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앨리웨이 인천 북앤베이커리 카페, 소금빵 아메리카노 조합 딱!!! [소금빵 맛있는 집]

남아론 2023. 2. 14. 06:25
728x90
반응형

앨리웨이 인천 북앤베이커리 카페, 소금빵 아메리카노 조합 딱!!! [소금빵 맛있는 집]


지난 주말 앨리웨이에 방문했습니다. 컬처동 지하 1층 세계음료 카페인 베브릿지에서 또 다른 메뉴를 마셔볼 예정이었는데요. 아쉽게도 매장 청소하느라 주문이 불가... 그렇다면 대체할만한 매장을 찾아야 했는데요. 소금빵이 먹고 싶은 관계로 컬처동 1층 북앤베이커리로 향해 봅니다...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소금빵 중에서 진심 맛 1등은 바로 이곳 앨리웨이 소금빵 매장이 아닐까 싶어요. 그맛을 잊지 못해 다시금 방문해 봅니다... 그런데 과연 소금빵이 남아 있을까요?ㅎㅎ

 

북앤베이커리 카페 매장 앞
카페 매장 앞

 

바로 이곳이 종로북앤베이커리 카페랍니다... 여전히 손님들이 주문하고 계시더라고요.

 

윈터이벤트 세트할인
세트할인 배너

 

아직도 겨울 맞나요? 윈터 이벤트가 여전한 가운데 세트할인 배너가 눈길을 끕니다...

 

우리동네 소금빵 잔여 3개
품절직전 소금빵

 

인기메뉴인 우리동네 소금빵 다행히 다섯 개가 남아 있더군요. 그 많던 소금빵이 다 팔려나가고 용케 5개 남아서 저희가 일단 두 개를 픽해 보았답니다.ㅎㅎ 나머지 소금빵은 운 좋은 다른 고객분이 가져 가실 수 있겠네요...

 

앨리웨이 단팥빵, 메론빵
단팥빵과 메론빵

 

북앤베이커리 카페에선 소금빵만 판매하지 않아요.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빵들이 나름 선택을 기다리는데요. 전 오랜만에 단팥빵도 구미가 당기더라고요.. 그러나 일단 패스.ㅎㅎ

 

북앤베이커리 롤스트로베리
롤 스트로베리

 

롤 스트로베리도 맛있어 보이는군요... 

 

북앤베이커리 매장 분위기
매장 분위기

 

일단 주문을 하고 나서 자리를 잡으려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매장 자리마다 손님들이 가득 차 있었습니다. 다행히 남은 테이블 중에 좋은 자리를 얻었어요...

 

북앤베이커리 베스트셀러 코너
베스트셀러 코너

 

북앤베이커리 답게 진열대마다 책들이 꽂혀 있는데요. 이 코너는 베스트셀러만을 골라놓은 자리랍니다... 테이블에 가지고 와서 보는 건 안되지만, 서서 잠시 대략적인 책의 목차 정도는 봐도 무방하답니다.ㅎㅎ

 

북앤베이커리 책장
책장

 

앨리웨이 종로 북앤베이커리 카페 들를 때마다 신기하게 바라보는 책장입니다... 집에 이런 책장 디피용으로도 손색없겠네요... 

 

북앤베이커리 매장 모습
매장 모습

 

많은 고객들이 저마다 자리에서 일행들과 더불어 이야기꽃을 피우고 있더라고요...

 

북앤베이커리 주방
카페 주방

 

꾸준히 주문하는 손님들이 계셔서 주방 직원들도 분주하더라고요... 

 

트레이에 담긴 메뉴들
커피와 빵

 

약 10분 정도 지나니 픽업대에서 저희 메뉴를 불러주시더라고요... 커피와 빵이 담긴 트레이를 가져와서 인증샷 남겨봅니다...

