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비비큐치킨 BBQ 기프티콘 사용 및 주문방법 (황금올리브 세트 및 황올순살반반)

남아론 2022. 1. 1. 00:05
728x90
반응형

비비큐치킨 BBQ 기프티콘 사용 및 주문방법 (황금올리브 세트 및 황올순살반반)


비비큐 기프티콘 주문방법 커버

 

비비큐치킨 BBQ 기프티콘 주문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연말을 맞아 지인으로부터 비비큐 기프티콘을 선물 받았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비비큐치킨, 게다가 가장 베스트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 세트였어요...

 

 

2021년 마지막 날을 기념하면서 가족들과 함께 저녁식사는 계획에도 없던 치킨파티를 하게 생겼습니다.ㅋㅋ

 

내년 4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이지만 오늘 당장 사용하려 해요... 

 

비비큐 기프티콘 선물받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받은 비비큐 기프티콘을 사용하는 방법은 두 가지랍니다.

 

기프티콘 사용방법은 전화주문과 비비큐 앱 주문이 있습니다.

 

첫 번째, 전화주문부터 알아볼게요.

 

아무래도 오늘이 연말이라 주문 폭주가 예상되어서 저는 미리 수령받을 시간보다 한 시간 전에 전화로 주문을 해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예상 소요시간이 딱 1시간 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역시 미리 주문을 하길 잘했습니다.

 

아무래도 4인 가족인데 카카오톡 선물 받은 비비큐 황금올리브치킨 세트(이하 황올 세트) 가지고는 턱없이 부족할 거 같아서 추가로 한 마리 더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처음엔 이번에 신메뉴로 나온 깐풍 순살을 주문하려 했는데 소스가 다 떨어졌다고 메뉴가 품절이래요.ㅜㅜ 

할 수 없이 고객들이 가장 즐겨 찾는다는 황올순살반반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선물 받은 기프티콘 사용하고 싶다고 말했더니 매장에서 쿠폰번호를 불러달라고 하더군요. 

아마, 쿠폰번호를 확인 후 기프티콘 사용함으로 처리하는 과정 같더라고요...

 

황올 세트는 기프티콘으로, 황올순살반반은 인천 e음 카드로 결제하기로 하였습니다. 

 

전화주문으로도 기프티콘 사용방법, 기프티콘 주문 방법이 아주 간편하니까요... 이 방법을 사용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두 번째, 비비큐 앱에서 기프티콘을 사용할 수 있어요... 

 

비비큐 앱 설치 후 실행하면 아래 화면과 같이 비비큐 초기화면이 나타납니다.

화살표 부근의 [모바일 상품권 주문]을 클릭해 줍니다.

 

비비큐 앱 모바일상품권

 

선물 받은 기프티콘의 12자리 일련번호를 아래 화면에서 보시는 것처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비비큐 모바일상품권 입력

 

입력한 기프티콘 번호가 정확하면 아래 화면과 같이 상세 쿠폰 내용이 나오게 됩니다.

제가 선물 받은 비비큐 기프티콘은 황올 세트라는 거 앞에서도 말씀드렸죠^^

 

비비큐 모바일상품권 주문

 

아래 화면에 보시면 모바일 상품권 번호를 입력해 보니 [이미 사용됨]으로 나타납니다.

왜 그런지 아시겠죠? 저는 전화주문을 하면서 기프티콘을 사용했기 때문에 비비큐 앱 상에서도 이미 사용한 쿠폰으로 나타나게 되는 겁니다. 

 

전화주문이 아닌 비비큐 앱으로 기프티콘을 사용하시려면 위에서부터 설명드린 대로 차근차근 기프티콘을 등록시켜 놓고 메뉴 선택 후 결제방식을 쿠폰으로 지정해서 사용해 주시면 된다는 거... 기억하세요^^

 

비비큐 모바일상품권 사용됨

 

주문한 지 1시간 경과 후 예약시간에 맞춰서 비비큐 매장에 들렀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매장은 BBQ 인천 도화점이었어요... 

 

비비큐도화점 측면사진

 

비비큐치킨이 생각날 때면 저희는 꼭 BBQ 도화점에서 포장 주문하는 걸 선호합니다... 

 

비비큐도화점 전면사진

 

매장 안에 들어갔더니 이미 포장을 다 해 놓으셨더라고요... 인천 e음 카드로 결제하는 동안, 저는 매장 안을 찍어보았어요... 매장이 조금 어두워서 사진이 잘 안 나오더라고요.ㅜㅜ 역시 아이폰이 필요해!!!

