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정보

치치살롱 첫 열펌 후기 [앨리웨이 미용실 치치살롱]

남아론 2021. 11. 15. 21:40
728x90
반응형

치치 살롱 첫 열펌 후기 [앨리웨이 미용실 치치 살롱]


지난주 펌을 예약해놓고 드디어 오늘은 미용실 가는 날~~

 

지난번 포스팅 못 보신 분들은 다시금 봐주세요^^

 

예약시간에 늦지 않게 치치 살롱에 도착했어요...

 

이미 예약 손님들이 많이들 계시더라고요. 

 

저는 유민 원장님께 스타일링 진행하기로 예약, 바로 안내를 받고

 

잠시 후 스타일에 관해서 토킹 어바웃 ㅋㅋ 

 

제가 원하던 스타일을 원장님께 보여드렸더니 아주 친절하게

 

설명을 해 주시면서 제게 맞는 스타일을 조언해 주셨어요...

 

스타일 콘셉트 잡고 바로 열펌 시작합니다.

 

참 기존의 제 헤어스타일을 먼저 올려 봐요^^

 

전에 히피펌을 한 후에 컬은 만족했지만 이상하게 삼각김밥처럼 (?) 스타일이 안 살아나서

 

보브컷을 다시 한번 시도했더니 컬까지 없어지고 스타일링이 너무 어렵더라고요. 

 

고민하던 중 치치 살롱에 케어 진행하려 예약 방문한 거예요...

 

<Before>

<치치 살롱 내부>

 

포인트 되는 소품들, 생활가전도 눈에 띄네요. 일리 커피머신 

 

저도 탐내던 물건인데 ㅋㅋ 커피맛도 좋아요^^

<예쁘게 펌 하는 중>

 

3시간의 노력으로 스타일이 바뀌는 건데 

이 고생이 대수인가요?ㅋㅋ

저 보다야 원장님이 더 애쓰시네요...

<After>

 

차에 타자마자 새로 바뀐 열펌 스타일을 확인 중입니다...

집에 와서도 한컷 더 인증해 봅니다. ㅎㅎ

 

펌이 너무 만족스럽게 잘 나와주었어요.

 

유민 원장님 꼼꼼하게 정말 스타일 잘해주셨어요...

 

감사 감사^^

서비스로 받은 프로마스터 컬러케어 스타일리시 샴푸(두발용 제품류)랍니다...

 

파마, 염색 등 화학 시술에 의한 모발데미지를 케어해 준다고요.

 

사용방법도 뒷면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더라고요. 

 

제게 꼭 필요한 제품인 듯... 원장님 감사히 잘 쓸게요^^

 

지난번 포스팅에서처럼 오픈 이벤트와 리뷰 이벤트를 합쳐서 총 30%의 할인을 받았답니다.

 

개이득 맞죠? ㅎㅎ 

 

오늘 치치 살롱에서의 첫 열펌은 대만족입니다. 스타일도 제대로 살려 주셨어요.

 

유민 원장님 외에 민정실장님과 리아 실장님도 중간중간 케어해 주셨는데

 

너무 친절하셨어요... 앞으로 자주 찾아갈게요 ~~

 

치치 살롱 열펌 후기는 대만족!!! 도화동 인근에 거주하시는 분들께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