. 소떡소떡, 콩꼬물꽈배기, 깨찰도너츠... 

 

메뉴 고르기도 참 어렵네요. 그래서 다음번엔 골고루 맛보고자 세트메뉴로 주문하는 걸로 콜...

 

서비스 깨찰도너츠

 

콩꼬물꽈배기 정말 맛있습니다. 제가 예전에 좋아했던 "꽈배기 브라더스" 도 맛있는데요. 콩꼬물이 더욱 듬뿍 묻혀진 콩꼬물꽈배기 동인천점이 한수위랍니다... 

 

동인천에 오시는 분들이라면 이곳... 콩꼬물꽈배기 동인천점 꼭 방문해 보세요. 맛은 제가 보증합니다^^

 

열정적으로 일하시는 사장님이 20대로 보였습니다. 30대인데 동안으로 보이셔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젊은 남자 사장님이 혼자서도 척척 해내시는 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묵묵하게 열정으로 임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어요. 서비스 때문이 아니라 진심입니다... 제 입맛이 의외로 까다롭거든요. 글구 이래뵈도 웬만한 꽈배기집들은 두루두루 섭렵했답니다.ㅋㅋ

 

성수동 꿀꽈배기, 자미당, 셰프 윤 찹쌀 꽈배기 고로케, 뉴욕 꽈배기 등등 다 먹어봤는데요. 처음엔 맛있다가도 두 번째 세 번째 방문하면 솔직히 조금 실망할 때가 있었는데... 여기 콩꼬물꽈배기 동인천점은 한번도 실망한 적이 없었어요. 그만큼 사장님의 솜씨가 너무 좋아요... 게다가 손님들을 맞이하는 자세와 마인드 역시 굿굿!!!  

 

 

콩꼬물꽈배기 동인천점 주의사항!!!

1) 매장 마감시간은 저녁 8시... 하지만 재료 소진으로 일찍 마감할 때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2) 정기휴무는 매주 월요일입니다. 사장님이 아무리 젊다 해도 쉬면서 해야지, 안 그러면 탈 납니다...
3) 모든 메뉴는 고유번호가 있으니 주문할 때 참고하세요.
4)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기 때문에 2~5분 정도 걸리니까 편안하게 기다려주세요...
5) 메뉴가 다 맛있어요. 골고루 다 맛을 보기 원한다면 세트메뉴를 추천해요...

 

정말 오래오래 롱런하시고 대박 나시길 기원해 봅니다... 이런 분들이 잘되셔야죠^^

 

동인천역 2번 출구로 나오시면 도보 100m면 도착합니다. 아까 위에서 언급드린 대로 빽다방 동인천역점을 찾아오시면 근처라 쉽게 찾으실 겁니다... 

 

오늘은 꽈배기 맛집, 콩꼬물꽈배기 동인천점에 관한 포스팅을 나누어 보았습니다. 

오늘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댓글, 공감 꾸욱 눌러주실 거죠?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