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인천 도화동 최애 빵맛집 추천] 안스베이커리 인천앨리웨이점 밀푀유소보루 굿굿!!

남아론 2024. 4. 3. 06:04
728x90
반응형

[인천 도화동 최애 빵맛집 추천] 안스베이커리 인천앨리웨이점 밀푀유소보루 굿굿!!


오늘은 인천 도화동 최애 빵맛집 한 곳 추천해 드릴게요. 벌써 여러 차례 포스팅으로 발행한 적 있는 안스베이커리 인천앨리웨이점이랍니다. 인천 도화동에서 안스베이커리 한 번도 안 가보신 분들은 없을 텐데요. 저희 역시 매 주말마다 빵을 구입하고 매장에서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즐겨 먹는답니다. 매장에서 가끔은 음료와 빵을 주문해서 먹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포장이 아니라 매장에서 빵 먹으면서 대화의 시간(?)을 가져봅니다... 

 

오늘 안스메뉴
안스 주문메뉴

 

안스베이커리는 참 다양한 빵들을 판매중인데요. 아침 일찍 방문하면 아무래도 빵의 종류가 제한적이지만, 점심 무렵 방문하면 안스베이커리 빵을 골고루 접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오늘은 신랑과 제가 빵 한개씩을 픽해서 커피와 함께 즐겨보려 해요. 저희가 주문한 빵은 '이탈리안고로케'와 '밀푀유소보루' 였어요. 이탈리안고로케는 전에도 몇 번 먹어봤는데요. 카레소스와 갖은 야채들이 고르게 들어 있어서 고로케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드셔야 합니다.ㅎㅎ

 

안스베이커리 밀푀유소보루
밀푀유소보루

 

안스베이커리의 대표적인 베스트 메뉴중에 밀푀유소보루도 빠지지 않는답니다. 저희는 한 번도 먹어보지 않았는데요. 빵을 고르다 보면 밀푀유소보루 사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ㅎㅎ 드디어 오늘 맛을 보게 되네요...

 

안스베이커리 이탈리안고로케
이탈리안고로케

 

빵 속에 게맛살과 야채, 체다치즈가 들어있고 이를 김으로 싸놓았답니다... 먹으면 먹을수록 느끼함이 깊게 다가오더라고요.ㅎㅎ 느끼한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괜찮으실 거 같아요. 저도 아메리카노와 함께 무난하게 먹었답니다.

 

안스 밀푀유소보루 커팅
소보루 커팅

 

패스츄리 계열인 밀푀유소보루입니다. 결대로 커팅을 해 주었어요. 먹기 좋게 한입거리라고 잘랐는데 그래도 꽤 크네요. 한입엔 다 못 넣을 거 같아요.ㅎㅎ

 

밀푀유소보루 비주얼
소보루 비주얼

 

밀푀유는 프랑스의 패스츄리입니다. '천장의 잎'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밀푀유는 말 그대로 겹겹이 층지게 쌓아 올린 빵이라고 해요... 드디어 한입 먹어보았는데요. 살짝 달달하지만 그리 달지 않아서 무난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안스베이커리 아이스라떼
아이스라떼

 

빵과 함께 곁들일 음료도 주문했는데요. 안스베이커리 아이스라떼와 아메리카노입니다... 따스한 봄날이라 이제 아이스 음료를 많이 찾게 될 거 같아요.ㅎㅎ

 

안스베이커리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

 

안스베이커리 아메리카노도 무난합니다. 좋은 원두를 납품받아 사용하시는 거 같아요. 거부감 없고 너무 쓰지 않은 진한 커피의 향과 맛을 내더라고요... 빵과 잘 어울립니다.ㅎㅎ

 

안스 아이스라떼 집어들다
안스 아이스라떼 집다

 

아이스라떼도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얼마 전 앨리웨이 컬처동 1층에 새로 입점한 텐퍼센트커피의 아이스 라떼는 뭔가 밍밍하고 싱거운 느낌이었다면 안스 아이스라떼는 우유와 에스프레소 샷이 적절하게 잘 어울리는 퍼포먼스를 보여주네요. 역시 빵과 함께 드시면 적절하게 조화롭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안스베이커리 많은 빵들 중에서 저희가 다양한 빵을 먹어 보았는데 오늘 주문했던 밀푀유소보루와 이탈리안고로케 모두 합격점을 줄 수 있어요. 

 

오늘은 "[인천 도화동 최애 빵맛집 추천] 안스베이커리 인천앨리웨이점 밀푀유소보루 굿굿!!"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맛집 관련한 포스팅 더 보기

 

[동인천 맛집] 신포동 노포식당 쯔양방문 맛집 일미정 육개장 삼계탕 추천해요!!

 

[동인천 맛집] 신포동 노포식당 쯔양방문 맛집 일미정 육개장 삼계탕 추천해요!!

[동인천 맛집] 신포동 노포식당 쯔양방문 맛집 일미정 육개장 삼계탕 추천해요!! 오늘은 동인천 맛집이자 신포동 노포식당인 일미정에 관한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몇해전 일미정에 방문해

2trillionlee.tistory.com

 

인천 신포동 맛집 개성본가 이북식 손만두국 정말 맛있어요!!

 

인천 신포동 맛집 개성본가 이북식 손만두국 정말 맛있어요!!

인천 신포동 맛집 개성본가 이북식 손만두국 정말 맛있어요!! 오늘은 인천 신포동 맛집 한 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답동사거리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이북식 손만두국 전문점 '개성본가'입니

2trillionlee.tistory.com

 

서울 망원시장 맛집 탐방 세번째... [홍두깨 손칼국수] 맛집은 이유가 있다!!

 

서울 망원시장 맛집 탐방 세번째... [홍두깨 손칼국수] 맛집은 이유가 있다!!

서울 망원시장 맛집 탐방 세 번째... [홍두깨 손칼국수] 맛집은 이유가 있다!! 오늘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망원시장 맛집 탐방 세 번째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망원시장에 입점해 있는 수

2trillionlee.tistory.com

 

서울 망원시장 맛집 탐방 두번째... [우이락]리뷰 고추튀김 맛있는 막걸리집!!

 

서울 망원시장 맛집 탐방 두번째... [우이락]리뷰 고추튀김 맛있는 막걸리집!!

서울 망원시장 맛집 탐방 두 번째... [우이락] 리뷰 고추튀김 맛있는 막걸리집!! 오늘은 서울 망원시장 맛집 탐방 두 번째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지난번 첫 번째 맛집을 '바삭마차'로 정해

2trillionlee.tistory.com

 

서울 망원시장 맛집 바삭마차 정말 바삭하고 맛있어요!!

 

서울 망원시장 맛집 바삭마차 정말 바삭하고 맛있어요!!

서울 망원시장 맛집 바삭마차 정말 바삭하고 맛있어요!! 오늘은 신랑과 함께 서울 재래시장 한 곳 투어를 나서 보았습니다. 바로 서울 망원시장 맛집 투어인데요. 몇 번에 걸쳐서 망원시장 투어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