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일상

코스트코 송도점, 송도 코스트코 추천상품... 눈 건강엔 안국 필수구입!

남아론 2021. 12. 11. 06:30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송도점, 송도 코스트코 추천상품... 눈 건강을 위해 안국 필수구입!


코스트코 송도점 리뷰 커버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고 포스팅한 이후 처음으로 코스트코 내용을 함께 공유하려 합니다.

 

한 달에 한 번씩 대대적으로(?) 장보기에 나서는데요...

 

오늘 방문하게 되는 이곳 코스트코 송도점이 오픈하기 전에는 거의 대부분 코스트코 광명을 이용하곤 했습니다.

3~4년을 그리 했던 거 같아요.

 

그러다가 코스트코 송도점 오픈 이후 한 두 번 쇼핑하다 보니 동선도 익숙해졌고, 어쨌든 집에서 훨씬 가깝거니와, 평일을 이용하면 타 매장들 보다는 혼잡스럽지 않아서 즐겨 이곳을 찾는답니다.

 

오늘 송도 코스트코를 가게 된 이유가 있어요. 다른 생필품과 식료품도 구입할 게 있었지만

 

오늘의 필수템은 바로...

 

귤, 앰플, 오렌지청, 커클랜드 생수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갤탭 A7 혹시 할인 들어갔다면 꼭 사야 할 제품들이 되겠습니다.

 

쇼핑하기 위해서 매장 안으로 들어서면 바로 전자제품 매장들이 보여요...

 

송도점, 광명점도 그렇던데, 다른 매장들은 어떨까요? 혹시 아시는 분 있음 대답해 주세요~~

 

바로 이 제품입니다. 할인 들어갔다면 무조건 들고 나와야 하는 제품이에요.

제가 꼭 필요하거든요. 스마트폰으로 주식 매매하려니 요즘 많이 힘들답니다.ㅜㅜ

그래서 이번 기회에 주식 매매용으로 보급형 갤럭시탭 A7을 한동안 눈팅 중이었거든요...

 

갤럭시탭 A7

 

가격도 착해요. 64GB가 30만 원에서 100원 빠지는 29만 9천 원대합니다.

근데 저는 더 욕심이 나네요. 지난 4월경 무려 이 가격에서 35,000원을 파격 할인해 주는 행사가 있었는데 왜 그땐 몰랐는지... 땅을 치고 통곡하고 싶은 마음입니다.ㅋㅋ

 

갤럭시탭A7 가격

 

제가 사용하는 노트북이 연식이 조금 나가시는 맥북에어가 되시거든요... ㅋㅋ

이제 바꿀 때도 되었는데, 한번 지름신 강림하사 매매해 볼까요? 

이놈의 충동구매 때문에 코스트코는 딱 한 달에 한 번씩만 오는 걸로 원칙을 정했답니다.

그렇지 않다면 내 마음 나도 몰라요...

 

맥북에어

 

전자제품부터 쭈욱 둘러보다가 향하는 곳은 바로 조리식품 코너입니다...

 

이 압도적인 스케일은 뭐죠? ㅎㅎ

지난번에 방문했을 때만 해도 요 상품은 없었는데...

 

늘 단골 메뉴는 코스트코 낙곱새와 곱창전골인데, 이번엔 시즌 메뉴일까요?

해물 누룽지탕이 한 자리를 뜨악~~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와 이 비주얼 좀 보세요. 아주아주 푸짐한 누룽지탕, 연말에 분위기 내면서 가족들과 먹어봐야겠어요

오늘은 일단 패스!!!

 

해물누룽지탕

 

해물 누룽지탕 가격이 33,990원입니다.

이 정도 구성과 양에 이 가격대면 후한 점수를 줄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조리식품, 특히 낙곱새와 곱창전골도 구입해서 맛을 보았는데요, 아주아주 훌륭합니다.

이번 해물 누룽지탕도 야심 차게 준비했을 테니 믿고 먹어봐야겠죠^^

 

해물누룽지탕 가격

 

여기 낙곱새 등장이요...

이 메뉴도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4인 기준 한 끼로 넉넉하게 드실 수 있으니

추운 겨울에 구입해서 드셔도 될만한 추천 메뉴입니다.

 

코스트코 낙곱새

 

아!!! 오늘 요것도 사야 해요...

원래 가격이면 오늘도 패스했을 텐데 이런 할인 너무 좋죠^^

 

오늘 한 끼는 이탈리안 샌드위치로 해결하는 걸로 정했어요.

 

이탈리안샌드위치 가격

 

팩 안에 두 가지 맛으로 담겨있는데 샌드위치 두 조각에 우유 한잔이면 포만감이 느껴질 정도로 고단백 음식이네요...

 

비주얼 보세요. 보는 것 말고 맛도 정말 좋아요. 다만 햄이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살짝 제 입맛엔 짭니다...

다이어트 음식으로는 꽝!

 

이탈리안 샌드위치

 

코스트코 오리주물럭도 오랫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 메뉴랍니다.

믿고 먹는 음식이죠... 하지만 오늘은 이것도 패스!!!

 

오리주물럭

 

워낙 구성이 좋아서 더 추가할 거 없이 이대로 구워 먹으면 꿀맛이랍니다.

다만 저희 집에선 고구마를 추가해서 먹는데요, 오리고기와 잘 어울리더라고요...

 

코스트코오리주물럭

 

코스트코에 오면 비타민 우유도 원픽입니다. 강력추천!!!

 

덴마크 비타민우유 가격

 

코스트코 방문하시면 요 덴마크 비타민 우유 구입해 보세요... 제 추천상품입니다...

