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정보

인천 청라볼링장 어디가 좋을까? 노블레스 볼링센터 추천해요...

남아론 2022. 10. 27. 06:29
728x90
반응형

인천 청라 볼링장 어디가 좋을까? 노블레스 볼링센터 추천해요... 


참 오랜만에 아들과 볼링 약속을 해놓고 어느 볼링장으로 갈까 고민했는데요. 집 근처 제물포의 두두 볼링장도 유명하긴 하지만, 워낙 오래되어 시설면에서 조금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그래서 청라 쪽을 인터넷으로 검색해 보니 가장 상단에 뜨는 건 딱 두 군데 있었습니다. 노블레스 볼링센터와 지젤락 볼링장이더라고요.

 

 

지젤락 볼링장은 지난번 포스팅에서 언급했던 종로서적 청라점이 입점해있는 청라 커넬애비뉴 건물 맞은편의 지젤엠 건물에 위치해 있어서 잘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곳은 락볼링장이라 볼링 게임에 더 집중하려면 아무래도 일반 볼링장이 낫겠다 싶어 노블레스로 찜했어요.ㅎㅎ

 

 

청라 커넬웨이에서도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는 노블레스 볼링센터는 키움프라자 8층에 입점해 있습니다.

 

 

청라 홈플러스와 롯데마트가 어디에 있는지 잘 아실텐데요. 홈플러스를 지나서 바로 유턴하고 골목으로 진입하면 되겠습니다.

 

키움프라자 지상주차장
4층 주차장

 

키움프라자 건물을 끼고 돌다보면 건물 주차장 입구가 보일 겁니다. 키움 플라자 건물은 지하가 아니라 지상주차장이 4층부터 7층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차공간이 있다면 어디에 차를 파킹 하셔도 된답니다.

 

 

저희는 4층에 바로 엘리베이터 앞쪽에 주차공간이 있길래 바로 주차를 해 주었습니다.

 

키움프라자 인포메이션
키움프라자 인포

 

바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키움프라자 인포메이션에 적힌 대로 8층으로 이동해 보았습니다...

 

텐핀회원 홍보배너
텐핀회원 혜택

 

8층 전체 공간을 볼링장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8층에서 내린 후 바로 볼링장 안으로 들어가 주시면 되겠습니다. 볼링장 입구 좌측에 이처럼 텐핀 회원을 모집하는 홍보 배너가 설치되어 있었어요... 

 

노블레스 볼링장 로고
볼링장 로고

 

볼링장에 들어서니 카운터 쪽에 이처럼 노블레스 볼링이라는 파란색 조명의 강렬한 로고가 눈에 확 들어오더라고요... 게임비는 후불이니, 우선 어느 레인에서 볼링을 칠 것인지만 선택하시면 됩니다.

 

프리미엄 볼링클럽
볼링클럽

 

노블레스 볼링센터는 첫 방문이었는데 가장 좋았던 점은 1~12레인까지 한곳에 집중되어 있지 않아서 매력적이었어요. 볼링장 카운터 정면으로 1~6 레인까지 구성되어 있고, 반대편으로 돌아가면 7~12 레인이 독립적으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11,12 레인을 배정받았어요. 그곳 벽면에 이처럼 프리미엄 볼링클럽이라는 글자가 부착되어 있어요.ㅎㅎ

 

노블레스 볼링장 레인
7~12레인

 

평일 오후시간대라 그런지 9 레인에서 딱 한 분 중년 여성분이 홀로 게임을 치고 계셨어요. 아무래도 장비를 구입하고 볼링 코칭을 받은 지 얼마 되지 않으시는 듯했어요... 계속해서 스윙 체크를 하고 계셨습니다. 점수는 비록 잘 나오지 않았지만 제대로 잘 배우신다면 금방 실력이 붙을 듯합니다.ㅎㅎ

 

노블레스볼링장 카운터 간식
카운터 간식대

 

카운터에는 이처럼 스낵류와 음료수도 판매 중이랍니다. 저희는 이온음료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볼링장 카운터 공지
카운터 공지

 

노블레스 볼링장 카운터에는 게임비용, 이벤트 등 다양한 공지사항이 적혀 있어요. 

 

노블레스볼링장 신발장
볼링신발장

 

노블레스 볼링장의 또 다른 매력은 볼링화가 굉장히 다양하게 잘 갖춰져 있다는 것이었어요. 볼링장 자주 가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볼링화를 선택하려다 보면 해어진 헌 신발이 많이 보이고요. 사이즈도 없는 경우가 있어서 당황스러울 때가 많았습니다... 