오늘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요.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과 소금빵 2개, 베이컨크림치즈빵 1개 였어요.ㅎㅎ

 

앨리웨이 베이컨크림치즈빵
베이컨치즈빵

 

이게 바로 베이컨치즈크림빵의 비주얼입니다. 위에 파슬리 가루를 뿌려주어 그런지 더욱 맛있게 보입니다..ㅎㅎ

 

북앤베이커리 소금빵
벅수소금 묻은 소금빵

 

오랜만에 맛보는 소금빵입니다. 앨리웨이 우리 동네 소금빵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벅수소금이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벅수소금에 대해서는 전에 제가 포스팅했던 부분을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겉바속촉의 대명사인 앨리웨이 소금빵 정말 애정합니다.ㅎㅎ

 

북앤베이커리 소금빵 비주얼
소금빵 비주얼

 

오늘 자칫했으면 맛을 못 볼 뻔했네요. 그나마 저희 먹을 소금빵은 남아있어서 다행입니다.ㅎㅎ

 

소금빵 반으로 찢다
소금빵 촉촉한 속살

 

우리 동네 소금빵을 이렇게 반으로 갈라봅니다. 촉촉한 속살이 그대로 드러나네요.ㅎㅎ

 

북앤베이커리 분위기있는 테이블
분위기있는 테이블

 

제가 자리 잡은 곳은 바로 이런 분위기 있는 테이블이었어요.ㅎㅎ 나름 분위기 있죠???

 

베이컨크림치즈빵 비주얼
치즈빵 비주얼

 

단팥빵을 제치고 오늘 저희가 선택했던 베이컨 치즈크림빵 역시 반으로 나누어봅니다. 크림도 가득 담겨있고, 베이컨도 얇게 슬라이스 되어 빵과 같이 씹히는 식감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인천 앨리웨이 빵집으로는 지난번 소개해 드렸던 안스베이커리가 최고인 줄 알았는데요. 은근 종로북앤베이커리 카페도 빵 맛집입니다...ㅎㅎ

 

 

본인이 빵돌이, 빵순이라고 생각되신다면 인천 앨리웨이 안스베이커리도 추천할 만 하지만 이곳 종로 북앤베이커리 카페에서 소금빵을 비롯해서 다양한 빵들 즐겨보셔도 만족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앨리웨이 인천 북앤베이커리 카페, 소금빵 아메리카노 조합 딱!!! [소금빵 맛있는 집]"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카페, 맛집 관련한 포스팅 글들도 참고해 주세요. ↓↓

 

서대문 한옥집 김치찜 추천해요. [김치찜, 김치찌개 맛있는 집]

 

서대문 한옥집 김치찜 추천해요. [김치찜, 김치찌개 맛있는 집]

서대문 한옥집 김치찜 추천해요. [김치찜, 김치찌개 맛있는 집] 오늘은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맛있는 김치찜 한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그럼 포스팅에서 확인해 보실게요.ㅎㅎ 오늘의 맛

2trillionlee.tistory.com

 

세계음료 베브릿지 인천앨리웨이점: 코피 알뿌깟 추천해요!!

 

세계음료 베브릿지 인천앨리웨이점: 코피 알뿌깟 추천해요!!

세계음료 베브릿지 인천앨리웨이점: 코피 알뿌깟 추천해요!! 앨리웨이 인천점 안에 있는 카페들이 여럿 되지만 최근에는 유독 한 곳만 집중해서 방문하고 있는데요. 바로 앨리웨이 컬처동 지하

2trillionlee.tistory.com

 

인천 남동공단 떡볶이... 웨이팅은 기본, 국물떡볶이 깔끔해요!!

 

인천 남동공단 떡볶이... 웨이팅은 기본, 국물떡볶이 깔끔해요!!

인천 남동공단 떡볶이... 웨이팅은 기본, 국물떡볶이 깔끔해요!! 인천의 3대 떡볶이로 불리는 남동공단 떡볶이 드셔 보셨나요? 저도 많은 지인들을 통해서 공단떡볶이 이야기를 많이 들어 보았는

2trillionlee.tistory.com

 

토프레소(ToPresso) 광명점, 광명새마을 시장 카페 맛집 추천!!!

 

토프레소(ToPresso) 광명점, 광명새마을 시장 카페 맛집 추천!!!

토프레소(ToPresso) 광명점, 광명 새마을 시장 카페 맛집 추천!!! 토프레소에 대한 좋은 기억들을 가지고 있는 저로서는 어딜 가더라도 토프레소 매장이 눈에 띄면 입가에 미소가 절로 피어납니다..

2trillionlee.tistory.com

 

안스베이커리(An's Bakery) 인천앨리웨이점... 건강한 빵맛 굿굿!!

 

안스베이커리(An's Bakery) 인천앨리웨이점... 건강한 빵맛 굿굿!!

안스베이커리(An's Bakery) 인천앨리웨이점... 건강한 빵맛 굿굿!!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 안스베이커리 두 번째 내용을 나누어 보려 합니다. 인천 로컬 베이커리 빵집으로 유명한 안스베이커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