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여의도 돈까스 맛집] 여의도에서 돈까스 가장 큰 거창왕돈까스 추천해요..

남아론 2024. 4. 7. 06:23
728x90
반응형

[여의도 돈까스 맛집] 여의도에서 돈까스 가장 큰 거창왕돈까스 추천해요.. 


오늘은 여의도 돈까스 맛집 거창 왕돈까스 추천에 관한 내용을 살펴볼게요. 그럼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어제보다 더욱 날이 따뜻해졌습니다. 한낮에는 더워서 겉옷을 벗게 되더라고요. ㅎㅎ오늘은 윤중로 벚꽃길을 보고 싶어서 오랜만에 여의도를 방문했는데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벚꽃축제에 참여하기 전 먼저 든든하게 배를 채울 겸 여의도 돈까스 맛집, 여의도 점심 맛집인 거창왕돈까스 매장에 방문해 보았어요...

 

건물 거창왕돈까스 홍모물
거창왕돈까스 포스터

 

5호선 여의도역에 하차하고 5번 출구로 올라오니 와~~ 대표적인 국내 증권 건물들이 빼곡하게 보이더라고요. 스타벅스 여의도화재보험점 바로 옆 건물인 백상빌딩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계단을 올라오다 보면 TV에 방영된 거창왕돈까스 관련한 포스터를 발견할 수 있어요.ㅎㅎ

 

거창왕돈까스 매장 풍경
매장 풍경

 

혹시 직장인들 점심시간과 겹칠까 봐 부리나케 도착했는데도 아!! 웨이팅은 기본이네요.ㅎㅎ 아직 낮 12시 되기 전인데도 20분 이상은 기다려야 할 듯했어요... 벌써 이른 점심 드시는 직장인들이 가득 차 있는 모습이 유리창 사이로 보입니다.

 

거창왕돈까스 모닝와이드
모닝와이드

 

2010년 S본부에서 방영된 모닝와이드에 방송되었던 거창왕돈까스 관련한 내용들이 매장 외부 벽면에 부착되어 있어요... 이때 벌써 맛집으로 유명해진 거창왕돈까스는 지금도 여전히 많은 이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맛집입니다.

 

거창왕돈까스 1인식사 시간
1인식사 시간

 

점심시간에는 혼자 오시는 분들은 입장이 불가하다는 공지가 있더라고요. 1인은 오후 5시부터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거창왕돈까스 주문서
돈가스 주문서

 

신랑과 둘이서 방문하면 하나는 정식, 하나는 왕돈까스 시켜 먹어야지 싶었는데 아!! 정식은 2인부터 가능하다고 하시네요.ㅎㅎ 그래서 할 수 없이 왕돈까스 2개 주문했어요... 

 

거창왕돈까스 스프
스프 한 숟가락

 

자리에 앉아 주문하면 바로 스프를 가져다주십니다. 테이블의 회전율이 중요한 거창왕돈까스는 주문 즉시 바로 스프와 밑반찬이 제공됩니다. 스프에 후추 골고루 뿌려서 한 숟가락 듬뿍 담아서 먹어보았어요. 그냥 오뚜기스프 같아요.ㅎㅎ 기본적인 맛이랍니다...

 

거창왕돈까스 메뉴판
메뉴판

 

거창왕돈까스의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벌써 여러 차례 인상이 되었는데요. 최근에 올해 신년을 맞아서 가격 인상이 한번 더 있었다고 해요...거창정식의 구성이 좋아서 먹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정식에는 돈까스와 생선까스, 그리고 함박스테이크가 골고루 나오는데요. 메뉴판에도 "거창정식은 최소 2인분 이상"이라고 적혀 있네요.ㅎㅎ

 

거창왕돈까스 나오다
돈까스 나오다

 

성인 남자의 얼굴만 하다더니 정말 얼굴을 덮고도 남을 만큼 어마어마한 사이즈의 돈까스가 제공됩니다... 이 압도적인 모습에 잠시 입을 벌리고 감탄하게 되네요.ㅎㅎ

돈까스가 접시의 거의 2/3 이상을 뒤덮고 나머지는 마카로니, 양상추, 단무지, 그리고 양파볶음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거창왕돈까스 비주얼
돈까스 비주얼

 

거창왕돈까스는 워낙 양이 짐승이라(?) 여성분들은 대부분 남기시더라고요. 저도 다 먹어보려 하는데 몇 조각은 도저히 못 먹을 정도로 양이 어마어마합니다.ㅎㅎ

 

거창왕돈까스 손바닥만한 양
손바닥만한 양

 

제 손만큼 큰 왕돈까스가 보이시나요?ㅎㅎ 인천 브랜드인 금화 왕돈까스도 크다 크다 했는데 와~~ 양으로는 거창왕돈까스가 갑입니다...

