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정보

코스트코 2022년 11월 첫째주 할인상품... [feat.코스트코 송도점]

남아론 2022. 11. 2. 06:21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2022년 11월 첫째 주 할인상품... [feat. 코스트코 송도점]


벌써 2022년 11월에 접어들었습니다. 달이 바뀔때마다 성큼 바깥 날씨도 쌀쌀해지며 겨울을 향해서 달려가고 있음을 여실히 느끼게 되는데요. 달이 바뀌면 또 하나 해야 하는 일 중에 코스트코 장보기가 있었네요.ㅋㅋ 오늘은 코스트코 할인상품에 관한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시죠.

 

 

 

 

주말에는 송도 코스트코에 가는 걸 최대한 자제합니다. 아무래도 주차장에 진입하기도 어렵고 사람에 치어서 매장 안에서도 돌아다니기 조차 힘겹답니다.

 

 

저희는 주중을 이용하는 걸 좋아해요... 오늘도 열심히 달려서 코스트코 송도점에 도착했습니다.

 

애플 아이맥
아이맥

 

1. 애플 imac 24형은 할인없이 정가대로 1,849,000원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제품은 코스트코에서도 거의 할인 없기로 유명합니다. 제가 기대하는 건 블랙프라이데이나 크리스마스 시즌 앞두고 할인이 있을지 여부인데요. 가격이 맞다면 저 역시 연말을 구매 기회로 보고 있답니다.ㅎㅎ

 

남성 오메가시계
오메가시계

 

2. 오메가 남성 시계도 세일 없이 정가 8,490,000원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귀금속 코너에서 가장 비싼 축에 속하지 않나 싶어요. 그래도 저는 여전히 오메가보다는 롤렉스를 희망해요.ㅎㅎ

 

일리 캡슐커피머신
일리 머신

 

3. 일리 캡슐커피머신은 정가 114,900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요즘은 작은 자영업 매장들에도 이런 앙증맞고 귀여운 일리 머신을 보실 수 있을 텐데요. 구매욕구가 마구 당기는데요.ㅎㅎ 할인은 언제쯤 하려나?

 

불수원 에탄올워셔
에탄올워셔

 

4. 불스원 에탄올워셔 3개는 2,000원 할인된 7,990원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워셔액 3개입으로 저도 할인 때마다 구입하고 유용하게 사용 중이랍니다. 이 제품은 강력히 추천해 드려요...

 

블루베리치즈무스케이크
블루베리 케이크

 

5. 블루베리치즈무스케이크는 정가 24,990원에 판매 중입니다...

 

코스트코에 이번에 처음 입고된 신상품입니다. 세일은 언제 할지는 모르겠지만 드셔 보신 분들의 평가가 호평 일색이니 참고해 보세요.ㅎㅎ

 

코스트코 해초 샐러드
해초샐러드

 

6. 해초 샐러드는 9,99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저는 지난번 할인할 때 구입해서 먹어보았는데요. 밥반찬으로 최고입니다. 입맛 살리는데 도움이 되더라고요. 그런데 개중에 해초 비린내 때문에 못 드시겠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니 구입 전에 고려해 보심이...

 

커클랜드 먹는샘물
먹는샘물

 

7. 커클랜드 먹는 샘물은 6,19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코스트코 장 볼 때마다 빠지지 않고 무조건 필수적으로 구입하는 필수템입니다... 예전엔 할인도 가끔 하곤 했는데 아 옛날이여~~ 네요.ㅋㅋㅋ

 

천일 낙지볶음밥
낙지볶음밥

 

8. 천일 낙지 볶음밥은 1,800원 할인된 9,990원에 가져가실 수 있어요...

 

낙지 좋아하시는 분들은 구입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까지니 구입에 참고 바랍니다.

 

하림 치킨너겟
치킨너겟

 

9. 하림 치킨너겟은 2,800원 할인된 11,190원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하림 치킨너겟과 용가리 치킨을 판매 중인데, 교차로 할인이 들어갈 때가 많답니다. 지금은 치킨너겟 할인 중이니 구입해 보세요. 반찬 없을 때 딱이랍니다.ㅎㅎ

 

담터 율무차
율무차

 

10. 담터 율무차는 2,200원 할인된 11,79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율무차 세일할 때까지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겨울에 따뜻하게 마셔주면 최고죠!!! 

 

벨기에 와플
와플

 

11. 벨기에 와플은 2,300원 할인된 12,490원에 판매 중입니다...

 

레몬콤부차
콤부차

 

12. 레몬 콤부차는 3,000원 할인된 11,990원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김태리가 선전하는 콤부차, 저도 지난여름 콤부차로 큰 도움을 받았답니다.ㅎㅎ

 

삼립 로만밀식빵
로만밀식빵

 

13. 삼립 토종 효모 로만밀 식빵은 1,300원 할인된 5,190원에 판매 중입니다...

 

고민 고민하다가 구입한 식빵입니다. SPC 제품은 가급적 구입하지 않으려 하는데, 이번 한 번만 눈 딱 감고 구입해 봅니다. 아무리 기업의 가치가 이윤추구라지만 그래도 사람이 먼저입니다. 잊지 마세요!!!

 

코스트코 아보카도 오일
아보카도 오일

 

14. 아보카도 오일은 2,500원 할인된 17,29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보노 옥수수 콘스프
보노스프

 

15. 보노 옥수수알 콘스프는 무려 4,300원 할인된 12,890원에 판매 중입니다...

 

양송이 스프가 세일 중이었다면 구입했을 텐데 이번엔 보노스프로 아쉬움을 달래 봅니다.

 

코스트코 스팸마일드
스팸마일드

 

16. 스팸 마일드는 5,600원 할인된 22,190원에 판매 중입니다.