 

덴마크 비타민우유

 

역시 코스트코 생수는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카트에 담아놔야 합니다.ㅎㅎ

 

타이밍 잘못 맞추면 한참 동안 기다려야 할 수 있어요...

 

커클랜드 생수 가격

 

원래는 500밀리 작은 생수를 구입하는데 아직 많이 남아있는 관계로 오늘은 2리터짜리 6팩만 구입합니다...

 

커클랜드 생수

 

자몽 오렌지청은 이미 갖가지 정보를 통해서 할인상품인 걸 알고 있었거든요...

겨울철 따뜻하게 마셔줄 차는 필수겠죠? 집에 꿀 생강차는 있지만 번갈아가면서 따뜻하게 마셔주려 합니다. 게다가 1500원 할인이 어디인가요? ㅎㅎ

 

자몽오렌지청 가격

 

병 안에 담겨있는 자몽은 미국산, 오렌지는 미국, 호주 남아공 제품이더라고요...

자몽 오렌지청 꾸준히 마셔주면 올 겨울 감기는 걱정 붙들어 매도되겠죠?ㅎㅎ

 

자몽오렌지청

 

코스트코 푸드코트에서 판매 중인 상품중에 요즘 들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료입니다.

이름하여 홍시 스무디랍니다...

홍시 100% 갈아서 만든 음료라 너무 좋아요.

다만 아주아주 가끔은 홍시 씨까지 갈려서 살짝 텁텁한 맛을 낼 때도 있긴 한데...

복불복입니다.ㅋㅋ 홍시 스무디 만드는 직원분의 그날 컨디션에 따라 다를지도~~

 

홍시스무디

 

지난주부터 그렇게도 귤이 먹고 싶었습니다.ㅜㅜ 

때 마침 코스트코에서 할인상품으로 나와 있다길래

오늘 귤 사러 다녀온 것이랍니다...

 

아주아주 잘 골랐나 봐요. 귤이 정말 맛있어요... 

몸에서 비타민을 필요로 했는지 정말 이렇게 귤이 당기는 건 처음이랍니다.

 

여러분들도 몸이 원하는 음식을 드셔주세요.. 그게 건강을 지키는 일인 거 같아요.

 

코스트코 귤 한박스

 

드디어 나왔네요... 

오늘 제가 코스트코를 방문한 이유가 되겠습니다.

귤과 더불어 안국 사려고 그 먼길을(?) 다녀온 것이랍니다...

 

안국건강 안국

 

눈 건강이 가장 중요하다는 건 저 역시 인지하고 있던 바, 평소에도 루테인 같은 건강보조식품을 먹어주었는데, 별 효과는 못 본거 같아요... 제가 느끼기에 그랬던 건지 어쨌든, 루테인이 눈 건강에 도움이 되었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오늘 야심 차게 구입한 안국... 장시간 컴퓨터, 스마트폰, TV 시청으로 피로한 눈을 위해!!!

딱 저를 지칭해서 언급하는 듯합니다. MTS로 주식 매매하는 것도 사실상 스마트폰으로 장시간 하면서 피로감이 심했는데, 게다가 요즘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고 구독자분들과 소통하며 공감하다 보니 눈이 더욱 침침해졌어요...

안국은 꼭 구입해야겠다 싶었죠...

 

안국 효능

 

바로 이 한통 속에 제 눈 건강을 지켜줄 캡슐이 들어있어요...

1일 1회 섭취, 1회 복용 시 물도 충분히 마셔줘야 한다고 용법에 대해서 설명이 있었어요.

 

안국 복용법

 

드디어 안국을 개봉했더니, 캡슐이 가득 담겨있어요...

한통에 들어있는 캡슐은 모두 몇 개일까요? 오늘의 문제입니다...

 

아시는 분은 댓글로 부탁드려요 ㅋㅋ

 

안국 개봉

 

저녁식사 후 바로 복용하려고 캡슐을 집어보았는데요... 

어머머~~ 왜 이렇게 작은 거죠? 제 새끼손톱 정도? 아니 살짝 더 큰 정도였어요...

복용하기는 편하겠네요... 

 

안국은 한통에 90 캡슐이 들어있어요. 즉 한 사람이 복용하면 90일 즉 3달 동안 먹을 수 있는 양이랍니다. 매일 꾸준히 먹어주면서 제 눈 건강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면밀하게 체크해 보려 해요...

 

안국 캡슐

 

눈 건강에 정말 큰 도움이 되었다면 다음에 포스팅하면서 구독자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 안국도 추천해 드리는 걸로^^

 

오늘의 코스트코 송도점 구매금액은 약 13만 5천 원 정도 되겠어요... 그래도 알뜰하게 장 보고 온 거 맞죠^^

 

어머 이건 꼭 사야해!

 

오늘의 제 코스트코 추천상품은요? 

 

귤, 자몽 오렌지청, 커클랜드 생수, 해물 누룽지탕, 낙곱새, 덴마크 비타민 우유, 안국, 홍시 스무디,갤럭시탭 A7(셋째주 할인상품 포함된다면) 이상 끝!!!

 

아 맞다... 다음 주 월요일인 12월 13일부터 코스트코 12월 셋째 주 할인 품목이 결정되니까요...

만약 제가 오늘 구입하려고 했던 갤럭시탭 A7 할인상품에 들어간다면 요거 구입하셔도 후회 없을 거 같아요..

 

저 역시 할인하면 바로 코스트코 달려갈 예정이랍니다^^

 

휴우 숨 가쁘게 오늘 코스트코 송도점 방문했던 후기 남겨보았네요...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