 

왕돈까스 한조각
돈까스 한조각

 

거창왕돈까스는 마늘, 콩가루 등을 넣은 웰빙 소스로 느끼함을 없애고 수제 돈가스라 바삭한 맛을 살려서 맛있어요. 다만 먹다 보면 돈가스 소스가 살짝 부족할 수 있어요. 이때는 직원분에게 추가로 소스를 요청하시면 가져다주신답니다. 돈가스 소스에서 어쩐지 콩가루가 살짝 느껴지길래 찾아보니 소스에 역시 콩가루가 들어가더라고요. 거창왕돈까스 점심때 방문하신다면 직원분들의 친절함은 조금 내려놓으셔야 합니다. 워낙 손님도 많고 회전도 빨리빨리 되어야 하다 보니 음식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몰라요. 이럴 때는 살짝 점심시간을 피해서 방문하셔도 좋겠습니다. 정식은 2인 이상부터 가능하다는 것도 기억해 주세요.ㅎㅎ

 

오늘은 "[여의도 돈까스 맛집] 여의도에서 돈까스 가장 큰 거창왕돈까스 추천해요.."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맛집 관련한 포스팅 더 보기↓↓

 

[동인천 맛집] 신포동 노포식당 쯔양방문 맛집 일미정 육개장 삼계탕 추천해요!!

 

[동인천 맛집] 신포동 노포식당 쯔양방문 맛집 일미정 육개장 삼계탕 추천해요!!

[동인천 맛집] 신포동 노포식당 쯔양방문 맛집 일미정 육개장 삼계탕 추천해요!! 오늘은 동인천 맛집이자 신포동 노포식당인 일미정에 관한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몇해전 일미정에 방문해

2trillionlee.tistory.com

 

인천 신포동 맛집 개성본가 이북식 손만두국 정말 맛있어요!!

 

인천 신포동 맛집 개성본가 이북식 손만두국 정말 맛있어요!!

인천 신포동 맛집 개성본가 이북식 손만두국 정말 맛있어요!! 오늘은 인천 신포동 맛집 한 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답동사거리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이북식 손만두국 전문점 '개성본가'입니

2trillionlee.tistory.com

 

서울 망원시장 맛집 탐방 세번째... [홍두깨 손칼국수] 맛집은 이유가 있다!!

 

서울 망원시장 맛집 탐방 세번째... [홍두깨 손칼국수] 맛집은 이유가 있다!!

서울 망원시장 맛집 탐방 세 번째... [홍두깨 손칼국수] 맛집은 이유가 있다!! 오늘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망원시장 맛집 탐방 세 번째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망원시장에 입점해 있는 수

2trillionlee.tistory.com

 

서울 망원시장 맛집 탐방 두번째... [우이락]리뷰 고추튀김 맛있는 막걸리집!!

 

서울 망원시장 맛집 탐방 두번째... [우이락]리뷰 고추튀김 맛있는 막걸리집!!

서울 망원시장 맛집 탐방 두 번째... [우이락] 리뷰 고추튀김 맛있는 막걸리집!! 오늘은 서울 망원시장 맛집 탐방 두 번째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지난번 첫 번째 맛집을 '바삭마차'로 정해

2trillionlee.tistory.com

 

서울 망원시장 맛집 바삭마차 정말 바삭하고 맛있어요!!

 

서울 망원시장 맛집 바삭마차 정말 바삭하고 맛있어요!!

서울 망원시장 맛집 바삭마차 정말 바삭하고 맛있어요!! 오늘은 신랑과 함께 서울 재래시장 한 곳 투어를 나서 보았습니다. 바로 서울 망원시장 맛집 투어인데요. 몇 번에 걸쳐서 망원시장 투어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