 

비비큐도화점 메뉴판

 

비비큐 치킨의 메뉴도 참 다양하네요. 뭘 어떻게 시켜야 할지 고민되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먹는 것만 또다시 찾게 되는 거 같아요.

아무래도 황올 세트보다는 먹기 편한 순살을 더 좋아합니다. 

다음엔 오늘 주문할 수 없었던 깐풍 순살이나 체고바(체다고다바삭) 순살을 주문해 보려 합니다...

 

비비큐도화점 메뉴

 

BBQ 도화점도 이젠 매장에서 식사하기보다는 배달 전문으로 변경하신 듯해요... 매장에서 손님들이 드시는 걸 한 번도 보지 못했답니다...

 

비비큐도화점 실내

 

주문한 지 1시간 걸려 수령한 황올 세트, 황올순살반반을 부리나케 가지고 집으로 달려왔어요...

얼른 사진부터 찍고 먹어야 될 텐데 마음이 급해요.ㅋㅋ

 

먼저 BBQ 치킨무의 모습입니다. 유통기한은 그리 길지 않아요. 그때그때 바로 드시고 남은 건 버리시는 게 나을 듯합니다...

 

비비큐 치킨무

 

왼쪽은 황금올리브치킨이고요, 오른쪽에 있는 더 큰 사이즈 박스가 황올순살반반입니다...

 

비비큐치킨 개봉전

 

황금올리브 치킨 개봉하기 전에 한번 더 찍어봅니다.~~

 

비비큐치킨 개봉전 모습

 

소스는 총 3개를 넣어 주셨어요. 머스터드소스 2개와 양념소스 1개입니다...

참 그런데, 젓가락을 아예 안 넣어주셨네요. 빼 달라는 말씀도 없었는데 조금 아쉽네요.

 

비비큐 소스들

 

드디어 비비큐 치킨 개봉입니다...

오늘 추가로 주문한 황올순살반반입니다...

순살이라 손으로 먹지 않아도 되니 참 편하더라고요.

그만큼 가격은 추가되는 거 다들 알고 계시죠^^

 

비비큐 황올순살반반

 

황올 순살반반, 후라이드는 익히 알던 황금올리브치킨에서 순살로만 바뀌었다고 보시면 되고요.

양념 순살은 어디선가 많이 먹어본 맛이었어요. 예전 페리카나나 처갓집 양념치킨 맛이라고 할까요?ㅋㅋ

 

 

황올순살반반

 

황금올리브치킨입니다. 오늘 기프티콘으로 선물 받은 바로 그 메뉴랍니다.

 

비비큐는 국내산 신선육 중에 10호 닭을 고집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어쩐지 항상 황금올리브치킨 먹을 때마다 "왜 이렇게 큰 거야. 좀 잘라서 담아주지..."라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10호 닭이라 그랬던 거였어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로 튀겨낸 닭이라 올리브치킨인가 봐요^^ 

 

비비큐 황금올리브치킨

 

오늘도 황올 세트, 황올순살반반 모두 평소처럼 맛있었는데, 살짝 바삭함이 덜했습니다.

아무래도 주문이 폭주하다 보니 조금 소홀한 부분이 있으셨던 거 같아요.

 

황올순살반반의 양념 맛도 그다지 제 입맛에는 착 감기는 맛이 아니어서 아쉬웠습니다.

차라리 노랑 통닭의 여러 맛을 고르게 맛볼 수 있었던 순살 3종 치킨이 더 나아 보였어요...

 

다음엔 황올 말고 다른 메뉴에 도전해야 할 듯합니다...

신메뉴 깐풍 순살은 반응이 좋은 거 같으니 꼭 주문해 보려 해요^^

 

 

2021년의 마지막 날 마지막 간식은 비비큐치킨 BBQ 기프티콘으로 주문한 황금올리브치킨 세트와 황금순살반반이었어요... 

가족들과 함께 먹으면서 한해를 마감하고 새해 소망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답니다... 

구독자분들께서도 2021년 신축년 마지막 날을 의미 있게 다들 보내셨겠죠? ㅎㅎ

 

그럼 우리... 2022년 임인년 새해에 다시 뵙는 걸로 해요 아셨죠?~~

 

비비큐치킨 BBQ 기프티콘 사용방법에 관한 오늘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댓글, 공감 부탁드려 봅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피 뉴 이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