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비스트로 피자 동인천점: 봄맞이 10%할인 반반피자 추천해요. [리뷰 스파게티 굿굿!!]

남아론 2023. 2. 28. 06:19
728x90
반응형

비스트로 피자 동인천점: 봄맞이 10% 할인 반반피자 추천해요. [리뷰 스파게티 굿굿!!]


요즘 거의 사용하지 않았던 '배달의 민족' 어플을 참 오랜만에 켜 보았습니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피자 파티를 해 보려 했거든요. 주말 점심 무렵인데 과연 오픈한 매장이 있을까 싶었는데요. 다행히 비스트로 피자가 운영 중이라 믿고 한번 먹어보기로 합니다.ㅎㅎ

 

 

 

저희 집에서도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비스트로 피자 동인천점입니다. 동산고등학교 후문과 동산 휴먼시아 정문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배민 비스트로피자
비스트로 봄맞이 피자

 

배달의 민족을 오랜만에 실행해 보았더니 조금 어색하더라고요.ㅎㅎ 비스트로피자 동인천점에서 메뉴를 쭉 둘러봅니다. 봄맞이 10% 할인피자로 두가지 맛을 체크해 봅니다...

 

비스트로 피자 리뷰이벤트
리뷰이벤트

 

비스트로 피자 동인천점에서는 기간에 따라 이벤트가 다양하게 진행중입니다. 잘 참고하시고 합리적인 가격에 피자를 드시면 좋겠습니다. 또 하나 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이랍니다... 리뷰 참여 하시고 리뷰 품목 중에서 원하는 것으로 선택해 보세요..

 

봄맞이 피자 주문 설정
리뷰 선택3

 

메뉴를 선택하고 상세 설정을 하다보면 위 화면처럼 찜 누르기 & 리뷰선택 항목이 보이실 겁니다. 저는 참고로 리뷰 3번 "로제 스파게티"로 선택해 보았습니다...

 

비스트로피자 장바구니
장바구니

 

배민 장바구니에 비스트로 피자 봄맞이 10% 할인 메뉴를 넣어 보았습니다. 함께 먹으면 좋을 메뉴들이 아래에 추가로 나오네요. 예전부터 이렇게 추천상품이 나왔던 건지 조금 헷갈리더라고요.ㅎㅎ

 

비스트로피자 할인쿠폰
할인쿠폰

 

배달의민족 비스트로피자 메인에서 할인쿠폰을 받으시면 이처럼 3,000원 쿠폰이 다운로드됩니다... 그러면 주문 화면에서 쿠폰을 등록해서 바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어요.

 

비스트로피자 매장앞
매장 앞

 

배달의 민족 주문할 때 배달이 아닌 포장 주문으로 선택했기 때문에 피자 수령 받는 시간에 맞춰서 매장으로 방문해 봅니다... 바로 이곳이 비스트로 피자 동인천점 매장입니다... 주말 낮 시간대라 그런지 주문 후 픽업까지 시간이 굉장히 짧았습니다. 

 

비스트로피자 요일별 포장
요일별 할인

 

요일별로 포장 할인되는 피자가 다릅니다. 월~금요일까지 할인되는 피자는 위 현수막을 참고해 주세요... 

 

비스트로피자 포장봉투
비스트로 피자 포장

 

비스트로 피자 포장주문을 해 왔습니다. 비닐봉지 안에 내용물이 두툼하게 꽤 무게감이 있었어요.ㅎㅎ

 

비스트로 피자 종이박스
피자박스

 

드디어 오늘의 메인인 피자 종이박스를 꺼내봅니다...

 

리뷰 로제 스파게티
로제 스파게티

 

리뷰 이벤트로 추가로 넣어주신 로제 스파게티도 도착했어요... 전 리뷰 이벤트 품목이라 맛보기 용 스파게티인 줄 알았는데요. 이건 뭐 제대로 넣어주셨어요.ㅎㅎ

 

비스트로 반반피자
반반피자

 

봄맞이 10% 반반피자를 개봉해 봅니다... 두 종류의 피자가 보이시죠? 하나는 하와이안 피자, 나머지 하나는 페퍼로니 피자입니다...

 

로제 스파게티 개봉
스파게티 개봉

 

리뷰 품목인 로제 스파게티 역시 개봉합니다... 냄새가 굿!!! 정말 스파게티가 제대로입니다... 듬뿍 듬뿍 넣어주셨더라고요.

