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인천 서구 커피맛집 소개: 하이오커피 포레나루원시티점 방문했어요...

남아론 2023. 9. 5. 06:25
728x90
반응형

인천 서구 커피맛집 소개: 하이오커피 포레나루원시티점 방문했어요...


오늘은 제가 꼭 방문해 보고 싶었던 부산 브랜드 하이오커피(HIO COFFEE)에 관한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최근 인천 서구 가정동이나 연희동에 가보셨나요? 별천지로 바뀌었답니다. 엄청난 신도시 개발로 인해서 신축아파트들이 공사를 마치고 입주가 시작되었고요... 오늘 저희가 방문하는 하이오커피가 입점해 있는 곳은 서구 가정동 포레나루원시티 상가랍니다.

 

인천 포레나루원시티 전경
포레나루원시티

 

오늘은 자가운전하지 않고 편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하이오커피에 방문해 보려 했어요... 강화가 종점인 인천 800번 버스를 타니 얼마나 편안한지 모른답니다.ㅎㅎ 신경 써서 운전하지 않아도 되니까요. 경인고속도로를 타고 서인천 나들목으로 나가면 바로 첫 번째 정류소에서 내려봅니다. 800번 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포레나루원시티 정류소에서 하차해 주세요...

 

버스에서 하차후 포레나루원시티 아파트를 향해서 걸어갑니다.ㅎㅎ

 

인천 가정동 하이오커피
하이오커피 매장 보이다

 

가정동 포레나루원시티 정문에 다가서니 바로 하이오커피 매장이 보이더라고요... 하이오커피의 메뉴에 대해서는 잘 알고 있었지만 방문도 처음, 맛보는 것도 처음...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매장 쪽으로 다가서 봅니다.ㅎㅎ

 

하이오커피 간판
하이오 간판

 

매장 앞에서 하이오커피 간판을 찍어봅니다. 포레나루원시티점 이라는 글자도 잘 보입니다...

 

1리터 보틀 커피
1리터 보틀 가격

 

하이오커피는 친환경을 생각해서 보틀을 판매하며, 리유저블컵에 음료를 담아주는데요. 보틀을 구입한 후 추후 보틀을 지참 후 하이오 매장에 방문하면 1.1리터짜리 아메리카노와 아이스티를 1천 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요.ㅎㅎ

 

하이오 매장 로고
하이오 로고

 

하이오커피는 앞에서도 언급했듯 부산 커피브랜드랍니다. 부산에서부터 차근차근 수도권까지 진출하고 있어요... 하이오커피 로고는 원두 위에 올라선 자유로운 갈매기를 모토로 만들어 졌답니다.ㅎㅎ

 

키오스크 주문 메뉴들
키오스크 메뉴

 

매장내부에 설치되어 있는 키오스크에서 신중하게 첫 주문을 해보는데요. 이 메뉴도 맛있어 보이고, 저것도 주문하고 싶더라고요.ㅎㅎ 첫 주문은 가볍게 아인슈페너, 하이오커피에서는 하이슈페너라고 부르더라고요. 그리고 역시 하이오의 시그니처 메뉴인 바다소금라떼 이렇게 2개의 메뉴를 주문해 봅니다...

 

하이오커피 스페셜티 원두
스페셜티 원두

 

하이오커피는 원두에 자부심이 있는 듯합니다. 최고등급으로 엄선된 스페셜티 원두라는 걸 강조하고 있어요.ㅎㅎ

 

하이오커피 포레나루원시티 매장풍경
하이오 매장풍경

 

하이오커피 포레나루원시티점 매장 안에는 이처럼 테이블이 네 개 정도 마련되어 있어요. 작은 매장이랍니다.ㅎㅎ 그래도 아기자기하게 분위기는 굿굿!!

 

하이오커피 포레나루원시티 매장안
매장 모습

 

하이오 매장 구석에서 전체 매장 풍경을 담아볼고 노력했어요...

 

하이오커피 매장안 벽면데코
벽면 인테리어

 

테이블이 놓여있는 구석자리 벽면에는 예쁜 인테리어가 눈에 확 띄더라고요...

 

하이오커피 바다소금라떼
바다소금라떼

 

얼마 지나지 않아 저희가 주문했던 메뉴들이 준비되었어요... 역시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바다소금라떼'는 와~~ 색감이 정말 바다색이라 신기했어요.ㅎㅎ 밑바닥에는 하이오만의 쏠티폼, 그 위에 깔끔한 콜드브루, 맨 위에 달콤한 우유거품이 기막힌 조합을 만들어 내네요...

