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하이오커피 포레나루원시티점 보틀 아메리카노 미디엄 포장하다!!

남아론 2023. 9. 6. 06:16
728x90
반응형

하이오커피 포레나루원시티점 보틀 아메리카노 미디엄 포장하다!!


말로만 듣던 하이오커피 매장에 방문해서 시그니처 메뉴와 신메뉴를 마셔본 내용을 지난번 포스팅에서 다루었는데요. 오늘은 하이오커피 보틀 아메리카노 포장 관련된 내용을 소개해 볼게요. 그럼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인천 도화동에 도화오거리라는 유명한 혼잡구간이 있었던 것처럼 인천 서구 가정동에도 가정오거리는 늘 막히는 구간이었어요. 그리고 구도심이라 도시정비가 필요하다는 건 느끼는 바였지만 그랬던 이곳이 이렇게 엄청나게 바뀔 줄은 몰랐답니다. 가정2동 행정센터와 포레나루원시티 인근에 자리 잡은 하이오커피 매장입니다. 오픈은 지난달인 8월에 신규오픈한 거 같더라고요.ㅎㅎ

 

하이오커피 키오스크 주문
키오스크 주문

 

어차피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해서 네이버에서 버스 도착시간에 맞춰 포장메뉴를 주문하려고 합니다... 저희가 버스 타는 정류소는 포레나루원시티 정류소인데요. 버스 도착 20분전쯤 미리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메뉴 수령하면서 바로 정류소로 이동하면 시간이 딱 맞을 거 같더라고요... 

 

버스 도착 20분전 자리에서 일어나 키오스크로 다가갑니다. 포장주문을 누르고 진행해 봅니다... 

 

키오스크 위 원두선택
미디엄과 다크

 

키오스크에서 어떤 음료를 주문할까 고민 중입니다. 음료 하나는 보틀 아메리카노로 결정했는데, 달달한 음료 한잔을 추가로 주문하려는데요... 고민이 깊어집니다.ㅎㅎ

 

하이오매장 그라인더
그라인더

 

하이오커피 집기들에도 로고가 보여요... 자유로운 갈매기가 원두를 두 다리로 잡았어요.ㅎㅎ 그라인더는 두 개가 놓여 있는데요. 하나는 미디엄원두, 하나는 다크원두가 들어 있는 거 같아요...

 

하이오커피 매장밖 메뉴판
나무 메뉴판

 

하이오커피 매장 밖에는 이처럼 나무판으로 메뉴들이 부착되어 있어요... 커피 외에도 다양한 음료들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ㅎㅎ

 

빅사이즈 아메리카노 배너
아메리카노 배너

 

에스프레소 2샷이 들어간 빅사이즈 아메리카노 리유저블컵도 2천원에 판매 중입니다... 저는 하이오커피 리유저블컵이 탐나더라고요.ㅎ

 

하이오커피 메뉴 포장 인증샷
포장 인증샷

 

제품을 수령하니 버스 도착시간이 약 15분 정도 남아 있더라고요. 이제 부지런히 길 건너편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하이오매장을 배경으로 비닐 캐리어에 담긴 메뉴들을 인증해 봅니다.ㅎㅎ

 

하이오 1리터 보틀
1리터 보틀

 

1리터 보틀에 담아온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모습입니다. 이대로 마시기에는 양이 너무 많아서요. 조금씩 머그잔에 나누어서 마시려고 해요... 참고로 말씀드리면 나중에 보틀을 지참하고 하이오커피에 방문하시면 아이스티나 아메리카노는 1천 원 할인될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답니다.

 

하이오 코코넛 커피 포장
코코넛 커피

 

달달한 하이오만의 코코넛커피도 주문해서 받아왔답니다... 실링포장으로 새지 않게 포장해 주시는 것도 괜찮았어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집까지 오는 동안 새면 어쩌나 하는 마음 없이 편안하게 가져올 수 있었답니다.ㅎㅎ

 

아메리카노 머그잔에 마시다
머그잔에 마시다

 

예전에 사 두었던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머그잔에 보틀 아메리카노를 채워 보았어요...정말 1.1리터짜리 보틀 아메리카노 한 병이면 하루종일 커피를 마실 수 있을 거 같더라고요.ㅎㅎ 아메리카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하이오에 방문하셨을 때 보틀 아메리카노로 포장해 오시면 좋을 듯합니다. 하이오커피 포레나루원시티점은 아직 사이드메뉴가 준비되어 있지 않더라고요. 키오스크에서 사이드 메뉴를 클릭했더니 마카롱만 나오길래, 직원분에게 여쭤 봤더니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다음 주부터 가능하다는 말씀을 해 주셨답니다. 하이오커피 신규매장인 포레나루원시티점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오늘은 "하이오커피 포레나루원시티점 보틀 아메리카노 미디엄 포장하다!!"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맛집 관련한 포스팅 글들도 참고해 주세요.↓↓

 

인천 숭의동 커피맛집 메가커피 인천숭의점 매장도 쾌적하고 맛있어요!!

 

인천 숭의동 커피맛집 메가커피 인천숭의점 매장도 쾌적하고 맛있어요!!

인천 숭의동 커피맛집 메가커피 인천숭의점 매장도 쾌적하고 맛있어요!! 오늘은 인천 숭의동 커피맛집 한 곳을 소개해 드려 볼게요. 바로 '메가커피 인천숭의점' 이랍니다. 그럼 오늘의 내용 지

2trillionlee.tistory.com

 

앨리웨이 인천점 베브릿지 땡모빤 주문 해 보았어요...

 

앨리웨이 인천점 베브릿지 땡모빤 주문해 보았어요...

앨리웨이 인천점 베브릿지 땡모빤 주문 해 보았어요... 앨리웨이 인천점 지하1층에 입점해 있는 세계 음료 베브릿지에 오랜만에 방문해 봅니다. 여름이 지나기 전 베브릿지에서 수박주스 한번

2trillionlee.tistory.com

 

용산 아이파크몰 커피 맛집 샌드프레소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용산 아이파크몰 커피 맛집 샌드프레소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용산 아이파크몰 커피 맛집 샌드프레소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오늘은 용산 아이파크몰 푸드코트에 입점해 있는 카페 맛집 한 곳 추천해 드릴게요. 바로 '샌드프레소'라는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

2trillionlee.tistory.com

 

더벤티 인천 도화금강점 여름 메뉴 추천 피카피카 망고피카츄 굿굿!!

 

더벤티 인천 도화금강점 여름 메뉴 추천 피카피카 망고피카츄 굿굿!!

더벤티 인천 도화금강점 여름 메뉴 추천 피카피카 망고피카츄 굿굿!! 오늘은 더벤티 여름 신메뉴 하나를 소개해 드려 볼게요. 무더운 여름 다들 어떻게 지내시나요? 시원한 콩국수나 여름 수박,

2trillionlee.tistory.com

 

강화 해안도로 부근 연리지 카페 분위기가 좋아요...

 

강화 해안도로 부근 연리지 카페 분위기가 좋아요...

강화 해안도로 부근 연리지 카페 분위기가 좋아요... 강화도에 정말 분위기 좋고 커피 맛도 좋은 카페들이 여럿 있어요. 특히 로스터리 카페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강화 해안도로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