 

로제 스파게티 비주얼
스파게티 비주얼

 

로제 스파게티 비주얼 좀 보세요. 스파게티 위에 치즈 듬뿍, 그리고 파슬리 가루와 버섯들을 풍성하게 담아 주셨네요...

 

비스트로 페퍼로니 피자
페퍼로니 한조각

 

비스트로 피자의 페퍼로니 피자 한조각 집어 봅니다. 다들 알고 계시죠? 페퍼로니 피자가 맛있는 피자집이 정말 잘하는 집이라는 걸 말이죠.ㅎㅎ 

 

핫소스와 파마산 치즈 가루 듬뿍 뿌려서 먹으니 맛이 없을 수 없죠...

 

비스트로 하와이안 피자
하와이안 피자 한조각

 

이번엔 상큼한 파인애플과 짭짤한 햄이 들어 있어 단짠단짠의 대명사 하와이안 피자 한 조각을 집어 들었어요...

 

반반 피자와 로제 스파게티를 오래간만에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매장에서 따끈따끈하게 먹는다면 최상이겠지만, 배달이나 포장음식으로 받으면 살짝 식어 있는 건 어쩔 수 없는 거겠죠? 그래도 식감도 좋고, 도우의 상태도 너무 좋았어요. 

 

비스트로 피자 동인천점 주말에도 일찍 매장을 오픈하니 점심 무렵부터 피자가 당기신다면 비스트로 피자 추천해 드립니다..ㅎㅎ

 

 

오늘은 "비스트로 피자 동인천점: 봄맞이 10%할인 반반피자 추천해요. [리뷰 스파게티 굿굿!!]"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맛집 관련한 포스팅 글들도 참고해 주세요.↓↓

 

강화도 맛집탐방: 강화집 닭곰탕 추천, 어마어마한 14첩 반찬...

 

강화도 맛집탐방: 강화집 닭곰탕 추천, 어마어마한 14첩 반찬...

강화도 맛집탐방: 강화집 닭곰탕 추천, 어마어마한 14첩 반찬... 지난 주말을 이용해서 오랜만에 강화도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갈 때마다 고향에 온 듯 정겨운 마음이 느껴지는데요. 강화읍 부근

2trillionlee.tistory.com

 

광장시장 맛집 추천: 광장시장 찹쌀꽈배기 굿굿!!

 

광장시장 맛집 추천: 광장시장 찹쌀꽈배기 굿굿!!

광장시장 맛집 추천: 광장시장 찹쌀꽈배기 굿굿!! 광장시장 맛집 투어 오늘이 아마 마지막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오늘은 시장 구경 마지막 유종의 미를 거두려는데요. 당연히 꼭 빼지 말

2trillionlee.tistory.com

 

광장시장 맛집추천: 광장 누룽지 닭강정 맛있어요!!!

 

광장시장 맛집추천: 광장 누룽지 닭강정 맛있어요!!!

광장시장 맛집추천: 광장 누룽지 닭강정 맛있어요!!! 광장시장 맛집 투어 벌써 세 번째 시간입니다. 원조 순희네 빈대떡과 고향손칼국수에 이어서 오늘은 어느 맛집을 다녀왔을까요? 그럼 지금

2trillionlee.tistory.com

 

[종로맛집] 광장시장 고향손칼국수 방문 후기

 

[종로맛집] 광장시장 고향손칼국수 방문 후기

[종로맛집] 광장시장 고향손칼국수 방문 후기 최근에 광장시장 맛집 투어에 꽂혀있는데요. 특히 이번 광장시장 방문은 날 잡고 시장 내 맛집들을 여러 군데 둘러보며 맛도 보는 시장 투어를 계

2trillionlee.tistory.com

 

앨리웨이 인천 북앤베이커리 카페, 소금빵 아메리카노 조합 딱!!! [소금빵 맛있는 집]

 

앨리웨이 인천 북앤베이커리 카페, 소금빵 아메리카노 조합 딱!!! [소금빵 맛있는 집]

앨리웨이 인천 북앤베이커리 카페, 소금빵 아메리카노 조합 딱!!! [소금빵 맛있는 집] 지난 주말 앨리웨이에 방문했습니다. 컬처동 지하 1층 세계음료 카페인 베브릿지에서 또 다른 메뉴를 마셔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