 

하이오커피 주문메뉴 나오다
주문메뉴 나오다

 

바다소금라떼와 하이슈페너를 사진으로 담아 봅니다. 와~~ 둘 다 맛있어요... 바다소금라떼가 단짠단짠의 대명사라면, 하이슈페너는 달달한 크림이 들어가 있어요...

 

하이오커피 하이슈페너 비주얼
하이슈페너 비주얼

 

고소하고 묵직한 에스프레소에 부드럽고 달달한 크림이 정말 잘 어울립니다...

 

하이오 바다소금라떼 층층
바다소금라떼 층층

 

하이오 매장컵에 담긴 바다소금라떼... 꼭 드셔 보세요. 대신 여러 번 잘 섞어주시면서 드셔야 해요. 대충 섞어주시면 나중에 짠맛이 강해져요.ㅎㅎ

 

하이오커피 리유저블컵 포스터
리유저블컵 홍보포스터

 

하이오커피가 가장 먼저 시작했던 리유저블 컵, 요즘은 디저트 39를 비롯한 많은 매장들에서도 동참하는 듯합니다... 하이오커피 리유저블컵 너무 예뻐요.ㅎㅎ

 

하이오커피 와이파이 안내
와이파이 안내

 

하이오커피 포레나루원시티점 와이파이 안내문도 매장 안에 부착되어 있어요... 와이파이를 이용하면서 맛있는 커피 드시면서 시간을 보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와이파이 비번은 매장 번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032-561-1384 매장번호인지 함 확인해 볼까요?ㅎㅎ

아직 하이오커피 맛을 못 보셨다면 꼭 방문해서 드셔 보세요. 바다소금라떼는 반드시 드셔 보셔야 합니다...

 

 

오늘은 "인천 서구 커피맛집 소개: 하이오커피 포레나루원시티점 방문했어요..."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커피 맛집 관련한 포스팅 글들도 참고해 주세요.↓↓

 

강화터미널건물 2층 금문도 너무 맛있어요... 강화백짬뽕&강화속노랑간짜장!!

 

강화터미널건물 2층 금문도 너무 맛있어요... 강화백짬뽕&강화속노랑간짜장!!

강화터미널건물 2층 금문도 너무 맛있어요... 강화백짬뽕&강화속노랑간짜장!! 오늘은 강화도 금문도에 관한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강화도 중국집 맛집 다들 아시나요? 다들 맛있게 드셨

2trillionlee.tistory.com

 

김밥천국 인천도화점 솔직 방문후기!!

 

김밥천국 인천도화점 솔직 방문후기!!

김밥천국 인천도화점 솔직 방문후기!! 오늘은 김밥천국 인천도화점 방문후기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인천 앨리웨이 근처에 김밥을 비롯한 분식집이라

2trillionlee.tistory.com

 

맥도날드 메뉴소개: 창녕갈릭버거 & 창녕비프버거 추천해요...

 

맥도날드 메뉴소개: 창녕갈릭버거 & 창녕비프버거 추천해요...

맥도날드 메뉴소개: 창녕갈릭버거 & 창녕비프버거 추천해요... 오늘은 맥도날드 신메뉴 창녕갈릭버거 세트를 소개해 드려 볼게요. 아마도 티브이광고에서 창녕갈릭버거 CF 안 보신 분들은 거의

2trillionlee.tistory.com

 

인천 숭의동 커피맛집 메가커피 인천숭의점 매장도 쾌적하고 맛있어요!!

 

인천 숭의동 커피맛집 메가커피 인천숭의점 매장도 쾌적하고 맛있어요!!

인천 숭의동 커피맛집 메가커피 인천숭의점 매장도 쾌적하고 맛있어요!! 오늘은 인천 숭의동 커피맛집 한 곳을 소개해 드려 볼게요. 바로 '메가커피 인천숭의점' 이랍니다. 그럼 오늘의 내용 지

2trillionlee.tistory.com

 

앨리웨이 인천점 베브릿지 땡모빤 주문 해 보았어요...

 

앨리웨이 인천점 베브릿지 땡모빤 주문해 보았어요...

앨리웨이 인천점 베브릿지 땡모빤 주문 해 보았어요... 앨리웨이 인천점 지하1층에 입점해 있는 세계 음료 베브릿지에 오랜만에 방문해 봅니다. 여름이 지나기 전 베브릿지에서 수박주스 한번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