 

옆 코너에서는 원조 스팸 클래식도 할인 중인데요. 건강을 생각해도 조금이라도 저염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비비고 도가니탕
도가니탕

 

17. 비비고 도가니 곰탕은 3,500원 할인된 13,490원에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겨울철에 도가니곰탕 한 그릇이면 추웠던 몸이 녹겠죠?ㅎㅎ

 

코스트코 병아리콩스낵
병아리콩스낵

 

18. 병아리콩 스낵은 정가 13,990원에 판매 중입니다...

 

병아리콩이 몸에 좋다는 건 다들 아시죠? 과자를 드시려면 몸에 좋은 걸로다가.ㅋㅋ

 

광동 쌍화골드
쌍화골드

 

19. 광동제약 쌍화골드 20병은 1,500원 할인된 7,190원에 판매 중입니다.

 

겨울의 필수 상비약... 쌍화탕도 할인 중이니 잘 쟁여두세요.ㅎㅎ

 

리얼 그래놀라
그래놀라

 

20. 리얼 그래놀라는 3,200원 할인된 12,79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지난번에 이어 이번에도 그래놀라 세일 중이네요. 밤에 운동하고 힘들 때 가볍게 드시기 딱입니다... 아침대용으로도 최고!!!

 

발포비타민
베로카

 

21. 발포비타민 베로카는 3,000원 할인된 23,990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베로카 예전에 참 많이 마셔주었는데 아쉬워도 이번엔 패스...

 

코스트코 로즈마리
로즈마리

 

22. 로즈마리는 정가 29,990원에 가져가실 수 있어요...

 

향을 맡으면 피로가 풀리는 듯 한 로즈마리도 새로 코스트코 식물로 들어왔더라고요. 옆엔 율마도 있으니 이번 기회 챙겨보세요...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마데카크림

 

23. 동국제약의 마데카 크림은 6,000원 할인된 23,990원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여성의 필수품... 마데카 크림과 더불어 마데카 앰플도 강추!!! 두 제품 모두 구입하시면 최고의 선택입니다.

 

여성양말 3족
무릎양말

 

24. 여성양말 3족은 정가 9,990원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 후 집에 와서 입어보니 무릎 바로 밑까지 올라오더라고요.ㅎㅎ

 

언더아머 운동화
운동화

 

25. 언더아머 성인 운동화는 8,000원 할인된 파격적인 할인가 39,990원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파격적인 할인이네요. 신어보았는데 바닥 쿠션이 조금 아쉽더라고요...

 

코스트코 스케처스 운동화
스케처스 운동화

 

26. 스케처스 운동화는 정가 38,990원에 판매 중입니다.

 

아쉽게 할인은 없지만 그래도 직접 신어보니 스케처스가 훨씬 편하고 착용감이 좋았습니다. 쿠션도 만족스러워요... 아마 스케처스는 할인 없이 물건이 소진되지 않을까 싶어요. 이번 주말 한번 가셔서 직접 신어보시고 결정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2022년 11월 첫째 주 할인상품... [feat. 코스트코 송도점]"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슈, 정보 관련한 포스팅 글들도 참고해 주세요.↓↓

 

인천대 제물포캠퍼스 산책하기 좋아요... [옛 추억을 간직한 구 인천대]

 

인천대 제물포캠퍼스 산책하기 좋아요... [옛 추억을 간직한 구 인천대]

인천대 제물포캠퍼스 산책하기 좋아요... [옛 추억을 간직한 구 인천대] 70~80년대 인천 제물포 인근의 선인재단에서 학창 시절을 보내신 분들은 그 당시 얼마나 제물포와 인천대학교 주변이 핫한

2trillionlee.tistory.com

 

강화도 전등사 단풍구경 추천해요. [강화 단풍구경 명소 소개]

 

강화도 전등사 단풍구경 추천해요. [강화 단풍구경 명소 소개]

강화도 전등사 단풍구경 추천해요. [강화 단풍구경 명소 소개] 가을이 점점 깊어져 가는 요즘, 여기에서 조금만 추위가 매서워지면 금세라도 겨울이 빨리 찾아올 거 같아요. 막바지 나들이와 단

2trillionlee.tistory.com

 

인천 청라볼링장 어디가 좋을까? 노블레스 볼링센터 추천해요...

 

인천 청라볼링장 어디가 좋을까? 노블레스 볼링센터 추천해요...

인천 청라 볼링장 어디가 좋을까? 노블레스 볼링센터 추천해요... 참 오랜만에 아들과 볼링 약속을 해놓고 어느 볼링장으로 갈까 고민했는데요. 집 근처 제물포의 두두 볼링장도 유명하긴 하지

2trillionlee.tistory.com

 

앨리웨이 인천점 야경 예쁘네요... [앨리웨이 10월 이벤트 일정]

 

앨리웨이 인천점 야경 예쁘네요... [앨리웨이 10월 이벤트 일정]

앨리웨이 인천점 야경 예쁘네요... [앨리웨이 10월 이벤트 일정] 지난 주말 판교에 있는 SK C&C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해 먹통으로 변해버린 카카오의 모든 것, 특히 티스토리 오류로 인해 포스팅도

2trillionlee.tistory.com

 

강화 가볼만한곳: 황산도 해안산책로 드디어 찾았다... 황산도 해안데크길 강추! [황산도 해안산책로 가는길]

 

강화 가볼만한곳: 황산도 해안산책로 드디어 찾았다... 황산도 해안데크길 강추! [황산도 해안산

강화 가볼만한곳: 황산도 해안산책로 드디어 찾았다... 황산도 해안데크길 강추! [황산도 해안산책로 가는 길] 지난번 포스팅에서 황산도 둘레길에 관한 내용을 다루어 보았는데요. 지난 포스팅

2trillionlee.tistory.com

 

반응형