 

그러나 노블레스는 여성 사이즈 220부터 남성 무려 300mm까지 있다는 거... 게다가 300mm 신발은 신상품처럼 깨끗했어요.ㅎㅎ

 

볼링공과 라면들
볼&라면

 

노블레스 볼링장 레인 뒤에 하우스 볼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습니다. 파운드 별로 색깔이 일정하니 참고하세요. 라면도 다양하게 있네요. 끓여주시나 봐요.ㅎㅎ 

 

노블레스 볼링장 이모저모
볼링장 이모저모

 

노블레스 볼링장 이동통로도 널찍하니 굉장히 좋았어요. 볼링장이 아무래도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는 듯했는데요. 시설면에서도 합격점... 볼링치고 싶을 때는 청라 노블레스 볼링장 자주 찾아올 듯합니다.ㅎㅎ

 

노블레스볼링장 레인과 모니터
레인&모니터

 

노블레스 볼링장의 또 다른 장점은 액션캠이 설치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투구를 마치고 나면 모니터상에서 내가 볼링공을 투구할 때의 폼과 공의 궤적 등이 나타나므로 잘못된 자세와 폼을 교정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스트라이크 움짤
호쾌한 스트라이크

 

아들의 호쾌한 스윙에 모든 핀들이 추풍낙엽처럼 쓰러지면서 울리는 타격감에 스트레스가 확 풀리더라고요... 근데 오늘 아들하고 게임비 내기라 마냥 응원할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ㅋㅋ

 

노블레스볼링장 락커룸
락커룸

 

아무래도 정기 회원들을 위한 락커룸이 잘 갖춰져 있어요. 청라에 사시는 분들은 노블레스 볼링장 자주 이용할 듯해요. 청라에 사시는 분들 중에 볼링장 고민중이신 분들이라면 무조건 노블레스 볼링장 추천해 드립니다.ㅎㅎ 

 

자주 스트라이크만 던질 수 있다면 스트레스는 한순간에 날아갈 듯 해요. 단 함정은 스플릿이 나거나 점수가 시원찮을 경우에는 오히려 스트레스가 가중될 수 있다는 거..ㅋㅋ

 

오늘은 "인천 청라 볼링장 어디가 좋을까? 노블레스 볼링센터 추천해요..."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슈 및 정보 관련한 포스팅 글들도 참고해 주세요.↓↓

 

코스트코 2022년 10월 셋째 주 할인상품... [feat. 송도 코스트코]

 

코스트코 2022년 10월 셋째주 할인상품... [feat. 송도 코스트코]

코스트코 2022년 10월 셋째 주 할인상품... [feat. 코스트코 송도점] 집 가까운 곳에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있긴 하지만 저희는 장 보러 송도로 넘어간답니다.ㅋㅋ 애용하는 코스트코 간지가 벌써 7~8

2trillionlee.tistory.com

 

앨리 웨이 인천점 야경 예쁘네요... [앨리 웨이 10월 이벤트 일정]

 

앨리웨이 인천점 야경 예쁘네요... [앨리웨이 10월 이벤트 일정]

앨리웨이 인천점 야경 예쁘네요... [앨리웨이 10월 이벤트 일정] 지난 주말 판교에 있는 SK C&C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해 먹통으로 변해버린 카카오의 모든 것, 특히 티스토리 오류로 인해 포스

2trillionlee.tistory.com

 

강화 가볼 만한 곳: 황산도 해안산책로 드디어 찾았다... 황산도 해안데크길 강추! [황산도 해안산책로 가는 길]

 

강화 가볼만한곳: 황산도 해안산책로 드디어 찾았다... 황산도 해안데크길 강추! [황산도 해안산

강화 가볼만한곳: 황산도 해안산책로 드디어 찾았다... 황산도 해안데크길 강추! [황산도 해안산책로 가는 길] 지난번 포스팅에서 황산도 둘레길에 관한 내용을 다루어 보았는데요. 지난 포스팅

2trillionlee.tistory.com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만들기 및 프로필 변경 [feat. 카톡 오픈채팅방 삭제까지]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만들기 및 프로필 변경 [feat. 카톡 오픈채팅방 삭제까지]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만들기 및 프로필 변경 [feat. 카톡 오픈채팅방 삭제까지] 국내 증시에 상장되어 있는 카카오 3형제를 아시나요? 카카오, 카카오페이, 카카오뱅크까지 나란히 연일 신

2trillionlee.tistory.com

 

24절기 열일곱 번째인 한로(寒露), 날짜와 세시풍속, 속담을 알아보자

 

24절기 열일곱 번째인 한로(寒露), 날짜와 세시풍속, 속담을 알아보자

24절기 열일곱 번째인 한로(寒露), 날짜와 세시풍속, 속담을 알아보자 오늘은 올해의 24절기 중 열일곱 번째에 해당하는 가을 절기 한로(寒露)를 맞이하게 됩니다. 한로는 양력 10월 8~9일 무렵에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